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그거 알아??? 인간은 누구나 죽는대!!!!!!

>>1 what?! 그거 실화야?! 리얼리 트루?! OMG!!!!!!! hey 비버들!!! 스레주 말 들었어!? 인간은 누구나 죽는대!!! 피플 다이!!!! wow..!!!!! 어메이징!!!!!!!!

그건 알아? 사실 손가락이 8개가아니라 10개래!!!

그거 알아? 지금 우리가 사용하는 사이트는 스레딕이래!!

얘들아 사실.. 수학에서는 과정이 옳으면 결과도 옳대!!

니네 그건 아냐? 휴지가 뭘로 만들러졌게? 그거슨 바로 나무;;;;; 충격적이지않음???; 소름돋었음;;;

닭은 날개가 있대!!!!!!!!

않이 처음 알았는데 인간은 걸어다닐 수 있다며~?

그거알아 ?... 사람이 죽으면...땅에 묻는다는거..

>>9 불로....태우기도 한대.....미친거 아냐?

너희 할머니가 너희 아빠 낳으셨어 몰랐었지?

얘들아!!! 우리가... 숨을 쉰대!!!! 이 더러운 공기가 폐로 다 들어가고 있다고!!!!

>>11 아닐 가능성도 충분히 있..크흠

>>13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침드라마냨ㅋㅋㅋㅋㅋ

>>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냐고

>>9 >>10 와 진짜 미친거 아냐....?;;; 어떻게 그러지 나도 개쩌는거 알아 안경 쓰고 있으면 시력 높아진대;

아니 진짜;; 레몬 한 개에 레몬 한 개 분량의 비타민C밖에 없다는 게 말이나 되냐

방금처음 알았는데 안씻으면 냄새난대..! 왠지..

>>18 뭐가 왠지야ㅌㅋㅋㅋㅋㅋㅋㅌ여기 개웃겨 진짜

>>6 헉 진짜???? 나 처음 알았어.... 당연하게 종이로 만드는 줄 알았다구..!!!∑(°口°๑)

헐 애들아 나 엄청난 걸 알아버렸어! 내가 눈을 감으면 세상이 온통 까맣게 변해!!

>>21 헉! 레스주 정말???? 그거 병아니야?????

아 그리구 밤에 야식먹으면 살찐대! 살찌면 몸무게도 늘어난대! 와씨 난 살뺄려고 야식먹었는데ㅠ

다들 콜라에 설탕이 많다구 경악하는데 모두 알고있으라구! 콜라에는 콜라한병분의 설탕밖에 들어있지 않으니 안심해도돼!!

치킨 한 마리를 잡기 만들기 위해서 닭 한 마리를 죽인대!!!! 너무하지 않아? 치킨 먹으려고 닭을 죽이다니ㅜㅜ

다들 우리가 살고있는게 지구 라는 행성인거 알았어?

>>26 행성..은 뭐야?? 머지 얘 되게 똑똑한거같은데..... 대박이다..

헐ㅋㅋ 방금알음 내가 방금 잠자려고 누웠는데 자려면 눈 감아야된다? 너무 무서워서 다시 일어났어;;;

우리는 사실 몸에서 땀이나 !!

얘들아 완전 대박인거 알아냈어!! 연필은 쓸수록 짧아진대!!!

자동차는 사실 사람을 태우고 빠르게 움직일 수 있대!!!!

칼을 들고 돌아다니면 무서운 사람으로 보인대!!!!!!!

우리나라 언어는 한국어

헐;; 나 방금 알았는데 우리가 인간이래! 대박... 다들 알고 있었어?

헐 대박 얘들아 종이를 물에 넣으면 젖는다 라는걸 들었는데 이거 진짜야??

레몬하나에는 레몬하나분량의 비타민이 들어있다며? 우와아 대단해!!!

얘들아!!! 사실 모든 생물들은 언젠간 죽는대!!! 이거 듣고 너무 충격먹어서 1주일동안 실어증 걸렸었는데 다들 알고있었어???? 정말 안믿겨서 그런데 진짜야??????!

>>24 역시 콜라는 몸에 좋은 건강식이라니까! 얘들아....풍선을 세게 누르면 터진대ㅠㅠㅠㅠ동심파괴ㅠㅜㅠ

숨바꼭질 할 때 내 눈 가려도 술래한테 내가 보인대! 진짜 미쳤어.. 내가 이불 속에 머리만 넣고 있으면 내 몸 보인다는 거잖아;; 어떻게 사람이 이게 가능하지?

다들 그거 알아? 디젤차에는 가솔린을 넣으면 안된대!!!

물에 설탕을 넣어서 저어주면... 쨘! 사라져! 이건 다들 알고있지? 근데.... 근데!!! 물안에 여전히 설탕이 남아있다는거야!!! 사라졌는데!!!! 무게도 사라진 설탕만큼 무거워지고!!! 헉 어떻게 이럴수가있어? 어쩌면 우리도 목욕하다가 물속에는 남아있는데 사라지는거 아니야?? 그래서 목욕하는게 너무무서워

얘들아 나 또 완전 신기한 거 알아왔어!!! 사실 닭은 알에서 태어날때 닭이 아니라 병아리로 태어난대!!!!! 완전 신기하지!!!!

