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여중 다니는데 내가 좋아하는 친구A가 우리 반에 있음 어제가 축제였고(아직 방학안함) A가 어제 우리집에 와서 잤단 말야 근데 그때 내가 좋아하는거 ㅈㄴ 티냄 막 장난르로 물고 하면서 내가 일부러 도발해서 A가 내 목에 키스마크 남기게 하고 막 내가 A귀 핥고 오늘 낮에 둘이서 키스도 했음 근데 A가 나를 딱히 좋아하는 것 같지는 않음... 암튼 그것때문에도 내 정신상태가 개환장 파티인데 오늘 내 학교 후배B한테 톡이 온거임 내 상메 뭐냐고 프사 뭐냐고 내 상메가 '사랑해'였는데 그 우리 사촌오빠가 나한테 선물줘서 해놨단 말야... 그거 말해줬더니 막 좋아하면서... 그러더니 잠깐있다 B한테 펨이와서 날 좋아한다는거야... A는 나랑 그렇게 했어도 A는 이성애자거든... A한테 고백해도 잘 안될거 나도 알고있어... 만약 A가 받아줘도 그냥 같이 노는 애 정도밖에 안될것도 알고 근데 B는 힘들면 자기한테 오래 내가 A좋아한다고 말하기도 전에 나한테 A좋아하냐고 물어보고 힘들면 자기한테 오래... 아니 나 그냥 횟김에 A한테 고백 할까 A한테 고백하면 진짜 막 갑분싸 될까? 나 진짜 어떡해아 좋을까... 하... 머리속이 ㅈㄴ 복잡해ㅠㅠ

그정도로 했는데도 A가 스레주를 딱히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면 성격이 정말 소심해서 부끄러운걸수도 있고, 진짜 헤테로인걸수도 있겠다. 전자냐 후자냐에따라 결과가 달라지겠지만 난 고백하는건 좀 미뤄도 괜찮을듯해. 신중하게. 하여튼 다른사람한테 마음있는 이상 B랑 사귄다면....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후에 분명 어떻게든 관계가 삐걱거릴거라고 생각해.
레스 작성
21레스 여친의 여사친 문제 때문에 머리 깨져 ><!! 2019.01.14 452 Hit
퀴어 2019/01/08 21:13:1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퀴어는 아그네스 데이 같은거 되나... 2019.01.13 121 Hit
퀴어 2019/01/13 23:47:01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올해는 정말 열심히 살 거다 2019.01.13 302 Hit
퀴어 2019/01/03 05:49:19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꿈에 그만 좀 나와라 2019.01.13 386 Hit
퀴어 2019/01/03 23:49:2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개환장 파티임 ㄹㅇ.... 2019.01.13 310 Hit
퀴어 2019/01/12 20:07:0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짝사랑을 포기할수 있을때까지 채우는 스레 2019.01.13 180 Hit
퀴어 2019/01/11 00:47:4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2019.01.13 119 Hit
퀴어 2019/01/13 02:10:1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아 전에 내 이름은 ㄱㅎㄹ이다 썼는데 2019.01.13 157 Hit
퀴어 2019/01/13 04:58:0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령아 2019.01.13 171 Hit
퀴어 2019/01/07 09:32:44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바이중에 남녀 취향 확 다른 사람있어?? 2019.01.13 358 Hit
퀴어 2019/01/10 02:16:3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ㅇㅈ아 2019.01.13 274 Hit
퀴어 2019/01/12 01:03:0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갑자기 2019.01.12 81 Hit
퀴어 2019/01/12 21:40:2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네 꿈에도 내가 나와? 2019.01.12 112 Hit
퀴어 2019/01/12 17:02:47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내 중학교 떄 이야기 함 2019.01.12 126 Hit
퀴어 2019/01/12 04:11:3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대학교에서 씨씨해본 퀴어들 있어? 2019.01.12 834 Hit
퀴어 2017/12/16 11:21:0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