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조만간 사람들 앞에서 노래를 불러야 할 것 같은데... 나 노래 되게못함ㅠ 음역대가 낮기도 하고 고음만 되면 막 떨려서 하튼 노래존못인데 일주일만에 그나마 사람답게 부를 수 있는 방법 없을까

장난안하고 발성연습만 하루에 30분씩만해도 사람소리듣는다.

호흡법이랑 발성연습 그리고 음역대가 낮으면 일부로 조금 키를 낮춰서 불러봐!

>>2 받고 복식호흡 연습이랑 복근운동 추천

>>2 그냥 유튜브 치면 나오는거? ㅇㅋ ㄱㅅㄱㅅ

>>3 음역대는 일단 남자노래 부를거라 상관없긴 한데 문제는 내가 저음도 엄청 낮은게 아니고 애매함ㅠ >>4오 운동... 하긴 뱃심도 중요하댔으니까 지금부터라도 해야겠당

그리고 많이 불러보면 어느정도 감 와. 일주일정도만 해도. 노래 부를 때 높은 음 지를 때 아 진짜 못 올린다하는 느낌이 있고 올릴 수 있을 것 같은데 부들부들 떨리고 삑사리나서 불안해서 올리지 못하는 경우가 있음. 후자의 경우면 발성연습 빡세게 하면 목 뚫리더라고
레스 작성
10레스 힙합 추천해줘 2018.11.18 174 Hit
음악 2018/10/22 00:11:0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매우 부정적인 노래 추천해줄수 있어? 2018.11.18 174 Hit
음악 2018/11/16 17:32:3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수능 공부 하는 중 인데 너무 힘들어서 위로가 될 만한 노래좀 추천 해줄 수 있을까?? 2018.11.17 169 Hit
음악 2018/10/21 15:11:1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우타이테 내한일정 아는 사람 있어..? 2018.11.15 100 Hit
음악 2018/11/15 22:07:54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히프노시스 마이크 스레 2018.11.15 142 Hit
음악 2018/11/10 19:39:3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넬 어쿠앨범 나왔다!!!!! 2018.11.14 23 Hit
음악 2018/11/14 19:28:08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스파이에어,세카오와,우버월드 등 일본락밴드 2018.11.14 147 Hit
음악 2018/10/19 00:09:4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락음악 추천해줘 2018.11.10 136 Hit
음악 2018/10/25 23:32:5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노래찾아주세요 2018.11.10 87 Hit
음악 2018/11/08 16:20:41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정말로 마음에 들었던 음악들을 적어둘게. 2018.11.07 209 Hit
음악 2018/09/08 00:40:0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위플래시ost] 이거 제목이 뭔지아는사람? 뭔노랜지 알겠으면 바톤터치 ㄱㄱ 2018.11.06 60 Hit
음악 2018/11/06 22:16:0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자기만의 노동요 적고가 2018.11.06 71 Hit
음악 2018/11/05 09:47:16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목소리 낮은 여자가 부르기좋은 노래 없을까ㅜㅜ 2018.11.03 1845 Hit
음악 2018/10/30 22:24:0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 단기간에 노래실력 올리는 방법 있나요 2018.11.03 86 Hit
음악 2018/11/03 00:05:0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인디팝,인디 아니면 언더힙합 노래 추천해줘ㅠㅠ 2018.10.31 61 Hit
음악 2018/10/28 21:33:4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