>>38 우와 난 지금 네 레스를 읽고 너무 충격먹어서 실어증에 걸렸어 !!앞으로 한달간 말도 못하고 스레딕만 할 예정이야!!

그거 알아? 눈을 깜빡이지 않으면 눈이 엄청 따가워져!

얘들아....진짜대박....헐... 놀랄수도있어!! 우리가잘때..눈을 감고잔대..그동안 나는 내가눈뜨고자는줄 알았는데..

우리는 대부분 숨 쉬는거, 눈 깜빡이는거 의식 안 한대!

얘들아 안경쓰면 잘 보인대 !!!!! 너무 신기하지 않니 !!!!

얘들아 머리카락이 없는 사람도 있대..!!!!!!!!

>>50머리카락이 뭐야...?????

얘들아 그거 알아? 해는 항상 같은 방향에서 뜬대!! 엄청 놀랍지 않아?! 어떻게 항상 같은 곳에서 나올 수 있지?

삼겹살을 먹기 위해선 돼지를 죽여야 한대!!!!ㅜㅜㅜㅜㅜ 나 이거 듣고 너무 슬퍼서 하루종일 펑펑 울었어...

화장실에서 볼일 본 후 꼭 손을 씻어야한대!!!!!! 너무 충격적이지 않아??! 난 여태 안씻었는데..

종이는 나무로 만든대!! 나무는 비버의 친군데 어쩜 이럴수있지?나 이거알고 친구잃은기분이었어ㅠ

와; 비버들아!! 방금 알아낸 사실인데 물을 끓이면 뜨거워져; 진짜 개놀랬어

얘들아 인형이 사실 살아있지 않대 미친 거 아니야? 나 이제 인형이랑 못자겠어ㅠ

>>38 으엥ㅇ 이거 모야 진짜??? 38레스주 우리 놀리는거잖아....말도안돼..나이거 보고 헛웃음만 나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아무막도 못하겠어 이거 실어?증이야 엉엉ㅇ어어응아 그리고 너히 그거 알아? 나도 얼마전에 알고 너무 놀래서 쓰러졌는데 다들 긴장하구 봐....사실 망태할아버지는 진짜가 아니래ㅠㅠㅡ나 망태할아버지 너무 무서워서 맨날 엄마랑 계속 붙어있었는데 진짜 아니래 너무 다행인데 다행인데 너무 놀래서 끕..끅..흐윽....

얘들아 간지러우면 자꾸 긁게돼!!8ㅅ8

혀는 입천장에 붙어있는게 자연스러운거래!!!!!!!! 대박

우유를 냉장고에 4달 이상 박아두면 썩어비린대!!!!!!! 와 쩐다...

>>52 별도 그렇다더라!! 아니 진짜 어떻게 하나같이 다 그럴수가 있지 ..

비빕 비빕빕ㅂ비!!!! 비비빕빕삡 비빕 빕비비빕비.......

얘들아... 산타할아버지,. 가짜래ㅠㅠ 요즘 내가크면서 울은적있고 나빠져서 산타할아버지가 나한테안오는줄알았는데... 진짜 충격이아..

>>66 그런 사실은... 모르는게 나았어ㅜ 치느님을 많이 먹으면 살이 쩌!!!!!!!! 치킨이 맛있는건 지방이의 음모였어!!!!!!!!

애들아 사과먹은사람은 100년 안에 죽는다고해..!!!!! 나 그런줄도 모르고 사과 잘만 먹었어 ㅜㅜ

말도 안 돼! 얘들아, 붕어빵엔 붕어가 없대!!! 국화빵엔 국화가 없고!!! 내가 이제까지 먹었던건 뭐였던 거지?!!?!

휴대폰에선 전자파라는 아주 안 좋은 물질이 나와서 이 물질을 쐰 사람은 전부 200년 이내로 죽는데!!!!! 헐 나 휴대폰 엄청나게 많이 썼었는데... 이제 죽는건가...

사실 여기 바보판이래...! 세상에, 어떻게 그렇게 잔인한 이름을 지을 수 있지...? 우리들만큼 똑똑한 비버들이 어디있다고...

비버들아 너네 그거 아니? 글쎄 지구 자전 속도가 465.11 m/s래 근데 왜 속도감을 못 느끼지? 아는 비버 있니?

얘들아... 뿌셔뿌셔는 끓여먹는게 아니라 뿌셔먹는거래... 어쩐지 맛이 구리더라니...

냉장고에 음식을 넣으면 차가워 져!!!

미세먼지는 몸에 안좋대!!

얘들아 대박 놀라운거!!! 지코가 음료수래!!!! 난 누가 냉장고에 하수구물 떠다놓은줄 알았어!!!!

너네 그거 알아? 물이 유독 물질인 거... 물만 마시고 산 사람은 6개월 이내로 죽는데

내년에 2020년이래!!!!!!

