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야 나는 한 30 남는데 성공한 삶이냐...? 다지우고 다 삭제 했어

난 첨부터 21명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우니까 10명정도 되더라

난 친구들이랑 연락 잘 안 주고 받앜ㅋㅋㅋㅋㅋ 귀찮아서 연락 와도 잘 씹거나 잠수 타거든... 그래도 일단 빼면 15-20명 정도? 자세히는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

가족이랑 일적으로 연락하는거 뻬고 20명정도?

너네 대단하다 난 4명남아. 이건 매일 연락하는 사람 기준이고. 종종연락하는 사람까지 포함하면 10명정도... 가족, 친척 포함하면 15명 정도 되겠네

>>10 나랑 완전 비슷하다. 나도 진짜 자주 연락하는 친구들은 4명이고 어쩌다 한번씩 연락하는 애들 포함하면 10명..가족이랑 친척들은 대부분 전화로만 연락해서 포함하기 애매하구...

5명? 가족빼고 근데 딱히 연락하기 싫다...차라리 직접만나는게 더 좋아

앙 나는 스래주 1명이든 2명이든 성공한 삶인거 같아 수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은게 확실하다고 느껴 요즘 너뮤 sns 등 숫자에 너무 목메는거 같아서 써봤어 이런 소소한 행복이 진정한 행복 아닐까 싶어 ..

4명이다.. 사람을 그렇게 신뢰하는 성격은 아니라서...

페메로 연락하는 사람이 한 명 있어서 그 사람 포함하면 가족 제외하고 4~5명 정도...?

전화에 근 세 달 동안 딱 전화번호 5개 번갈아가면서 찍혀있더라 엄마 아빠 교회 사모님 친구1 친구2

어제 하루 연락온사람 가족제외 20명 근데 사람수가 다가 아닌거같다 나는 의미없는 연락 안좋아해서 답장 하루에 한두개씩 하는경우도 있어 내생각에 진심으로 서로 대하는사람은 두세명? 뭐 아무튼 스레주 스스로 잘살고 있다고 생각하는거 부럽다 비꼬는거 아니고 진심으로 축하해

주기적으로 연락하는건 아무도 없어. 가족 빼놓고는
레스 작성
1레스 오늘 빼빼로데이네 2018.11.11 24 Hit
잡담 2018/11/11 17:08:0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문제좀푸러죠ㅠㅠㅠ 2018.11.11 52 Hit
잡담 2018/11/11 16:10:1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눈치없는아빠덕에 방에서 죽치고있다 2018.11.11 69 Hit
잡담 2018/11/11 15:12:2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딘드밀리가 딘+키드밀리지?? 2018.11.11 332 Hit
잡담 2018/11/11 14:43:3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생리컵(월경컵) 질문 받는다 ~~~! 2018.11.11 54 Hit
잡담 2018/11/11 06:12:14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한번에 여러명 좋아하는 거 2018.11.11 196 Hit
잡담 2018/11/10 18:44:0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존잘님한테 플러팅했는데ㅠㅠㅜㅠ 2018.11.11 144 Hit
잡담 2018/11/11 00:59:06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가끔은 전국민이 한복을 입었음 좋겠어 2018.11.11 285 Hit
잡담 2018/10/03 00:24:02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 카톡에 딱 연락하는 사람들만 남기고 지우면 몇명남아? 2018.11.11 249 Hit
잡담 2018/11/10 08:00:2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18.11.11 15 Hit
잡담 2018/11/11 07:31:30 이름 : 이름없음1
3레스 요즘 인터넷을 보면 2018.11.11 40 Hit
잡담 2018/11/11 06:06:1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고양이 합사시키려는데 2018.11.11 192 Hit
잡담 2018/11/10 14:39:09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너네가 느끼기에 진입장벽 제일 높은 사이트는? 2018.11.11 307 Hit
잡담 2018/11/10 03:33:5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옆집여자 전화로 일주일에 세번전도 싸우면서 울어 어덯게? 2018.11.11 115 Hit
잡담 2018/11/10 03:52:3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오늘부터 돈 모은다 2018.11.11 62 Hit
잡담 2018/10/31 15:17:30 이름 : ◆Ao7ulbbg46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