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ykd f; smdelff,g hpykthld ylglsf; dlfjsid t,Rp y;elthlgt[fu/

Hi Hello Living Best But Can't Neatly Overcome Failures Never ( ) 괄호 안에 들어갈 말로 적절한 것은? 이전 문제 >>101

문제 풀 때마다 하나씩 올릴까요 아니면 생각날 때마다 올릴까요?

8+2=10 7+3=58 3+5=152 4+5=881 9+6=66825 1+2=?

하나씩 올리는게 조금 더 집중이 잘 되는것 같아요~ 그리고 다른 레스들한텐 미안한뎅 해답 풀이 과정도 부탁 할 수 있을까ㅜㅜ? 번거로우면 괜찮아 이런 부탁해서 미안해~

나도 하나씩이 더 나은 듯! 여러개 올라오면 묻힐 가능성도 있어서ㅠ

이판에 있는사람들 뭔가 방탈출같은거 잘할것같아..

>>107 >>108 넵 유념하겠습니다 현재 >>101, >>106이 풀리지 않았습니다

>>101 veirfy=확인 맞을까요?

참고로 위에꺼는 아스키 코드? 암튼 그런거 보고 풀었어!!!

>>113 1제곱, 제곱, 세제곱, ・・・

힌트덕분에 알았다!! 8의 1제곱 8 + 2의 1제곱 2 = 10 7의 2제곱 49 + 3의 2제곱 9 = 58 3의 3제곱 27 + 5의 3제곱 125 = 152 4의 4제곱 256 + 5의 4제곱 625 = 881 9의 5제곱 59049 + 6의 5제곱 7776 = 66825 1의 6제곱 1 + 2의 6제곱 64 = 65 답은 65!!

>>116 :) farmer-remember-rebate-etalon-?

farmer에서 mer로 끝난 걸 뒤집어 rem으로 시작하는 remember같은 방식으로 반복인 것 같은데... nol로 시작하는 단어가 있나 싶어서 다 찾아봤는데 Net Operating Loss(순영업손실)의 약자나 아니면 nol-pros같이 숙어같은 느낌으로 밖에 안 나오고 다른 건 다 사람 이름인 것 같아... 이 풀이가 틀린걸까 아니면 내가 nol로 시작하는 단어를 못 찾은걸까??

>>118 아니 그 풀이는 맞는 거 같은데..... 사전을 한 번 찾아보니까 noll 이라고 영어 방언으로 정수리를 뜻하는 단어가 있긴 한데...... 아니면 nollywood 나이지리아 영화 산업을 뜻하는 단어야

>>118 >>119 >>120 다 맞습니다 :) 一 - 刂 - 王 - 侖 - 垂 - ? 물음표에 들어갈 한자를 알아내시오. (단, 음이 '신'이어야 함)

>>84 이 문제 해설을 봐도 뭔 소린지 모르겠어..뒤에 있는걸 앞에 있는거 위에 붙였다고...?

>>126 AB+CD=X 꼴이라고 했을 때, B를 A위에 D를 C위에 얹으면 숫자가 됩니다. 예를 들어 첫째 줄 같은 경우에는 ㅁ위에 ┌를 올리면 6이 되고 ┘위에 ㄷ 뒤집은 모양을 올리면 3이 되어 합이 9가 되는 식입니다.

>>122 가 답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구나..

臣 신하 신? 임금 왕자가 있어서 혹시 하고

힌트 : 가로획, 세로획, 가로획, 세로획, 가로획, 세로획

>>131 어떻게 찾았지 ㅋㅋ 대단하다! 정답이 맞는것 같으니 다음 문제를 기다리면 되는건가

>>132 아닐 가능성이 매우 높슴다...ㅋㅋㅋㅋ >>102 는 어떻게 푸는거야?

>>104 인데 어떻게푼거냐면 원소 기호 앞글자 딴 단어들이어서 풀수있었어

>>134 그냥 확실하지 않으니까? >>136 오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스레주도 >>127 친절한 해설 고마워

안타깝지만 燼이 아닙니다ㅠㅠ 조금 더 힌트를 드리자면 첫 번째 글자의 가로획, 두 번째 글자의 세로획, 세 번째 글자의 가로획, 네 번째 글자의 세로획, 다섯 번째 글자의 가로획을 고려해보세요

그렇게 따지면 귀신신 자가 더 답에 어울리지 않나? 세로획이 6개던데?

헐 그렇네요.. 죄송합니다 귀신 신 맞습니다.. 사실 屾을 바랐던건데 神도 맞네요 죄송합니다 >>122님 맞습니다!