너네 그거 알아?!나는 여태것 두부를 우유로 만드는줄 알았는데 두부는 콩으로 만들고 우유로는 치즈를 만든데!!

>>81 헐!!!! 난 두부 오이로 만드는줄 알았는데!!!!!

>>82오이라니!난 상상도 못했어!!근데 그거 알아?오이는 피부미용에 좋대!!

근데 이건 나만 알고있는건데..., 타자를 치고 있는건 손이래!! 비밀이다?!

>>83 그럼 로션을 오이로 만드는건가!!!?

삼계탕에 죽은 닭고기로 만들어 충격.

밥을 안먹으면 배가 고프대 허걱!@.@

오늘의 핫 비버 뉴스 경기도 용인에 사는 비버 김 모(18)씨는 이제까지 해가 동쪽에서 떠서 서쪽으로 지는 줄 몰랐다며 진실을 안 순간 당황스러웠고 무섭기 까지 했다고 전했습니다 다음은 관련 인텨뷰 내용입니다 기자 : 정말 이 사실을 모르셨었나요? 비버 김모씨 : 네.....저는 항상 제 방의 창 정면에서 해가 떠 올라 머리 위를 지나 반대쪽으로 져서 해는 언제나 남쪽에서 떠서 북쪽으로 지는 줄 알았어요... 기자 : ...: 진실을 안 현재 심경은 어떻습니까? 비버 김모씨 : 지금....일단 당황스럽고...혼란스럽고...뭔가 주변 사람들에게 속은 느낌이고 억울해요...그리고 저를 속인 가족이나 친구 그리고 학교 선생님들에게 화가 나면서도 무섭기까지 합니다 기자 : 네 이상 비버뉴스 닥쳐 기자 였습니다

다들 그거 알아..? 우리가 지금 서 있는 건 발이 아래 있어서래...! 진짜 놀랍지 않아??

크큭, 지금 우리가 쓰고있는 언어가 한국어란 사실을 아는 거야? 그리고 여긴 대한민국이라구? 그 사실을 깨닫길 바라..

열 바퀴 이상을 돌면 되게 어지럽대 비빕!!! 어쩐지 내가 그래서 활동을 자ㄹ 못 하는 거여머투ㅏ느아누차아

아아.. 이것은 연필이라고 한다.. 이것으로 글을 쓸 수 있다구 어이어이

뭐라고 ??팽귄이 날 수가 없다고?? 하하하 농담도 차암 ......응 진짜야!?

>>5 아냐...과정이 옳은데 이상하게 답이 틀리는 경우도 있어...

얘들아 사실 파워에이드는 라면 끓여먹으라고 있는 게 아니래! 난 그것도 모르고 면이 파란색으로 물드는 게 예뻐서 맨날 해먹었는데

변비똥싸면 똥구멍이 아프대 ㅠㅅㅠ
레스 작성
3레스 손님, 주문하신 특제비버칵테일입니다. 2019.06.22 51 Hit
바보 2019/06/22 05:20:33 이름 : 나는 바텐더 너네는 손님~
3레스 헤어지지못하는여자 2019.06.22 35 Hit
바보 2019/06/22 01:09:22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자기 혈액형(ABO식)쓰는 스레 2019.06.22 252 Hit
바보 2019/06/18 18:06:58 이름 : 이름없음
106레스 무언가의 제목에 '쓸데없는'을 넣어서 쓸데없게도 만들어보면 안될까? 2019.06.21 796 Hit
바보 2018/12/09 23:51:02 이름 : 이름없음
96레스 » 너무 당연한 사실을 비버스럽게 말해보쟈 2019.06.21 728 Hit
바보 2019/02/08 15:39:0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요리 오따꾸지만 요리 못하는 비버가 하라는대로 요리해봄 2019.06.21 45 Hit
바보 2019/06/21 03:27:2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오늘 스레딕 처음하는데 2019.06.20 60 Hit
바보 2019/06/19 23:25:22 이름 : 이름없음
83레스 우리학교는 남고다 2019.06.20 1965 Hit
바보 2019/04/28 12:29:54 이름 : 이름없음
104레스 99번째 비버를 위해 2019.06.20 557 Hit
바보 2019/04/29 15:39:5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비버짓 수행하는 스레 2019.06.20 34 Hit
바보 2019/06/19 16:20:51 이름 : 스레주
215레스 여기는 꽃밭이야 2019.06.19 1647 Hit
바보 2019/01/09 18:59:5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200비버 2019.06.18 37 Hit
바보 2019/06/18 01:31:54 이름 : ◆rgqqo3TRwso
1레스 날짜 계산 2019.06.18 12 Hit
바보 2019/06/18 13:22:3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30의 남친이다!! 2019.06.18 70 Hit
바보 2019/06/17 21:36:32 이름 : 이름없음
105레스 위아래로 대답 질문 반복하는 스레 2019.06.17 434 Hit
바보 2019/05/14 13:43:1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