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해 시작한 지 얼마 안됐는데 손목에만 ( 손등 보이는 쪽 ) 자잘한 상처를 엄청 냈어 근데 갑자기 나중에 흉 질것 같아서 밤에 인터넷에 흉터 안 지는 법 찾아봤는데 밴드 붙이는게 좋다고 써져 있더라 그래서 집에 큰 투명 드레싱 밴드 (?) 가 하나 있길래 그걸 붙이고 있었단 말이야 근데 아빠 오시는 소리가 들리길래 얼른 밴드 껍질 정리하고 아빠가 들어오셨을 때 수상해 보이지 않게 최대한 자연스럽게 책상 정리를 하고 있는 척을 하고 있었는데 생각해 보니까 왼쪽 팔을 책상위에 떡하니 올려놓고 소매를 올리고 있더라고.... 그래서 망했다 이러면서 슬쩍 팔은 뒤로 뺐고 아빠도 별 말씀 없이 그냥 가셨는데... 생각해보니까 들킨 것 같다. 정말 잘보이게 책상에다 소매 올리고 올려놨는데 밴드가 투명이니까 상처들이 다 보이잖아ㅠㅠ 아마 아빠가 그냥 가신 것도 일부로 그런 걸 수도 있다는 생각이 자꾸 들어.. 어뜨케ㅠㅠㅠ
  • 나도 얼마전에 습윤밴드붙였다가 친구한테 들켰었거든.. 몇달전에는 나시입고있다가 엄마한테 들켰었고 내가 대충 변명하고빠져나오긴했는데 나는 그 뒤로 엄마랑 친구가 캐묻지도않고 평소처럼대하더라 레주도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말고 아빠 평소처럼 대하는게 나을거같아! 좋은하루보내 :)
  • >>2 고마워 위안이 되네ㅠ 너도 좋은 하루 보내!!
5레스 정신과약 105알 과다복용하면. 2018.12.08 130 Hit
close 2018/12/07 21:39:4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랑 데이트할사람? 2018.12.08 168 Hit
close 2018/12/07 10:57:00 이름 : ◆a7dXtii9wHA
4레스 주장하면서 양식있는 사람들은 ~~하고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말하면. 2018.12.07 48 Hit
close 2018/12/07 16:40:10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여친 있는데 좋아하는 여자가 또 생겼어 2018.12.07 180 Hit
close 2018/12/07 11:04:1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오컬트판 최강의 분탕을 내가 쳐보겠음 2018.12.07 40 Hit
close 2018/12/07 18:14:33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스레딕 오컬판 운영자가 한남인것같음 2018.12.07 187 Hit
close 2018/12/07 12:57:2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난 오컬트판에서 분탕치는 애들이 한남같은데 2018.12.07 30 Hit
close 2018/12/07 16:17:1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온갖 폭력 살인 잔혹행위들 보면 당한측이 명백하게 먼저 원인제공. 2018.12.07 72 Hit
close 2018/12/07 11:30:5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통역하는새끼가 내가 하지않은말 멋대로넣어서 바꿔 통역하길래 내가 난 그런말 안햇다 하니. 2018.12.07 104 Hit
close 2018/12/07 09:19:2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통역하는새끼가 내가 하지않은말 멋대로넣어서 바꿔 통역하길래 내가 난 그런말 안햇다 하니. 2018.12.07 64 Hit
close 2018/12/07 09:19:3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통역하는새끼가 내가 하지않은말 멋대로 넣어서 바꿔 통역하길래 내가 난 그런말 안햇다 하니. 2018.12.07 45 Hit
close 2018/12/07 09:19:1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통역하는새끼가 내가 하지않은말 멋대로넣어서 바꿔 통역하길래 내가 난 그런말 안햇다 하니. 2018.12.07 35 Hit
close 2018/12/07 09:19:2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통역하는새끼가 내가 하지않은말 멋대로넣어서 바꿔 통역하길래 내가 난 그런말 안햇다 하니. 2018.12.07 27 Hit
close 2018/12/07 09:19:1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일단 페미분들 오컬트판에서 손때요 2018.12.07 158 Hit
close 2018/12/03 18:26:4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자해 한 거 들킨 듯.. 2018.12.06 66 Hit
close 2018/12/06 02:54:4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