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잔혹동화 이런거 되게 좋아하는데 오늘 우연히 지인한테 엄지공주랑 백설공주만 들었거든???근데 너무 재밌어서 다른 사람들 중에 잔혹동화나 이런거 많이 알고 있으면 들려죵ㅎㅎㅎㅎㅎㅎ

포뇨도 되려나?? 알고 있는 사람 많을 수도 있는데 포뇨에서 나오는 세상 사후세계래

스레주 들은 이야기 풀어줄 수 있어? >>2 포뇨도 궁금하다...

내가 아는 건 노간주나무 아셴푸텔(or 고양이 첸네렌톨라 or 신데렐라) 독일 전래동화가 잔혹하긴 하지

나 스레주인뎅!! 아는 얘기 있으면 다 들려죠

>>3 웅웅 나 우선 자고... 여유있을때 얘기할겡!!÷)

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이 제일 무섭던데.. 유튜브치면 바로 나와ㅠㅠ 진짜 가슴아픈 이야기
레스 작성
111레스 환장하겠다 2019.01.15 339 Hit
괴담 2019/01/12 18:40:41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밤샐때 화장실 가지마 2019.01.15 445 Hit
괴담 2019/01/15 00:15:5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순진한만큼 위험했던 기억 2019.01.14 199 Hit
괴담 2019/01/14 12:01:0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얘들아 나랑 똑같은 경험을 한적이 있다면 봐줘. . 2019.01.14 336 Hit
괴담 2019/01/14 05:44:5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미쳤나봐 방금 잠깐 오컬트판 보고 왔는데 오컬트 무슨 전생? 그거 ㄹㅇ 이면 소름인데 2019.01.14 399 Hit
괴담 2019/01/14 16:15:42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꿈에 정말 뭐가 있는걸까? 2019.01.14 273 Hit
괴담 2019/01/13 14:22:33 이름 : ✔️
39레스 어느날 중2병 소년이 말을 걸었다. 2019.01.14 353 Hit
괴담 2019/01/09 19:25:55 이름 : 아브라카타 밥을 내봐
38레스 나 어제 죽을뻔 했어.. 2019.01.14 939 Hit
괴담 2018/12/23 09:42:02 이름 : 글쓴이
14레스 고딩때 봤던 학교자살유령 2019.01.14 122 Hit
괴담 2019/01/14 11:17:2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자꾸 들리는 알람소리?... 2019.01.14 77 Hit
괴담 2019/01/14 11:38:0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애들아 그 방에 갇힌 얘기 제목 알아?? 2019.01.14 203 Hit
괴담 2019/01/14 06:30:20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어렸을 때 살던 동네에서 귀신 비슷한걸 본거 같아 2019.01.14 90 Hit
괴담 2019/01/14 01:51:31 이름 : 입금 부탁드립니다.
7레스 살다가 소름돋는 순간 2019.01.14 203 Hit
괴담 2019/01/13 20:36:41 이름 : 너의이름은
7레스 » 잔혹동화 들려줄 사람?!!??@!!!?? 2019.01.14 273 Hit
괴담 2019/01/12 22:44:06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새벽 3시 2019.01.13 363 Hit
괴담 2018/11/21 09:14:1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