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 갑자기 어제 밤12시 부터 지금까지 연락이 안돼요...전와 카톡 페메 다...하지만 카톡 D+사귄날짜 체크는 그대로 있더라구요...어떻게받아들여아할까요.....무슨일있는거나 잠수이별같아보이는데...집찾아가보는건 별로겟죠...??아니면 페북 친구에게 페메를 걸어보는 방법도 생각해봤는데 생판모르는애가 페메걸어서 남친 무슨일있나고 물어보면 별로겟죠...?ㅠㅠ 마음이너무 답답하고 암울하네요....ㅠㅠ
  • 혹시 남친이 고3이야?
  • >>2 웅 고3동갑 하지만 수능은 안봐 그날 데이트하기루했는데 갑자기 이러네...
  • 사귄날짜 있는거보면 잠수이별은 아니겠지ㅠㅠ 아니면 차단해서 그대로 있는건가..? 평소에는 연락 잘됐어??
  • >>4 금요일 밤에 친구가 여친이랑 헤어졌다길래 만나러왓다구 그래서 잘위로해주고와 이랬눈데 아라써 이렇게답장오고 내가읽씹하긴 뭐해서 이모티콘 보냈는데 그뒤로 연락이안돼.....연락은 사귀는날부터 매일매일했고 전화는 어제까지 4일정도 못한거같아 바쁘다해서 미뤘는데...차단했으면 페북친추도 삭제하지않았을까...?
  • 집가보는건 쫌별론가...?
  • 스레주는 그 후에 연락해봤어?
  • >>7 계속햇지 전화도 해보고 카톡도 한두시간 간격으로 보내보고...근데 소용없던....
  • 얘네집 와봤는데 바로앞사거리에서 오길래 따라왔는데...피방자리 대각선에 앉아있어...전화 다씹고...
  • >>9 헐... 가서 얘기해봐
  • >>10 얘기해봤어 사건당일 금요일밤에 폰이깨졌구는데 내가 컴터카톡 이랑 페메 왜안했냐니까 새벽4시에 집들와서 자고 김장하러가서 하루종일 거기있었데....미안하데 친구있어서 이따다시만나기로했어.....
  • >>11 나였으면 엄청 화날것같아.. 친구랑 놀 시간은 있고 스레주한테 간단한 연락할 시간은 없냐 그게 뭐가 그렇게 힘든일이라고;; 진짜 너무하네 몰라 너네 사이 일이니까 내가 할말은 없지만 그래도 괜히 화난다
  • 근데 레주한테 연락은 못했는데 친구랑 약속은 어떻게 잡은거야?
  • >>12 >>13 금요일날 헤어지기전에 만날시간 장소 정했데.. 솔직히 집찾아가고 미행한건 잘못이야..하지만 이미 오전9시정도에 내가 도착했을때 이미 나가있었고 오늘 아침까지라도 조금만 1~2분만 시간내서 컴터카톡 페메로 폰고장났다구 연락못할수도있다고 말만 해줬더라면....이러지는 않았을꺼아니야....집찾아오고 미행하고 친구앞에서 얘기좀하자했다고 엄청화났더라....친구들이 뭐라생각하겠냐고....난내잘못인정했어 하지만 얘는 엄청 뭐라하더라....연락못한건 미안한데 너무심하지않았냐고..그래서 시간좀 갖자더라구..솔직히 그래 잘못했어..근데 친구한테 쓸시간에 1~2분정도 나한테 연락하나 못하나..아침에라도 너무하다...내가 그것밖에 안됐다니...그냥 헤어지잔 소리로 들리는데 맞는거야..?
  • >>14 ㅠㅠ 너무하다 걱정했을 스레주 생각은 하나도 안 한다는 건가.. 오히려 적반하장격으로 나올 상황은 절대 아닌 걸로 보여 친구 폰이라도 빌려서 연락해줄 수 있잖아 남친이 마음이 그리 크지 않은 것처럼 보여 글만 보자면
  • >>15 친구폰 빌려서 페메보낼수도잇는데 안그랬더라구..... 심지어 빼빼로데이라고 전날에 만나서 선물주려했지만 연락도 안됐고 상황도악화대고 남친은 친구랑 노시느라 바쁘시네...
  • >>16 음...친구가 레주보다 우선시되는 상황이라면 헤어지는 게 맞는 것 같아.....근데 솔직히 지금까지 레주가 얘기한 상황을 정리하면 남친도 잘못한 것 같은데....사과도 안하고.....슬프지만 더 일 커져서 감정 싸움 일어나지 않게 남친이랑은 여기서 끝내는 게 맞는 것 같아.
