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

ㅗㅗㅗㅗㅗㅗ신지호ㅗㅗㅗㅗㅗㅗ

황동해 개 쌉새끼야~!~!~!~~~김필수랑 신승우랑 꼭 껴안고 동네 개천에 뛰어들어주면 소원이 없겠다 제발

ㅊㅇㄹ 존나 짜증나네 시비충 새끼가 허구한날 지랄이야 시발년이;; 존나 가만히 있으니까 만만해보이냐 좇만한게 지가 더 싸가지 없으면서 염병이야 개시발년아 제발 짜져 살아 아가리 함부로 놀리지 말고 생각좀 하고 말해 개븅신아 눈깔도 존나 개미똥구녕 만한게 어디서 꼬라보고 지랄이야 성격 존나 이상한 년 인생 그렇게 살지 마라 시발아;

ㄷㄱㅇ 이시발년 ㅈ까라 아놔 디져라

이름 흔하니까 그냥 말함 ㅋㅋ 김정원 진짜 너무하네 응 니남친 줘도 안가져 헤어졌으니까 이미 끝이냐 병신아 니가 암만 질투하고 꼽즈고 해봤자 난 니남친 신경도 안써~ 맨날 누구누구야~ 하면서 우리반 와서 나 꼽주듯이 얘기하는거 같다고 주변 애들이 말해주는데 진짜 보기 역겹거든 자제해주라 가서 바이올린 활 다시는 못잡게 손목 뼈 부숴버리기 전에
레스 작성
19레스 굳이 안녕히 생략하고 가세요~라고 인사하는거 나만 거슬림? 2019.04.03 259 Hit
뒷담화 2019/04/01 20:46:30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아는 50대 여자가 있는데 내가 이상한걸까? 2019.04.02 360 Hit
뒷담화 2019/03/21 01:47:3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내가 극도로 혐오하는 친구 까는 스레 2019.04.02 64 Hit
뒷담화 2019/04/02 20:48:24 이름 : 이름없음
107레스 » 짜증나서 패고싶은 사람 이름을 말해보자 2019.04.02 863 Hit
뒷담화 2018/11/10 22:52:2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살 안빠지고 피부 않좋은 내몸 깐다 2019.04.02 93 Hit
뒷담화 2019/04/01 03:57:2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틱톡 까는 스레 2019.04.01 176 Hit
뒷담화 2018/11/10 15:36:1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추억보정 및 미화 까자. 2019.04.01 154 Hit
뒷담화 2019/04/01 14:40:0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친구까는 스레 2019.04.01 54 Hit
뒷담화 2019/04/01 16:57:48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몰래카메라는 왜 누구나 다 살수있게 하는거지? 2019.04.01 356 Hit
뒷담화 2019/03/21 03:27:1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북한 깐다 2019.04.01 67 Hit
뒷담화 2019/03/31 14:57:33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특정나라 · 인종 비하하는거 깐다 2019.04.01 231 Hit
뒷담화 2018/09/27 21:44:0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내성발톱 깐다 2019.04.01 103 Hit
뒷담화 2019/03/30 21:18:04 이름 : 이름없음
223레스 가난한데 애 많이 낳는 가족들 어케 생각해? 2019.04.01 3256 Hit
뒷담화 2018/07/03 07:40:07 이름 : 이름없음
132레스 한국 깐다 2019.03.31 637 Hit
뒷담화 2018/09/27 23:15:5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무개념 독자들 까는 스레 2019.03.31 38 Hit
뒷담화 2019/03/30 23:43:0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