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어제 공식적인활동은 마쳤지만 워너원은 워너원이고 워너원이 없어도 워너블은 있는 거 알지? 돌아올 때 까지 기다리자 돌아오는 날부턴 영원히 워너블하자

나도 평생 워너블 할래 다시 돌아오는 그 날까지

기다리고 기다려서 한 30정도되면 다시 워너원 해줘ㅠㅠ

젝키처럼 재결합 해줘ㅠㅠㅠ

어떡해어떡해 눈물이 자꾸 나와 방금 뜬 영상봤어..? 우리 워너블 사랑합니다라고 할 때마다 눈물이나와 이거 어떡ㄱ해 눈물이 안 멈추잖아ㅜㅜㅜ 영상응 끝났는데 내 손은 자꾸 다시보기를 클릭하고있고 몇번째 다시보는지ㅠㅠㅠㅠㅠㅠ

>>4기다리자 그때까지ㅠㅠ >>5 제발ㅠㅠㅠ >>6 헐 나랑같아...요즘 안울려고 노력중인데 맘대로 안되는 걸... 우리 워너원 사랑합니다

워너원 돌아올 때까지 존버한다ㅠㅠㅠ

>>9 나랑 같이 해ㅠㅠ ~워너원 다시만나는 날까지 존버 3일 째~

나도 눈물이 자꾸 나오는군.... 워너원도 다시 재결합 했으면 좋겠어

>>6 그거 보고 진짜 통곡함ㅠ

~워너원 다시만나는 날까지 존버 4일 째~

워너원 공카 닫히고 나서 나 혼자만 울었어..????? 재환이 글에 댓글도 못 달 았능데 ㅠㅠㅠㅠㅠㅠ 만약 공카 가입한 사람들 있으면 댓글 삭제 하지 마요.. 9999개 아니면 불----편

>>14 프리징되서 진짜 너무 슬프긴한데 추억이 남아있어서 다행이라고생각해

~워너원 다시만나는 날까지 존버 9일 째~

~워너원 다시만나는 날까지 존버 10일 째~

~워너원 다시만나는 날까지 존버 11일 째~

나 가고 싶은데 같이 갈 친구가 없어

나도 워너블 친구가없어서 ..

뭐 어때! 가면 사방이 워너블일걸... 난 진영이랑 지훈이 좋아하는 개인팬 친구 데려간다ㅠ 얼른 가고싶다

그 내가 워너원 코디들 회사 관련되어있는데 아직도 뭐 한대 워너원2를 한다는데 워너원이랑 한다는거 보니까 뭐 아직 남아있나바

>>23 ?? 진짜로?? 3월 4일에 컴백한단 썰도 있긴한데... 어디서 들은거야??

나 너블봉없는데 전시회 가서 너블봉안사고 김재환 쿠션산거 잘못한거지...? 그치...?ㅠㅠㅜㅠ

>>23 근데 진짜로 뭐가 또 있긴 한가봐 전시회 솜사탕 파는 곳 뒤쪽에 어떤 사람이 잡지?를 봐서 솜사탕아저씨한테 뭐냐고 물어봤는데 그 아저씨가 나중에 나올거라거?? 대충 이렇게 말했다는데??? 근데 그 아저씨 그정도면 스윙직원??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ㅜㅠㅜ 그럼 나 자꾸 기대하게되잖아ㅜㅠ 일단 3월 4일 존버타본다

~워너원 다시만나는 날까지 존버 18일 째~

3월4일날 정말로 무언가가 있다면 난 스윙 한 바퀴를 물구나무 서서 뛰고 올거야

~워너원 다시 만나는 날까지 존버 19일째~

~워너원 다시 만나는날까지 존버 20일째~

~워너원 다시 만나는 날까지 존버 21일째~

다들 최애 누군지 물어봐도될까 궁금해서ㅠㅠ 난 김재환!
레스 작성
36레스 » 나랑 영원히 워너블하자 59 분 전 update 208 Hit
아이돌 2019/01/28 09:26:41 이름 : 이름없음
48레스 하얀 남돌 영업해줘라 2 시간 전 update 640 Hit
아이돌 2018/11/13 22:10:56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최애가 연애하면 3 시간 전 update 315 Hit
아이돌 2019/01/14 16:08:0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달라달라 어때 3 시간 전 update 66 Hit
아이돌 2019/02/11 11:29:13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너네는 팬픽이나 빙의글 쓰는거 어떻게생각해 4 시간 전 update 482 Hit
아이돌 2019/01/03 22:29:09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각자 타돌 노래중에 최애노래 적고 가~ 9 시간 전 update 85 Hit
아이돌 2019/02/07 14:16:52 이름 : 이름없음
48레스 아이돌 때문에 운적 있으신분..? 11 시간 전 update 584 Hit
아이돌 2019/01/08 14:53:56 이름 : 이름없음
69레스 아이돌 노래중에 타이틀 말고 수록곡 좋은거 추천해조 ! 12 시간 전 update 573 Hit
아이돌 2018/09/06 20:43:46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좋아하는 아이돌 멤버에게 하고싶은 말을 적어보자 13 시간 전 update 230 Hit
아이돌 2018/12/10 15:18:21 이름 : 이름없음
128레스 예쁘다고 생각하는 여돌 적고 가자 13 시간 전 update 1158 Hit
아이돌 2018/09/24 14:58:52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내 구오빠 얘기 해 줄게 13 시간 전 new 54 Hit
아이돌 2019/02/17 22:08:1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여기 에이프릴 팬 있나? 13 시간 전 update 31 Hit
아이돌 2019/01/20 20:06:50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얘들아 나랑 달소 얘기하장... 13 시간 전 update 221 Hit
아이돌 2018/12/19 22:20:45 이름 : ◆zhBvva1ba4K
8레스 좋아하는 아이돌이 군대가는 거 13 시간 전 update 130 Hit
아이돌 2019/02/01 01:01:44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현 여돌원탑은 장원영인듯 13 시간 전 update 444 Hit
아이돌 2019/01/20 02:26:4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