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요즘 ㅂㅌ에 입덕하는 중인데 내 주위 친구들이 ㅂㅌ은 파도파도 계속 안좋은 떡밥이 나온다고 하더라구 .. 난 아이돌 입덕한게 이번이 처음이라 잘 모르겟는데 애들 말로는 파면 팔수록 호감이 가는 아이돌이 있고 그 반대인 아이돌도 잇다고 하더라구 ... ㅎ 그래서 궁금해서 그러는데 진짜 그런게 잇어??
  • 개인차인거지 덕질은 원래 가수랑 본인만믿고 가는거야
  • 나도 ㅂㅌ 파는데 난 파도파도 좋은 떡밥나와서 울면서 덕질해... 그런데 우리학교는 아미 진짜 적어서 나 혼자 덕질하고 혐오 워딩도 혼자 듣긴하는데 그래도 나만 좋으면 되는 덕질이니까 파면 팔수록 비호감인건 앵간한 범죄 관련된 돌 말고는 진짜 개인차 일듯
  • 방탄은 요즘은 잘 몰겠는데 예전 가사엔 여혐 개많아서 그런 평 많을거임
  • >>3 ㅇㅈ
  • 나 모 아이돌 그룹의 특정 멤버 한정으로 그럼 인성이나 다른 병크 문제가 아니라...실력때문에.. 원래 실력으로 주목받는 멤버도 아니고 그냥 그러려니 하는데 맨날 똑같은 실수 반복하고 나아지지도 않는 모습 보면 한숨나옴 사람은 참 착하고 외모도 뭐 내가보기엔 괜찮고 예능에서도 재밌는데..실력이...하아..ㅋㅋ..
  • >>6 내가생각하는 그분이라면 실력말고도 야민정음이나 멤버들이 실수알려줘도 우기면서 안고치는 태도나..... 맨날 똑같은 말로 수상소감 마이크독식하는것도 그렇고 자기혼자 딴얘기하다가 다른 멤버들은 의견통합되니까 갑자기 조용히시키더니 나도그렇게생각해 이러는것도 왜그러는지 잘 모르겠다 개인적으로 멤버들한테 관종이라고 부르는게 젤 실망스러웠음 이 단어 생각보다 많이등장함
  • 넘 예쁘고 귀여워서 좋아졌는데 라이브 실력 보고 현타옴 언니 안무가 빡세서 그런 거죠ㅠㅜㅜㅠㅜㅠ
  • >>7 너가 생각하는 그 분 맞는듯..ㅎ
  • 아 참고로 나 >>6이야
  • >>4 ㅂㅌ이? 무슨 노래?
  • 랩몬 좋던데
  • >>4 난 갠적으로 ㅂㅌ 지뢰인데 음...입덕 할라는 사람한테 이런말 하긴 그렇지만 나는 방탄 사진 보고 입덕 할려고 했다가 ㅌㅇㅌ에 ㅂㅌ 여혐 글 엄청 올라오는거 보고 충격 먹어서 ㅂㅌ 지뢰 됬어..
  • 안녕 ㅂㅌ 2년째 파는 여학생인데 여혐 문제는 정말 멤버들이 아직까지 반성하고 있고 멤버 한명한명 정말 착해 팬들한테도 엄청 잘해주고 뭐 너네가 지뢰라면 내가 어떻게 할수는 없지 뭐 나는 ㅂㅌ 파는 사람으로써 입덕하길 잘했다고 생각해 가사도 너무 좋고 말 한마디 한마디에 진심이 담겨있어서
  • 나도 ㅂㅌ 4년 정도 된 팬인데 여혐 노래 과거엔 많아도 ㄴㅈ이가 82년생 김지영도 읽고 뭐 피드백 어느 정도 하고 꾸준히 배워가고 있는 것 같아 과거를 아예 덮을 수는 없지만 본인들이 반성하고 있다면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 점점 발전하는 게 사람이니까 그냥 믿고 있어
  • 나도 ㅂㅌ 화양연화부터 팠었는데 연예계쪽으로 아는 분들이 있어 근데 그분들이 하는 얘기 들어보면 정말 완벽하게 깨끗한 사람은 없는거 같더라 그러다가 ㅂㅌ얘기를 듣게 되면 괜히 우울해지고ㅠㅠ 나도 듣고 조금 놀랐는데 다른 그룹에 비해 적다고 해도 ㅂㅌ도 그런 사건들이 조금은 있더라ㅠ 그냥 난 ㅂㅌ 노래가 너무 좋아서 계속 덕질하려고!ㅋㅋㅋ...
