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떡해 난장ㅜㅜㅜㅜ 누가 좀 진짠지 알려조 난장ㅜㅜㅜ

난장ㅠㅠㅜㅠㅜ빨리난장ㅜㅜㅜ

회원비내야되는거아냐 난장?

나는 회원비로 3만원 냈다 난장!

나도 회원비로 3만원 냈다 난장! 월마다 1만원씩 빠져나간다 난장!

ㅇㅇ진짜다 난장 이메일로 곧 통지서가 올거다 난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웡

비빕?? 요기 스파이가 있는 것 같다 난장

난 사실 비회원이다 난장...

????진짜 돈나가냐 난장

헐 몰랐어? 어떡해 몇달치 밀리면 스레딕 이용 불가야

댓글만 쓰는것도 돈나가??

댓글 하나 당 비회원은 1000냥 회원은 500냥이다 난장!

뭐야난장 나 스레주는 아닌데 진짜로 돈나가냐 난장??????????????

물론 돈 나가니까 빨리 내는게 좋다 난장 !

절대 안나갘ㅋㅋㅋㅋㅋㅋㅋ

>>20 이중낚시 하지마라 난장...돈 나간다 난장ㅠㅠ 한 4만원 준비 해두면 넉넉하다 난장

>>20 이중낚시때문에 하루 이용 정지당했었다 난장.. ㅂㄷㅂㄷㅂㄷ

돈 안나가난장!! 그냥 국민은행 가서 계좌에다 버섯 20개? 정도만 넣어놓으면 되는거난장

난 스레딕 하려구 알바뛴다난장!! 돈 넉넉히 입금해난장

>>21 >>22 헉 나도 곧 정지먹겠다 난장..ㅠㅠ 알려줘서 고맙다 난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책변경으로 이젠 조회수(히트)수 × 2원도 추가요금이라는 이름으로 들어가니 참고해라난장

헐 스레딕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돈 준비 해놔야겠네 난장!!!!

머야 어제 시작했는데 진짜 돈내야함 난장? 진짜야 난장,,? 진실을 말해조 나안장ㅠㅜ!!!!!!

당연히 돈 나간다 난장!! 밀리면 이자가 붙는다 난장!!!

대체 난장모냐 몬뜻이냐 난.. 장..?

그것도ㅠ모르냐 난장! 돈은 후불이라 나중에 세금 붙어서 폰요금으로 청구된다 난장!!
레스 작성
5레스 난장 2019.01.30 17 Hit
난장판 2019/01/30 02:45:4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내 집을 소개하겠다 난장 !! 2019.01.30 76 Hit
난장판 2019/01/28 03:22:51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 스레딕 로그인하면 돈나가냥 난장??!! 2019.01.30 502 Hit
난장판 2018/12/23 22:25:4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스레딕 첨해 보는데 2019.01.30 23 Hit
난장판 2019/01/30 01:53:4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쟈미있는소설쓸꺼야 2019.01.30 36 Hit
난장판 2019/01/29 21:51:2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허거걱 2019.01.27 22 Hit
난장판 2019/01/27 04:02:5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감자만두 2019.01.26 34 Hit
난장판 2019/01/26 22:57:1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층간소음을 난장판 스레로 해결해보자 2019.01.26 47 Hit
난장판 2019/01/26 02:20:1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어른들이 미안해~ 2019.01.25 70 Hit
난장판 2019/01/25 16:05:1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짐은 아무말도 안했소. 2019.01.23 50 Hit
난장판 2019/01/23 12:18:25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아픈 나를 위해 버섯을 주고가라 난장. 2019.01.23 164 Hit
난장판 2018/12/29 21:06:27 이름 : ◆8lu1a1jvxwl
4레스 큰일났다 난장! 앵커판에서 우리를.. 우리를...! 2019.01.22 88 Hit
난장판 2019/01/21 20:29:2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삼각김밥을 만들자 난장ㅇ!! 2019.01.21 101 Hit
난장판 2019/01/17 23:40:4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안녕하세요 2019.01.19 65 Hit
난장판 2019/01/18 15:28:26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스레딕 아이돌을 만들자! 2019.01.12 254 Hit
난장판 2018/12/17 19:21:0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