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시*불타는 시험기간) 이번주만 해도 시험 존많음. 맘같아선 어린이집 다닐 때처럼 집에서 존버 때리고 싶지만 안돼기에 여기다가 글적고 빡쳐서 창파하러간다. (맞아 나 쌉소리잘해 이해좀) 이번주 시험에 대해 말하자면 어제 받아쓰기했었고(저학년아님 애들이 맞춤법 못해서그럼)오늘 (화요일) 사회시험 수요일 수학시험 목요일인가 과학시험 금요일 영어시험. 인생 빡종각 아니냐 그리고 수요일은 학원쌤 오시는날이고 게임 티어올려야하는데 세상 다 내뜻 대로 안 돼는걸보면 공부가 인생에 이렇게 방해되는 존재였다는걸 세삼 깨닫는다. 참고로 티어올려도 이번시즌 존망했고 시험도 저저번주에 친거 다 망침 세상 되는일이 없어 .. 생각해보니 내인생 존나 웃기네 하.. ㅎㅎㅋㅋㅋㅋㅋㅋㅋㅎㅋㅎㅋㅋㅋㅋ 게임하면 하는 것 마다 속속 망하지 공부하면 그것도 하는대로 속속 망하지 친구는 사귀는 대로 속속 사라지지 ㅆㅂ٩(๑`^´๑)۶ㅋㅎㅋ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년도 저런 개같이 시험 많이 하는데 2019년도는 어케사냐

수능보다는 낫다... ㅠㅠ

스레주... 중학교 올라가면 더 힘들거야... 우리 학교만 해도 5일동안 5과목만 보는게 아니라 3일동안 9~10과목씩 시험봐... 시험공부가 더 인생을 방해할거야 시험공부를 3주만 한다고 해도 일년중에 세 달은 시험공부에만 써야하거든 게다가 지필시험 중간중간에는 수행평가가 들어있어서 중학생때 쯤 되면 슬슬 밤샘 시작해야하더라 힘내 스레주...
레스 작성
3레스 공부판에는 편집공부하는사람 없어..? ㅠ 2018.12.08 62 Hit
공부 2018/12/07 00:09:0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대학교 편입 준비한 사람들 있어? 2018.12.08 33 Hit
공부 2018/12/08 00:56:33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수능 망했는데 대학 어쩌지 2018.12.07 141 Hit
공부 2018/12/06 10:49:07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D-266/ 고3 2018.12.06 291 Hit
공부 2018/02/22 06:01:54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가능 불가능? 너네들은 뭐를 더 믿냐 2018.12.05 254 Hit
공부 2018/11/28 17:50:1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고3 레더들아 질문 있음 2018.12.05 84 Hit
공부 2018/12/03 09:25:2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02년생 선택과목 말인데 2018.12.05 144 Hit
공부 2018/12/02 20:13:4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음..고민이생겨따 2018.12.05 57 Hit
공부 2018/12/03 20:06:2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친구들아 나 좀도와줘 2018.12.05 65 Hit
공부 2018/12/03 01:07:4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 2019학년도 불시예상 2018.12.04 132 Hit
공부 2018/12/04 02:12:5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자신의 암기방법과 공부 자극되는 말들!!!!! 2018.12.03 71 Hit
공부 2018/12/03 23:39:4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중3인데 국어 문제집 추천해줘! 2018.12.03 159 Hit
공부 2018/12/03 22:43:3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중2인데 진짜 공부 왜 해야하는건지 모르겠다 2018.12.03 95 Hit
공부 2018/12/02 22:50:44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심리학과 가고 싶어 2018.12.03 184 Hit
공부 2018/11/27 12:50:5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오늘 기말 첫 날 후기 2018.12.03 53 Hit
공부 2018/12/03 12:56:5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