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요셉ㅠㅠ 주변에선 아즈라엘 스킨 별로라고 그러는데 난 세상 요정같고 신비하고 아름답던데ㅠㅠ

난.. 이솝.... 겜은 안해.. 친구가 해서 으응~ 하다가 갑자기 신캐 나왔다고 딱 니 취향이라고 보여줬는데.. 근데.....

리퍼!!!! 웃음소리 좋아

납관사 대인기피증 설정 귀여운데 아니 다리 실화냐고

흑백무상! 생존자로 만날 때 재밌어서?

아즈라엘 존예 ㅇㅈ ㅠㅠ 냥셉이도 조음 내 쵱캐는 조향사랑 흑백무상이랑 납관사.. 흑백이 넘후 잘생겻오

기계공!! 맨날 얘만 하는데 해독하다 뒤돌아볼때가 제일 커여어!

요셉.... 이솝... 잭... 사필안... 범무구... 미치코... 의사... 정원사... 조향사... 무희... 샤먼... 기계공... 선지자... 사랑... 해...

선지자..일라이 사랑해

오인격만 겹치는 스레 많네 뭐 지금은 묻혔지만 사진사로 공일때리는게 을매나 재밌게요?

엠마우즈하고 리퍼하고 기계공-빨간모자하고 무희-조련사

일라이 클락♥︎ ㅠㅠㅠㅠㅠ 진짜 좋아

나이브 일라이 엠마가 가장 좋음ㅠㅠ

일라이 클락 ㅠㅠ ❤❤❤

일라이 진자 사랑해..

우리 향사언니 좋아하는 사람 없니ㅜ 그리고 샤먼! 예쁘고 재밌어

선지자 공군 용병... 너무 좋아

나는 잭이랑 나이브..둘다 잘생겻잖아. 물론 우산이들도 애정함♡

의사ㅠㅜㅜㅠ 스토리 암울한 것도 좋고 그냥 다 좋아...
레스 작성
132레스 로스트아크 스레! 2019.04.10 944 Hit
게임 2018/09/21 20:58:2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여기 스팀유저는 없어....? 2019.04.10 29 Hit
게임 2019/04/09 23:57:1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옵치가 망겜이냐 2019.04.09 174 Hit
게임 2019/02/26 14:27:14 이름 : 익명
6레스 게임 속 코디를 지정해주자 2019.04.09 82 Hit
게임 2019/04/08 17:04:13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오버워치 스레 !! 2019.04.09 83 Hit
게임 2019/03/09 18:04:4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오버워치 영웅 추천이나 잘하는 법..? 같은거 알려줘!! 2019.04.09 110 Hit
게임 2019/02/11 01:12:3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서든하는사람 모여라 ⭐️ 2019.04.08 12 Hit
게임 2019/04/08 23:51:1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혹시 GB 카트리지에 롬파일을 넣는 거 가능할까? 2019.04.08 34 Hit
게임 2019/04/08 14:20:01 이름 : AC☆DC
22레스 » 제5인격 최애캐 2019.04.08 410 Hit
게임 2018/12/02 11:39:5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오버워치 내에서 미는 커플 있어? 2019.04.08 52 Hit
게임 2019/04/08 11:03:19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오버워치할때 좋아하는 맵이라던가 싫어하는(혹은 지겨운)맵은?? 2019.04.08 122 Hit
게임 2019/02/28 22:57:0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오버워치 최애 있어? 2019.04.08 58 Hit
게임 2019/04/06 19:47:3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옵치 잘할려면 2019.04.08 32 Hit
게임 2019/04/06 21:33:37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늑대게임 해본사람!!! 2019.04.07 315 Hit
게임 2019/01/23 00:39:3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애들아 서폿뉴메타해서 원딜이 죽으면 쌍욕먹음? 2019.04.07 34 Hit
게임 2019/04/06 23:27:4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