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아ㅏ아와아아ㅏ가아아아 크아아아아 아 ㅇ아아 카아아아아아아 내가 분노한 공룡비버다.

또와아아아아앒!!!!!!!!

비비이이이이이입!!!!!!

아아아아아아아아악!!!!!!!!!

난자ㅏ아아아ㅏ앙ㅇ악ㄱ!!!!!!!

>>6 바보판에 난장이가 있다아아아ㅐㅓㅓ애악아거아!!!!!!!!!!!

>>6 난장이다아아아아ㅏ아아아ㅏ아아ㅏㅏㅏ

어장 치는 놈 나쁜새끼애니잉ㅇㅇㅇㅇㅇㅇㅇㅇㅇ잉ㅇㅇㅇㅇㅇㅇㅇㅇㅇ아이이아아아야강갹

배고프다아아아ㅏㅇ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

난장!!!!자아자아나자자아ㅏ나난장!!!!

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ㅏ아앙

이 나쁜새끼양양야아아아아ㅏㅇ앙ㅇㅇㅇ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ㅏㅏㅏㅏ아아아아아앙ㅇㅇㄹ

나도 배고프다아ㅏ아앙가ㅏㅏ앙아아아ㅏ악! ! !! !

>>12 너는 누구냐 비빕-!!!!

오늘 화이트데이인줄 알았어. 난 지구랑 안맞나봐 아헐.. 진심충격.. ㅋㅋ 이심정은 아무도 모름.. 여기라도 써놓고 감..

으아아아아아아아악!!!!!!!!!!!!!!!!!!!!!!!!!!!!!! 캬아아아아아아아아악!!!!!!!!!!!!!!!!!!!!!!!!!!!!!!!!!!!!!!!!!!!!!!!!!!!!!!!!!!!!!!!!!!!!!!!!!!!!!!!!!!!!!!!!!!!!!!!!!!!!!!!!!!

난장이닷!!!!!!!!!>>16 넌누구냐 난장!!!!!!!!!!!!!

난 비버난장이다 크아아아아햐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 난장비빕

바나나 받아라!!!!!!!!!!!!!!!!!!!!!!!!!!!!!!!!!!!
레스 작성
50레스 평범한 노래 가사에 구지가 마지막 소절 잇는 스레 2019.02.15 510 Hit
바보 2019/01/10 12:03:03 이름 : 이름없음
210레스 조용하게 말하는 스레 2019.02.15 983 Hit
바보 2019/01/29 22:10:16 이름 : 여기선 조용히 해야 해 알겠지?
76레스 친구와 #날아다니는스파게티괴물교로 개종했어! 2019.02.15 206 Hit
바보 2019/01/25 00:32:54 이름 : 파스타파리언
14레스 난 요리도 잘하고 낚시도 잘하고 악기연주도 잘해!! 2019.02.15 166 Hit
바보 2018/04/09 21:14:30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아무나 불알 괴롭히는 소설 써줄사람 2019.02.15 103 Hit
바보 2019/02/15 03:30:29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 분노를 가득 담아 소리쳐보는 스레 2019.02.15 153 Hit
바보 2019/02/11 12:29:4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비비빕 2019.02.15 14 Hit
바보 2019/02/15 09:44:18 이름 : 이름없음
85레스 비버들의 mbti 성격유형은?!?!?!?!? 2019.02.15 874 Hit
바보 2018/06/24 20:19:0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25년 모솔이면 정말 호그와트생이 될 수 있나요? 2019.02.14 102 Hit
바보 2019/02/10 00:04:0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며칠전에 남대문열고 출근했는데 누가봤을까???급생각남.. 2019.02.14 51 Hit
바보 2019/02/14 12:41:03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비버들아!! 이 사진의 주인을 찾아줘!! 2019.02.14 226 Hit
바보 2019/02/13 10:49:50 이름 : 도와줘
8레스 생각해보면 겨울왕국의 엘사 존나 대단하지 않냐 2019.02.14 91 Hit
바보 2019/02/14 10:50:05 이름 : 이름없음
430레스 로어 사생팬 생활 2019.02.14 2356 Hit
바보 2018/12/22 20:42:47 이름 : 로어사생팬1호
269레스 모두들 이번달 스레딕 회원비는 냈어? 2019.02.14 4436 Hit
바보 2018/11/08 19:37:08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바닐라맛 아이스크림 2019.02.13 103 Hit
바보 2019/02/13 13:04:4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