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월 짝사랑한 짝남이있는데 예전엔 전화도 많이하고 약간의 썸도 탔었는데 2번차이고 지금은 완전 연락도 안하는데 어떻게 하면 얘가 나한테 마음을 가질수있을까 연락해도 솔직히 말투도 좋은편아니고 늦게보고 가능성 하나도없어 어떻게해야할까 퓨ㅠ도와줘

2번 차인거면 그냥 가망이 없는듯한데...

2번차인거면 썸이 아닌거 아닐까...

썸은 확실히 맞았는데 내가 기회를 놓치고 걔가 선을 그을때쯤 고백한거였어

한번 마음떠난 남자는 나를 다시 바라보게 하는게 여간 힘든일이 아닌거 같오 내가 진짜 이뻐져야 가능할거 같은대 혹시 좀 통통하면 살빼보고 마르면 운동해서 볼륨있어보이게 일단 겉으로 봤을때 딱! 티나게 이뻐지면 그래도 좀 확률이 올라가지 않을까?

그사람이 결국 널 좋아하면 다시 돌아올거라 믿어 근데 스레주가 지금 후회?하고있다면 그사람이 너한테 적극적으로 대해줬던걸 스레주가 돌려줘야할때아닐까...?
레스 작성
1레스 설레는 연애 해보고 싶다 2018.11.09 60 Hit
연애 2018/11/09 22:07:0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 나한테 관심없는남자가 나한테 관심생기게하는법 2018.11.09 366 Hit
연애 2018/11/08 21:21:40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나쁜여자만 꼬입니다.. 착한여자는 어디서 만나나요? 2018.11.09 264 Hit
연애 2018/11/09 00:02:17 이름 : 카라멜팝콘먹으러갈래?
5레스 좋아해서 힘들어 2018.11.09 86 Hit
연애 2018/11/08 23:42:4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연애 잘못하는 여자를 위한 팁 2018.11.09 485 Hit
연애 2018/11/04 12:10:5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그 사람은 왜 그럴까 2018.11.09 42 Hit
연애 2018/11/09 00:14:0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빼빼로데이때 2018.11.08 78 Hit
연애 2018/11/08 22:42:17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일기쓰듯이 짝사랑일기 적어볼게! 2018.11.08 231 Hit
연애 2018/10/29 21:06:01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남자애가 헷갈리게해 사랑이야 아니야? 2018.11.08 156 Hit
연애 2018/11/07 21:32:3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도와줘!! 2018.11.08 98 Hit
연애 2018/11/07 00:53:4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빼빼로데이 겸 몰래 빼빼로 주기 2018.11.08 35 Hit
연애 2018/11/08 20:57:3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상대방이 마음 없어 보여 2018.11.08 80 Hit
연애 2018/11/08 18:48:5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ㅋㅋㅋㅋㅋ 내 전남친들 열이면 열 공통점이 있다 2018.11.08 285 Hit
연애 2018/11/08 06:01:4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다들 어떻게 해? 2018.11.08 125 Hit
연애 2018/11/08 00:01:1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 이렇게 힘든 거 처음이야. 2018.11.08 85 Hit
연애 2018/11/08 13:45:0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