  • >>17 이야기 들어줘서 고마워..안그래도 끝내려고...아무리 바빠서 잠도5~6시간자고 부모님이랑 옷사고 김장도 와주러 갔다해도 방법을 찾아서 연락은 해줬겠지....그냥 식었다고밖에 생각이 안들어....나도 방법이 잘못된건맞아..하지만..너무한거같아...빨리 연락해줄생각은 안하고...친구는 만나러갔구..
  • 마지막으로 물어보고싶은거있어.. 이번 일이 나도 해결방도가 잘못됐고 연락할수있는 시간과 방법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빠쁘다는 이유로 안한 남친 서로 잘못함에도 남친은 나에게 큰 실망을 했다며 이번일로 관계에 대해 생각좀 해봐야겠다는 의견을 내세웠고 나는 알겠다고 했어..왜 나만 죄를 지었다고 생각이 들지..ㅠㅠ맞는걸까??? 솔직히 나는 헤어지고싶지않아...
  • 일단 나는 스레주가 잘못했다는 생각이 안 들어 애초에 남친이 연락을 제대로 해줬으면 생기지 않았을 일 아냐? 그럼 그 상황에서 스레주가 어떻게 했어야 해 연락 올 때까지 걱정만 하며 무작정 기다려? 스레주는 그 상황에서 연인으로서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을 한 거지 굳이 잘못을 따지자면 집 앞에서 얘기한 게 아니고 미행해서 친구 앞에서 대화 시도한 거? 근데 그것도 뭐.. 난 이해가 되거든 너무 자책하지 마
  • 남친이 스레주가 미행하고 뭐 그런 거에 대해 기분이 나쁠 순 있지만 만약 나였으면 일단 내 마음이 언짢은 건 차치해두고 얼마나 걱정을 했으면 이렇게까지 했을까 연락을 해줬어야 하는데 내 생각이 짧았다면서 애인을 보듬어줬을 거 같아 지금처럼 몰아세우는 게 아니라.. 남친은 관계에 열정적으로 임하고 싶지 않아하는 것 같아 ㅠ 스레주가 본인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결정을 내렸으면 좋겠어
  • >>20 >>21 정성스러운 글 고마워...자책하고 있었는데 한결 나아졌어 정말 고마워ㅠㅠ
  • 헤어지고싶어서 그러는거 같은데 처음부터 끝까디.모든 행동이. 남자는 조아하는 여자한테는.. 어떻게든 연락해...
  • >>23 나스레주인데 난여자가아니야....남자야...여기퀴어판인데...ㅠㅠ
레스 작성
142레스 자신이 퀴어라는게 씁쓸하게 느껴질때 있어? 2018.11.14 2449 Hit
퀴어 2018/07/11 15:47:38 이름 : 이름없음
236레스 좋아하는 사람 특징 써보자 ! 2018.11.14 7419 Hit
퀴어 2018/02/10 00:41:20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너네는 어떨때 상대한테 설레고 귀여워보여? 2018.11.14 1015 Hit
퀴어 2018/10/26 21:53:31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좋아하는 사람이랑 사귀게 되면 해보고 싶은 것 적어보자! 2018.11.14 1128 Hit
퀴어 2018/08/19 19:27:54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자기가 성소수자라는걸 언제알았어? 2018.11.14 207 Hit
퀴어 2018/11/13 08:29:05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자신이 퀴어라서 행복했던 기억 2018.11.14 165 Hit
퀴어 2018/11/13 22:42:3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너희에게 물어보고 싶은 게 있어. 2018.11.14 62 Hit
퀴어 2018/11/14 14:46:06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조만간 좋아하는 애한테 선물 주려하는데 2018.11.14 108 Hit
퀴어 2018/11/13 23:01:45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 이상황 어떻게받아들어야할지... 2018.11.14 527 Hit
퀴어 2018/11/11 03:40:1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상대가 헤테로인지 판단하는 법 좀 알려줘... 2018.11.14 175 Hit
퀴어 2018/11/13 14:17:01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오랜 친구였던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사람들! 2018.11.14 456 Hit
퀴어 2018/11/09 01:02:0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2018.11.13 84 Hit
퀴어 2018/11/13 19:29:5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직장 짝녀 2018.11.13 85 Hit
퀴어 2018/11/13 19:01:3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남자가 되고 싶다고 생각하는데 2018.11.13 156 Hit
퀴어 2018/11/12 13:04:2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김주의)한게이가 자살직전에 커뮤니티에 쓴 글 2018.11.13 1348 Hit
퀴어 2018/01/11 22:49:1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