다음문제는 안나오나요?

>>144 지금 약간 자존감 떨어져서 회복 중이에요 죄송합니다.. 이번주 내로 문제 올릴게요

>>145 아 그렇구나ㅠ 뭔 일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힘내고 재밌고 기발한 문제들 많이 내줘서 고마워 스레주! :)

큐티클을 정리하다 유명한 잡지에 이바지 하고나서 이렇게 엔돌핀을? →queen 비슷한 이론에서 껌을 씹다가 택배 던지고 디스코 듣는구나~ →bed 디자인 하다 오징어는 짜니까 쥐포 먹는다 →? ?에 들어갈 알맞은 말을 알아내시오

저게 뭐시여..?ㅋㅋㅋㅋ문제 내는 스레주랑 그걸 맞추는 레스주들 진짜 대단해...

‘큐’티클을 정리하다 ‘유’명한 잡지에 ‘이’바지 하고나서 ‘이’렇게 ‘엔’돌핀을? ->표시한 말들을 해당 알파벳으로 바꾸면 q,u,e,e,n과 같은 방식이네! 그렇다면 ‘디’자인 하다 ‘오’징어는 짜니까 ‘쥐’포 먹는다니까 답은 dog!

오! 저런거였군ㅋㅋㅋ문제가 한글로 되어있었을땐 대체 무슨 규칙인걸까 싶었는데ㅋㅋㅋ

熱 荻 理 肋 下 上 左 左 火 草 玉 ?

음 그거 뭐라하는진 모르겠는데 그거네 그 같은 모양? 부수라고 하나???? 月이 들어가는 한자 중에 있을거 같은데....?

熱의 下에는 火 荻의 上에는 草 理의 左에는 玉 肋의 左에는 肉! 세로로 한자 - 위치 - 부수 순서!

물음표에 들어갈 도형으로 알맞은 것은?

포포포포포포=①② 절판절판절판절판절판절판절판절판절판=③④⑤ 과과과과=⑥⑦ ①+③×⑥=?

스레주 왔구나!!ㅠㅠㅠ 기다렸어ㅠㅠ 첫번째는 포가 여섯개 즉 육포! 두번째는 절판이 아홉개니까 구절판! 마지막은 과가 네개니까 사과! 6+9x4=42!

>>160 정답입니당 ㅎㅎ 문제가 도통 만들어지질 않더라구요 좀 더 질 높은 문제 만들어 올게용
레스 작성
17레스 개와 늑대의 시간. 2019.07.24 349 Hit
미궁게임 2019/06/30 03:01:24 이름 : 게임제작자를 꿈꾸는 거지.
4레스 성배의 전쟁 2019.07.24 46 Hit
미궁게임 2019/07/24 22:02:09 이름 : GM
6레스 K 시리즈 좀 적어주라 2019.07.22 449 Hit
미궁게임 2019/02/11 12:40:3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판 옮길게요 2019.07.19 82 Hit
미궁게임 2019/07/19 21:33:46 이름 : ◆Hwq5e2JPfPa
9레스 개와 늑대의 시간에 대해서 2019.07.09 228 Hit
미궁게임 2019/06/30 03:05:5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바울의 에클레시아 2019.07.09 71 Hit
미궁게임 2019/07/09 01:49:37 이름 : 관리자
1레스 여행 2019.07.02 66 Hit
미궁게임 2019/07/01 23:52:25 이름 : ◆1BhBzdO5Ve2
161레스 » 너무 글 안 올라와서 올림 2019.06.30 1880 Hit
미궁게임 2019/04/07 00:52:28 이름 : ◆L86Y9s4Gre1
14레스 시간의 여행 시즌 2!!! 2019.06.16 201 Hit
미궁게임 2019/06/05 17:25:18 이름 : 마스터 퓔튼
17레스 전쟁 게임: 세계정복!(성도) 2019.06.12 458 Hit
미궁게임 2019/03/28 16:02:07 이름 : 마스터 퓔튼.
9레스 의지 속 사이버 세계 2019.06.09 159 Hit
미궁게임 2019/06/09 02:13:5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퀴즈 하나씩 내고 가! 2019.06.08 354 Hit
미궁게임 2019/05/07 12:20:19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아후라 마즈다의 세계. 2019.06.08 629 Hit
미궁게임 2019/04/07 18:29:14 이름 : 이름없음
176레스 HOUSE 2019.06.05 1689 Hit
미궁게임 2019/02/21 23:57:39 이름 : HOUSE
2레스 솔로몬의 왕국 2019.06.04 90 Hit
미궁게임 2019/06/03 22:29:29 이름 : 이름없음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