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고1 여자 165 / 67 입니다 . 될수있다면 10kg 뺴고픈데... 2달이나 1달안으로 빠르게 빠질수있는 다이어트는 없을까요.. 옷핏도 잘 안맞구...제가 무용을 하거든요 몸도 무겁고 해서 그런데..알려주세요 ㅎㅎ

단기간에 빼는거는 식단관리가 최고같애 ... 그냥 단백질 위주로 섭취하고 계란같은거?? 염분이런거 먹으면 바로 살찌더라고 ... 운동도 유산소위주로 하고 나 일주일굶고 칠키로 빠졋던적도잇어 ㅠ 힘들긴하지만 단기간에 빼기엔 최고 요요는 왓지만 ㅎㅎ

저녁 최대한 안먹기 + 공복유산소

굶지말고 운동 ㄱㄱ 솔직히 단기간에 빼면 그만큼 부작용도따라 굶으면 그 잠시동안은 홀쭉해보이는데 금방다시쪄서 요요오구

간헐적 단식해라. 제일 쉽다.

밀가루랑 염분 있는 거 뭐 탄수화물도 적게 먹으면 좋고 단백질 위주 섭취하면서 운동해! 하루에 유산소운동 1시간 하고 근력운동이랑 스트레칭 1시간 하니까 난 한달에 8키로 뺐어! 굶는 건 진짜 안 좋더라 화이팅!!
레스 작성
1레스 안녕 내 고민 좀 들어줄래 2019.01.13 37 Hit
고민상담 2019/01/13 10:21:09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과외 선생님이 성희롱해 2019.01.13 259 Hit
고민상담 2019/01/12 16:20:4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진짜 개빡쳐 이거 어떻게 해결해 2019.01.13 79 Hit
고민상담 2019/01/13 05:25:29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고민상담좀 2019.01.13 38 Hit
고민상담 2019/01/13 01:28:20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그냥 고민 2019.01.13 49 Hit
고민상담 2019/01/12 18:05:30 이름 : sorry
3레스 아빠가 힘들어하는 거 같아 2019.01.13 55 Hit
고민상담 2019/01/13 00:41:3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뱃살...진짜 심각한 고민 2019.01.13 75 Hit
고민상담 2019/01/12 21:08:3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 단기간 다이어트알려주세요 ㅠ 2019.01.13 83 Hit
고민상담 2019/01/12 15:47:1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2019.01.12 63 Hit
고민상담 2019/01/06 23:54:35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진짜 그때 너무 당황했어 2019.01.12 132 Hit
고민상담 2019/01/12 00:31:3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 2019.01.12 24 Hit
고민상담 2019/01/12 21:14:5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학교에서 오랫동안 괴롭힘 당했던 남동생이 많이 힘들어해 2019.01.12 78 Hit
고민상담 2019/01/11 16:07:4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부하직원 때문에 고민 2019.01.12 105 Hit
고민상담 2019/01/12 01:04:3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나 진짜 어떡해? 2019.01.12 118 Hit
고민상담 2019/01/11 03:04:2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여자들 봐줄 수 있을까? 2019.01.12 218 Hit
고민상담 2018/12/11 00:48:3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