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한달 넘게 사귀긴 했는데 손 잡은것도 일주일 지나고 길가다가 남친이 우리 손잡을래? 해서 겨우 잡았어 ㅋㅋㅋㅋㅋ 주변 친구들한테 아직 손 밖에 안잡았다 하니깐 너네 뭐하냐 그러드라 친구들은 일주일 넘으면 뽀뽀는 당연히 해야되는 거 아니녜 그 말 듣고 그런가 싶기도 하고 얘는 왜이렇게 스킨십을 안하는걸까 얘 속마음이 궁금해 아 왜냐면 내가 지금 뽀뽀고 키스고 섹스고 그냥 다 하고 싶거든 ㅅㅂㅋㅋ

남자친구가 부끄럽거나 레주를 지켜주려고 아직은 조심스럽게 대해주는게아닐까?

첫연애인가 너에게 밝히는 남자로 보이기 싫은가보지 무ㅏㅇ

그냥 좋아해서 식을까봐 그러는 거 아니야? 나도 섹스고 키스고 다 좋아하는데 예전에 여자친구 두달 만나는 동안 키스 세번? 하고 섹스는 하지도 않았어 가슴도 안 만졌고 근데 뽀뽀는 하루에 500번은 한듯 그냥 사귀는 동안 아 섹스 해야겠다 하고싶다 이런 마음이 안 생기던데

헐 사람마다 다른가 봐 난 뽀뽀 1년 지나고 함 ㅋㅋㅋ

난 하루만에 손잡고 일주지나서 뽀뽀함

천천히 하고싶나부지 뭐

사람마다 속도가 다른게 아닐까??

>>6 ㄴ나도...ㅎㅋㅎㅋㅎㅎㅋ

하고싶은 너가 말 꺼내...안맞는것도 아니고 이게 왜 고민인지 잘 몰겠음
레스 작성
3레스 퍼ㅓㅇ 2019.01.16 118 Hit
연애 2019/01/16 11:04:20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남친한테 내가 큰 실수를 했어 2019.01.16 239 Hit
연애 2019/01/15 03:46:27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남자친구생일선물 2019.01.16 76 Hit
연애 2019/01/16 10:45:4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남자친구가 나한테 자꾸만 2019.01.16 155 Hit
연애 2019/01/14 21:47:3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짝사랑이 너무 좋아요 비정상인건가요...? 2019.01.16 106 Hit
연애 2019/01/06 02:00:07 이름 : 난 겸둥이
6레스 남자랑 영화보면 뭘까? 2019.01.16 132 Hit
연애 2019/01/16 00:00:3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썸을 처음타고있어 2019.01.16 88 Hit
연애 2019/01/15 22:55:53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나 그냥 너무 힘들어서 써봐 2019.01.16 124 Hit
연애 2019/01/14 23:47:4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남사친 여사친 2019.01.15 61 Hit
연애 2019/01/15 23:05:2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나 오늘 차였어! 2019.01.15 142 Hit
연애 2019/01/15 00:52:1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 남친이 스킨십을 안해 2019.01.15 312 Hit
연애 2019/01/15 02:33:4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2019.01.15 28 Hit
연애 2019/01/15 21:57:38 이름 : 이름없
61레스 ㅎ과 ㅎㅎ 의 뜻 2019.01.15 547 Hit
연애 2019/01/14 22:33:32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다들 관심있는 사람이 생기면 어떻게 다가가?? 2019.01.15 165 Hit
연애 2019/01/15 03:29:3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연애하는데 우울해 2019.01.15 65 Hit
연애 2019/01/15 22:14:2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