*알페스는 안됨* 일애니 안 파고 쩜오디만 덕질하는게 나 혼자는 아니겠지? 그래서 세워본다 쩜오디 커플 관련해서 자유롭게 얘기 나눠보자~ 그냥 잡담스레로 통합시키는게 나을 것 같다면 말해줘 ^,ㅜ

아 나 쩜오디 사랑한다..... 특히 영화 쩜오디 진짜 애정한다..... 어쩜 그렇게 사랑스러울까 다들..... 쩜오디는 투디의 캐릭터성과 쓰리디의 리얼리스틱을 한번에 이어받은 몸임.... 여러뷴 다등 쩜오디 파세요....

울 스펜서 리드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흑흑 JJ랑 초반에 좋았던 거 어디로 갔고 데이트는 왜 또 일급비밀이냐??ㅠㅠㅠㅠㅠㅜㅠ

얼마전에 친구가 추천해준 드라마 컾링 검색하는데...ㅋㅋㅋㅋ 검색 하자마자 뜬 투샷 (심지어 그냥 두 사람 마주보고 있는거 뿐인데) 바로 치였다. 진짜 야... 이건.... 이 커플은...

쩜오디 좋지...처음 본 게 마블이었나 해포였나

쩜오디중에 영화 애정한다. 뭔가 짧고 굵으니까 상상이 끼어들 여지가 많은듯?

드라마 이번에 정주행하는데 공식을 파고싶은데 못파겠어ㅠㅠㅠㅠㅠ
레스 작성
16레스 ハイキュ-!! 최애 차애 삼애 커플링을 말해보자(nl/bl/gl전부) 2019.01.01 252 Hit
커플링 2018/08/26 16:49:26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all)쿠누기가오카 중학교 3-E반은 러브..암살교실 2019.01.01 275 Hit
커플링 2018/11/04 19:11:10 이름 : 이름없음
71레스 생물이 아니라도 엮을수있어! 무생물 커플링 스레! 2019.01.01 998 Hit
커플링 2018/07/23 13:40:2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BL소설 추천해줄스레? 2018.12.30 229 Hit
커플링 2018/12/30 14:14:56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커플링한테 치인 순간 적고 가자! 2018.12.30 429 Hit
커플링 2018/10/16 21:05:2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연성소재 몇개 던져주고가자...ㅎ 2018.12.29 111 Hit
커플링 2018/12/21 20:00:1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조아라 소설 커플 이야기하자 2018.12.28 45 Hit
커플링 2018/12/28 21:43:03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NL] 게임 커플 스레 2018.12.28 507 Hit
커플링 2018/06/15 22:21:4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 @@@2.5D 잡담스레@@@ 2018.12.25 150 Hit
커플링 2018/11/01 22:43:58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자캐 커플 썰, 설정을 풀어보자구! 2018.12.24 376 Hit
커플링 2018/06/21 18:23:22 이름 : 이름없음
84레스 윗사람이 캐릭터를 제시하면 아랫사람이 커플로 어울리는 캐릭 말해주는 스레 2018.12.18 1275 Hit
커플링 2018/07/01 23:36:2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러브앤프로듀서 커플링 스레 2018.12.16 32 Hit
커플링 2018/12/16 14:07:0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ALL] 익명으로 지지하는 커플링 썰을 푸는 스레 2018.12.16 87 Hit
커플링 2018/12/12 00:30:1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아이돌커플링 2018.12.15 113 Hit
커플링 2018/12/14 23:01:5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좋아하는 BL커플링에 대해서 2018.12.14 42 Hit
커플링 2018/12/14 18:20:4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