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 캐릭터가 된다면 이라는 설정이지 최애의 캐릭터를 인코로 설정해두고 각자의 대사를 말하면서 서로 대화를 하는거야 특유의 명대사도 써가면서 단, 대사를 말하기도 하면서 대화가 진행되야 되기 때문에 어떤 화제를 두고 대화가 진행되는 도중에 갑자기 상황에 맞지 않는 캐릭터 대사가 나오지 않게 하기!!! 그리고 한번 설정한 캐릭터 설정은 이 스레판이 끝날때까지 변경 불가야 안그러면 헷갈리니까 살짝의 캐붕은 괜찮지만 웬만하면 원작이랑 비슷하게 하고 캐릭터 중복은 안돼 진정한 덕후라면 캐릭터 설정 잘 유지하면서 대화할 수 있지? 캐릭터는 메이저나 마이너나 상관 없어 스피드 웨건이라던가 나래이션(에라베!)도 돼ㅋㅋㅋ 어쨌든 작품 안에 등장하는 대사는 있으니까 캐릭터로 치자 다만 어떤 애니나 게임이나 만화 캐릭터인지 모르는 레스더가 있을테니까 초반에 어디에 나오는 캐릭터인지 쓰고 진행하자 아무리 최애여도 연예인이나 드라마나 영화나 실제 사람은 빼고 작품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니까 그점 유의 부탁해 그럼 START!!!!!>ㅂ<

우선 첫 주제로 얘기할건 어찌보면 현실적이지만 그만큼 캐릭터들의 특징이 잘 드러나는 '각자 추울때 어떻게 지내?'랑 최애의 '소울푸드나 자주 먹는 음식'으로 할게 내 최애는 모두의 친구 나메코로 하겠어 응후응후~(모바일 나메코 재배 게임) 아무 특징도 없는 나메코다 응후 난 추울때 모자와 장갑과 목도리를 하고 이글루에 들어가서 송이버섯을 먹는다 응후

원래는 사진도 같이 올리려고 했는데 안올라간다 응후 저녁에 집에서 사진을 올리면서 대화에 참여하겠다 응후

나부터 너무 마이너 한가 응후? 뭐 최애라면 마이너라도 상관 없으니까 응후 신경 쓰면 지는거다 응후

뭐, 여기엔 가면라이더 덕후도 있어. 마이너같은 걸 신경쓰다간 아무 덕질도 못 하게 된다는 거지. 남자가 하는 일의 80%는 결단이고 나머지는 그 덤이다. 내가 존경하는 사람이 했던 말이야. 후토의 겨울 바람은 꽤 매섭지만 외투 하나만 덧입는 걸로도 충분해. 더 신경 써야 하는 건, 계절 상관 없이 바람이 몰고 오는 사건들이지.

>>5오오 그렇구나 응후 그러고보니 특촬물도 작품이였지 응후 실제 사람이지만 실제 이야기 같은건 아니니 괜찮다 응후응후 외투 하나만 덧입고도 겨울바람을 충분히 버틴다니 대단하다 응후!

연약한 나메코는 맨몸으로 겨울을 맞았다간 바싹 마른 시든 나메코가 돼버린다 응후......

이 스레, 묻힌 거냐? 다들 중2력이 이렇게 부족해선... 뭐 하드보일드인 나한테는 아무래도 상관 없지만 말야. 이렇게 추운 날에는 후토 명물인 라면도 좋지.

질문좀 해도 되나? 원작의 대사가 아니여도 그냥 그 캐릭터를 흉내내면 되는거지?

예쓰!예쓰! 굳이 원작대사는 쓰지 않아도 된다 응후! 캐릭터 분위기라던가 그런걸 하면 된다 응후

대화 진행중에 캐릭터 대사엔 없는 말이 많을텐데 굳이 그걸 다 찾을 필요는 없고 캐릭터 특징이랄까 특유의 말버릇이라던가 동작(키랏☆)이라던가 효과음(우르릉 쾅쾅!)이라던가 명대사라던가만 넣어서 진행해도 된다 응후!

나메코는 대사가 없는 게임이라 그냥 설명에 있는 '응후응후 하며 웁니다' 의 설명을 보고 응후만 붙여서 대화한다 응후

나처럼 원작 대사만 말하기 힘든 경우도 있지. 아저씨(おやっさん)의 대사는 마구 남발하기 힘들단 말야. 뭐, 너도 하드보일드에 관심이 있나? 책이라면 빌려 줄 수 있는데.

아니 하드보일드는 별로 취향 아니다 응후

모자와 장갑을 껴봤다 응후 그런데 춥다 응후ㅠㅠ 바람이 너무 추운가 보다 응후

우와 , 뭐야 이 엄청 귀여운 버섯 군 wwww 나는요 , 우리 아지트가 꽤 따뜻해서 교복 차림으로도 버틸 수 있답니다 ! 버섯 주제에 귀여운 토끼 모자 같은 걸 하고 있네요 ! 완전 귀엽다 ! 우리 보스 군한테 데려가고 싶네 !

ㅎㅎ 새해를 맞아 다시 왔다 응후 레더가 너무 없어서 눈 속에 파묻혔다 깨어났다 응후

차잉표 분노 이닦기 이거보다 쎈거 있나?? 있음나와봐..ㅋㅋ
레스 작성
3레스 좋아하는 행동 적고가는 스레! 2019.01.12 39 Hit
취향 2019/01/11 00:37:20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멸치 좋아하는사람! 2019.01.10 219 Hit
취향 2018/12/19 17:14:28 이름 : 멸치스레주
19레스 » 모두 중2력 폭발해볼까? 최애의 캐릭터에 빙의해보자 2019.01.10 321 Hit
취향 2018/11/06 15:25:24 이름 : 스레주
7레스 특정 작품에서 마음에 드는 설정을 적는 스레 2019.01.10 148 Hit
취향 2018/12/23 22:39:5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취존 안 해줄 때 진심 빡친 순간을 적는 스레 2019.01.08 59 Hit
취향 2019/01/08 22:41:57 이름 : 스레주
53레스 이상하게 취향저격감인데 최애가 아니거나 이상하게 취향이 아닌데 최애인 경우를 적고가자. 2019.01.08 885 Hit
취향 2018/07/08 21:41:35 이름 : 이름없음
161레스 10레스마다 애니제목 제시하면 최애캐 쓰는 스레 2019.01.07 1356 Hit
취향 2018/09/28 05:11:18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n0 / n5가 상황을 제시하면 나머지가 원하는 스토리를 말하는 스레 2019.01.06 205 Hit
취향 2018/09/11 17:37:2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얘들아 나 슬리퍼 색깔 추천 해주라!! 2018.12.31 59 Hit
취향 2018/12/30 20:22:22 이름 : 이름없음
119레스 좋아하는 말투로 적어보는 스레 2018.12.28 1409 Hit
취향 2018/01/10 01:54:3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남주는 어떤 성격이면 좋겠어? 2018.12.28 74 Hit
취향 2018/12/28 22:02:2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2018.12.23 58 Hit
취향 2018/12/23 04:32:39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인소 추천좀 2018.12.23 210 Hit
취향 2018/08/14 15:53:2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히나타 쇼요, 나루토, 미도리야 이즈쿠 같은 2018.12.21 244 Hit
취향 2018/07/25 02:16:3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안자는사람?? 2018.12.19 59 Hit
취향 2018/05/21 04:48:3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