될수있으면 판타지로

연필꽃이가 이세계전생했는데 지우개가 히로인인 판타지?!

다른 세계로 날아갔는데 희귀한 동물 취급 당해서 동물원에 갇히고 사육되는 이야기

평범한 삶을 살고 있던 백수 주인공에게 똥을 소환하는 능력이 생김 사실 능력이 생긴 건 주인공 뿐만이 아님 전 세계에서 희귀능력이 생긴 사람들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이들 중 일부는 그 능력으로 범죄 저지름. 일반인으로서 그들을 막는데는 역부족이었고, 정부는 희귀능력이 있는 사람들을 따로 모아 교육도 없이 특수범죄전담반을 결성함. 그렇게 똥을 소환하게 된 주인공은 여러 빌런들을 상대하게 되는데..! to be continew라면 작가가 알아서 써줄거야 (데헷)

그 소재는 아닌데 저기 오컬트 쪽에 전생 이야기 올린거 대박이던데 실화래 그걸로 글쓰면 대박일듯 근데 레주한데 물어봐야할걸..
레스 작성
3레스 진실된 거짓 - 2019.01.27 27 Hit
창작소설 2019/01/27 00:43:0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쥐에 대모험 2019.01.27 24 Hit
창작소설 2019/01/27 01:14:3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글쓸때 스타일들(참고용) 2019.01.26 131 Hit
창작소설 2019/01/26 12:02:43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청진기네 일기장 씨 2019.01.25 60 Hit
창작소설 2019/01/10 03:16:42 이름 : ◆Gk4E5QnvdCl
1레스 로맨스 소설 / 그냥 한번 써보는 건데 보고 코멘트 남겨줬으면 해! 2019.01.25 47 Hit
창작소설 2019/01/25 00:58:32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소설판 대나무숲 ¥¥ 2019.01.24 252 Hit
창작소설 2018/12/26 04:57:2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다들 소설 어디에 올리는 편이야? 2019.01.22 174 Hit
창작소설 2019/01/20 00:29:38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프롤로그만 보고 어떤 소설일 것 같은지 의견 좀 2019.01.21 124 Hit
창작소설 2019/01/19 00:07:5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우정반지에 박을 문구 추천받고 싶어 2019.01.18 417 Hit
창작소설 2019/01/16 18:42:33 이름 : ◆K0txSGq1B9a
2레스 공주와 거지 2019.01.15 59 Hit
창작소설 2019/01/14 21:17:35 이름 : 케이
13레스 괴상망측한 소설을 쓰는 스레 (릴레이) 2019.01.14 168 Hit
창작소설 2019/01/07 00:22:46 이름 : 흙손
6레스 » 소재 좀 주세요 2019.01.14 94 Hit
창작소설 2019/01/12 17:01:23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2019.01.13 55 Hit
창작소설 2019/01/11 15:37:2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소설정보커뮤니티 2019.01.12 75 Hit
창작소설 2019/01/12 21:25:28 이름 : ㅇㅇㅇ
12레스 2019.01.10 69 Hit
창작소설 2018/12/28 01:40:5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