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11모 국수영 114나온 예비고3이야 영어 공부 진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일단 단어가 많이 부족하다는건 내 스스로도 잘 알고있는데 단어를 다 안다고 문제를 풀 수 있는지도 잘 모르겠어 듣기는 괜찮은 것 같아 왠만하면 다 맞거든 그리고 수학이 이번엔 1이 나오긴 했지만 이번 범위가 미1이라 잘 나온거 같아 작년 겨울 때 학원에서 좀 빡세게 했어서 근데 기숙사라 학기중엔 학원 안다니고 인강들으면서 했더니 문제 푸는 양이 확실히 준거같아서 미2나 기벡은 자신이 없어 일단 방학 때 영수 위주로 빡세게 할 건데 팁 좀 줄 수 있을까..?
레스 작성
196레스 전교 1등 여고생이야 2018.12.09 4588 Hit
공부 2018/02/19 17:07:54 이름 : 여고생A
1레스 기말고사를 앞두고있어 2018.12.08 21 Hit
공부 2018/12/08 20:52:45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전문대 갈수있을지 봐줘 2018.12.08 106 Hit
공부 2018/12/06 23:28:3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예비 고3한테 조언 좀!! 2018.12.08 21 Hit
공부 2018/12/08 14:29:1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공부판에는 편집공부하는사람 없어..? ㅠ 2018.12.08 54 Hit
공부 2018/12/07 00:09:0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대학교 편입 준비한 사람들 있어? 2018.12.08 19 Hit
공부 2018/12/08 00:56:3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투스 vs 메가스터디 2018.12.07 90 Hit
공부 2018/12/04 23:55:0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수능 망했는데 대학 어쩌지 2018.12.07 113 Hit
공부 2018/12/06 10:49:07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D-266/ 고3 2018.12.06 279 Hit
공부 2018/02/22 06:01:54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가능 불가능? 너네들은 뭐를 더 믿냐 2018.12.05 233 Hit
공부 2018/11/28 17:50:1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고3 레더들아 질문 있음 2018.12.05 66 Hit
공부 2018/12/03 09:25:2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02년생 선택과목 말인데 2018.12.05 112 Hit
공부 2018/12/02 20:13:4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음..고민이생겨따 2018.12.05 48 Hit
공부 2018/12/03 20:06:2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친구들아 나 좀도와줘 2018.12.05 61 Hit
공부 2018/12/03 01:07:4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2019학년도 불시예상 2018.12.04 106 Hit
공부 2018/12/04 02:12:5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