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련한 말투로... 레스를 달면 돼... 뭐랄까... 갑자기 아련하게... 써보고 싶어졌어... 꼭... 아련하게 말해줘... 이렇게... 어떤 대사든 문장이든 노래든... 아련하게... 써야해... 1판 스레 :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19733054

아련한....스레......오랜만이야...... 1판.... 레스가.... 900대 인것만 보고.... 더 안 들어왔었는데..... 어느새.... 2판이....있네....?

접혔다...! 아련하게... 말하고... 로어가 못될거야...⭐🌠🌟... 이전 레스... : >>90...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3..... 너....누구야.....아련하게....말하란...말이야....!

>>104 응 너따위는 02레스 못먹음 ㅅㄱ

싸울 때도....아련하게....말하면... 좋을 텐데.....

>>108 그냥... 어그로... 같ㅇr...

>>109 그렇구나.... 그래도...아련하게...말해줘...서.....고마...워...... 착한...로어구나....

>>109 늦은..로어.... 웃기지만 아련해.....

아련한 그대의 눈동자는, 아련한 그대의 손끝은, 부러질듯한 나뭇가지의 계절을 알고있는듯하네요 그대는 항상 알수없는 표정으로 봄을 맞이했고 하늘에 핀 목련을 수없이 세어보며 새하얀 거짓말을 뱉어냈네요 그대여 그대는 그시절을 기억하시나요 그날의 목련을 아직도 품고계시나요 아니면 이미 꽃잎을 떨어뜨리셨나요 하얀목련이 지는날까지 곁에 있겠습니다 잊지않겠습니다 당신의 고귀함을

로어가 뭐야? 누가 좀 가르쳐줄래..?

>>113 찾아보고... 없으면... 물어봐... 제발...

>>114 찾았는데 안나왔어^^..가르쳐주지도않을건데 고나리하네..

>>113 검색은......해봤니........여기에.....로어..........뭐냐고.......묻는..........애들이......천지삐까리란다......

>>115 안해봐놓고 해본척은... 널려있구만...

나한테.... 왜... 선톡했어.........왜...... 나한테.... 희망고문하는건데................말끝마다...ㅎㅎ붙이지...말지........ 난... 너만 자꾸,..... 생각나는데...... 왜 ...기대하게해...

하...........아..............미치...........겠..........다..............정....말.......

너...눈에......눈꼽이...
레스 작성
224레스 세상 제일가는 인소를 친구가 적어줬다 2019.05.03 1677 Hit
바보 2018/12/29 00:06:14 이름 : 인소는사랑이라고누가그러나
255레스 저는 마법소녀 입니다. 2019.05.03 1468 Hit
바보 2018/02/04 13:26:03 이름 : 마법소녀
120레스 » 아련하게... 말하는... 스레...2... 2019.05.03 773 Hit
바보 2019/01/05 23:42:23 이름 : 이름없음
66레스 라면끓일때 뭐부터 넣어 2019.05.03 455 Hit
바보 2018/07/06 22:00:48 이름 : 이름없음
52레스 ~렴 같은말투 뭔가 귀엽지 않아? 2019.05.03 715 Hit
바보 2018/04/01 20:11:2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비버는 낚시를 좋아해!!! 2019.05.02 29 Hit
바보 2019/05/02 00:58:4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난 귀신이 보인다 2019.05.02 78 Hit
바보 2019/05/02 10:53:47 이름 : ◆apSNwJXwE9u
5레스 그거 알아? 바보는 멍청이래 2019.05.02 71 Hit
바보 2019/05/02 03:05:48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막장 드라마 쓰기 2019.05.02 84 Hit
바보 2019/04/27 03:48:12 이름 : 이름없음
1000레스 24시간 안에 1000레스를 채워 보자 2019.05.02 867 Hit
바보 2019/05/01 03:55:0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비버 매니저를 1000가지 방법으로 저격하는 스레 😆 》 2019.05.02 74 Hit
바보 2018/08/01 10:19:59 이름 : ◆i9wFhaq6nRx
29레스 시발 오늘 어떤새끼가 지하철 내리면서 2019.05.02 610 Hit
바보 2019/04/27 00:21:00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샤워하면서 나는 생각 적자 2019.05.01 406 Hit
바보 2019/04/09 08:09:58 이름 : 이름없음
93레스 귀엽게 연령대를 밝히고 가는 스레 2019.05.01 998 Hit
바보 2018/01/09 20:12:21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나는 120번 생일잔치에 갈껀뎅 같이갈사람~ 2019.05.01 119 Hit
바보 2019/04/30 00:13:0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