  • >>16 이야기 조금만 알려줄수있어??
  • 나 타팬인데 방탄은 뭐 시상식에서 보면 진짜 팬들 아끼는 거 보이던데 ? 진짜 대상타고 수상소감 말할 때도 그렇고 랩몬?? 그분 말 진짜 잘하시는 거 가틈 저번주에 골디 갓다왔는데 대박이더라,,, 인기,, 거의 단콘수준이엇음 ㅋㅋ 인기존나많아..
  • 방탄 여혐 문제는 있는데 사람 자체는 착한 것 같더라 앞으로도 진심으로 반성하겠지 뭐
  • 안터져서 그렇지 여혐문제로 안전한 남돌 없어 ㅋㅋ 그냥 마음가면 파..
  • >>17 여기서 말하면 나한테 어마어마한 공격이 들어올거 같은데...ㅋㅋ 그냥 둥글게 대충 말할게 뭐 팬들한테 잘못했다거나, 애들 인성에 문제가 있는거도 아니야. 탄이들 사생활이긴 하지만, 몇몇 애들이 가끔 실수를 한거랄까..? 형라인보다 막내라인에 그런 일이 몇번 있었는거같아 지금은 아니야! 내가 알기론 럽유어셀프 헐 이후로 그런일은 없는걸로 알아 워낙 애들이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정말 바쁘기 시작했던것도 있고
  • 장담하는데 여혐으로 치면 남돌여돌 불문하고 안걸리는 그룹 없을껄...?? 특정그룹 클린하다고 생각하는 애들 진짜 그렇게 믿고 있는거면 흠좀무ㅎ 꽤 오랫동안 돌판에 있으면서 세세한 사건 다 알고 있는데 여혐 없는 사람 찾고싶으면 그냥 마음 편하게 이 판을 뜨는걸 추천한다~ 그런판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트위터야 2015년때 한 번 팬덤싸움 크게 난 이후로 ㅂㅌ 동네북 된거 하루 이틀이냐... 팬이 워낙 많으니 그만큼 안티 많은 것도 이해는 가지만 솔직히 ㅂㅌ 덕분에 다른그룹 여혐 진흙바닥에 묻혔다고 생각함ㅋㅋ 지금 내가 파는 그룹도 그렇고 걔네랑 걔네 팬덤에 고마워 해야 할 수준.... 트위터 하는 애들 양심있으면 어디가서 영업도 못 할걸...?
레스 작성
51레스 무명 아이돌이였어. 질문 받을게. 2019.01.16 683 Hit
아이돌 2018/12/31 13:34:44 이름 : 이름없음
64레스 아이돌 노래중에 타이틀 말고 수록곡 좋은거 추천해조 ! 2019.01.16 525 Hit
아이돌 2018/09/06 20:43:4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내 최애 말투 닮아가는 듯... 2019.01.16 54 Hit
아이돌 2019/01/15 22:46:24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 파면 팔수록 비호감인 아이돌 있어? 2019.01.16 544 Hit
아이돌 2018/12/19 20:56:2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 최애 직캠 넘 많이봐서 2019.01.16 39 Hit
아이돌 2019/01/15 22:41:38 이름 : 이름없음
64레스 아이돌이랑 사귀는데... 2019.01.16 1634 Hit
아이돌 2018/08/01 15:09:02 이름 : 스레주
43레스 논란 없는 남돌 좀 추천해줘 2019.01.16 609 Hit
아이돌 2018/11/29 07:54:1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아이돌 영상만 13시간 동안 볼수있는 사람 나와 2019.01.16 89 Hit
아이돌 2019/01/10 20:23:5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연습생 2019.01.16 101 Hit
아이돌 2019/01/15 02:17:0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판타지오 칭찬하는 스레 2019.01.15 60 Hit
아이돌 2019/01/12 17:40:48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방금 SNS하다가 어떤글을 발견했는데 사실일까? 2019.01.15 557 Hit
아이돌 2019/01/01 15:48:3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남돌 영업좀해주라 2019.01.15 38 Hit
아이돌 2019/01/14 21:45:5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서가대 브이앱에서 안하냐 2019.01.15 23 Hit
아이돌 2019/01/15 19:06:5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삭제 2019.01.15 30 Hit
아이돌 2019/01/14 08:44:43 이름 : 무늬긔예뻐
125레스 별로거나 그닥 관심 없는 아이돌 노래중에 좋은거 말해보자 2019.01.15 1095 Hit
아이돌 2018/08/19 00:49:1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