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에게 닿기를 - 우주소녀

Replay (PM 01:27) - NCT 127 완전 숨겨진 띵곡이다......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조용필

희철X민경훈 - 나비잠

내 여자친구를 부탁해-비스트

내가 네 애인인줄 알았어-바비빌

미즈키 나나 - Synchrogazer

영케이 & 지스트 - 별 헤는 밤

잔나비-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cheap thrill -sia 노래 진짜 좋아 ! 이노래 뿐만 아니라 sia 의 다른 노래두

Bohemian Rhapsody를 the braids 가 부른 버전.

하쿠나마타타 - 드림노트

꿈을 말하기보다 꿈을 노래하자

T.M.Revolution x 미즈키 나나 - Preserved Roses

사랑에 빠진 나-가을방학

소원하나 - 드림캐쳐

사랑 이딴 거 - 임한별

잔나비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Darling - 우타우 달링 커버

Billie Elish-Six feet under

Mili- Witch's invitation 밀리노래 좋아..! Mag mell엘범이 ㄹㅇ..

Revolution - Judas priest 그루우우브

비투비 -봄날의 기억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

radwimps ikijibiki(ft. one ok rock taka) 원옼팬임

ヨルシカ - 踊ろうぜ

MAN WITH A MISSION - STELLA

주니엘- 귀여운 남자

마음에 드시는대로 - Eve

宮下遊 - クーロンズ・ホテル (cover)

Bury a friend-billie eilish

방탄 Jamais Vu >>147 짝짝꿍이다
레스 작성
3레스 엄청 신나는 노래 추천해줘! 2019.04.20 19 Hit
음악 2019/04/20 15:55:2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다이나믹 듀오 봉제선 2019.04.20 10 Hit
음악 2019/04/20 13:09:45 이름 : 이름없음
972레스 머릿속에서 울리는 노래가사 적고 가 2019.04.20 4788 Hit
음악 2018/01/18 13:42:0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심술 같은 분위기 노래 2019.04.19 16 Hit
음악 2019/04/19 23:37: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제시제이 내한!!!!!!!!!! 2019.04.19 15 Hit
음악 2019/04/19 20:20:31 이름 : 이름없음
75레스 자작곡 다음달에 음원나오는데 2019.04.19 358 Hit
음악 2019/03/09 22:32:07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힙합 뉴비야. 음악 추천 좀! 2019.04.18 122 Hit
음악 2019/03/17 01:08:51 이름 : 이름없음
139레스 가슴먹먹해지는 노래가사를 적어보자 2019.04.18 879 Hit
음악 2018/11/12 21:19:35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10년째 찾고있는데 보컬로이드 노래같음 2019.04.18 80 Hit
음악 2019/04/17 09:25:0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보컬로이드 미쿠 노래 중에 이런 가사 들어간 노래 아는 사람 있니? 2019.04.18 61 Hit
음악 2019/04/16 23:33:42 이름 : 이름없음
155레스 » 지금 듣고 있는 노래 쓰는 스레! 2019.04.18 736 Hit
음악 2018/12/08 14:16:4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멜론에서 노래다운받으려는데 추천좀 2019.04.18 16 Hit
음악 2019/04/18 00:15:4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사운드클라우드 듣는사람있나 2019.04.17 22 Hit
음악 2019/04/17 21:11:1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영화 돈 예고편 음악좀 찾아주세요ㅠㅠ 2019.04.17 76 Hit
음악 2019/03/31 22:38:41 이름 : 윽으O윾
12레스 락덕인데 밴드들 뒷얘기 알게된 이후 충격받음 2019.04.17 146 Hit
음악 2019/04/12 02:05:5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