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19/04/09 21:52:48 ID : 9xPeLfhBzcF
1판 :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21317272 2판 :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25094134 3판 :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26379287 해리포터의 스네이프의 미화된 부분이나 실상, 팬덤의 악행을 까는 스레
이름없음 2019/11/04 03:48:02 ID : 5eZa5Xs7anx
대체 그렇게 일진 배신녀 은혜모르는 x 하면서 왜 갖고가지..?
이름없음 2019/11/04 08:06:41 ID : 1dxwlcsp9dx
이름없음 2019/11/04 11:08:19 ID : vjwL9g2Nvxu
그냥 스네빠들이 까는 캐릭터 보면 웃음나옴 그렇게 싫으면 아예 언급도 하지 말지 맨날 날조해서 까면서 마루더즈 해리 공셔틀은 하고 싶고 릴리는 순정남 이미지에 이용해먹고 싶고ㅋㅋㅋㅋ 근데 남들이 걔네들 좋다고 하는건 또 못참아서 발작하고ㅋㅋㅋㅋ
이름없음 2019/11/05 19:28:28 ID : 5TPbeINwNwH
나는 스네빠들이 릴리 까는것중에 제일 웃긴게 친구 괴롭힌 일진이랑 결혼했다 이건데 애초에 릴리가 더러운 잡종이라고 욕먹고 연 끊었으면 릴리가 제임스랑 결혼을 하든 연애를 하든 스네이프랑 뭔 상관임? 이미 연 끊은 사이인데 친구로서의 의리를 왜 따지냐고ㅋㅋㅋㅋㅋ 스네이프한테 일방적으로 욕먹고 절교했는데도 끝까지 스네이프와의 의리를 지켜야한다는건 말이야 방구야 존나 말도안되는 좆논리 들이대고있어ㅋㅋㅋㅋㅋ 그러는 스네이프는 릴리랑 친구일때도 의리는 커녕 릴리 친구 잡종이라고 조롱하고 릴리 친구들 괴롭히는 즈그 슬리데린 패거리들 쉴드치고 다녔으면서 릴리한테 친구로서의 의리 운운할 자격이나 있냐ㅋㅋㅋㅋ? 즈그 스네이프는 날조해서 쉴드치면서 릴리는 끝까지 스네이프랑 의리 지켜야한다니 헛소리도 작작좀ㅗ
이름없음 2019/11/05 19:30:30 ID : 5TPbeINwNwH
존나 즈그들은 어디서 조센징,ㄱㅊㄴ 소리 듣고오면 개발작할거면서 릴리는 고작 잡종이라는 말도 못견디고 의리도 못지켰다고 까는거 보면 사회성 의심됨 진짜ㅋㅋㅋㅋㅋㅋㅋ 릴리를 까기 위해 어디까지 내려가는거야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9/11/07 19:43:33 ID : 7y0rffe4Y3u
마루더즈 욕 작작해 나치즘이랑 학교폭력이랑 같냐고 애초에 스네이프는 학교 입학전부터 페투니아한테 마법에 대한 트라우마 심겨준 장본인이었을정도로 인성은 이미 그른 놈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놈의 스네이프 선역으로 만들고싶어서 마루더즈 후려치기 못 잃죠? 얘네가 잘못하지 않았다는건 아닌데 스네이프도 가만히 당한게 아니라 반격할 건 다 했잖아 마루더즈 그만 후려쳐 ㅅㅂ
이름없음 2019/11/07 19:47:34 ID : 7y0rffe4Y3u
나는 스네빠들이 마루더즈 까는거 좀 웃겨 걔도 학교 다녔을때 예비 죽먹자였고 학교폭력 가해자라면 가해자라고 할 수 있을법한 사람일텐데 마루더즈가 패거리로 다니면서 스네이프 괴롭혔다하는거 보면 ㅋㅋㅋㅋㅋㅋㅋ 예비 죽먹자는 안 그랬을 것 같아?
이름없음 2019/11/07 19:55:51 ID : a4NthgmMlCr
릴리 피셜로 스네이프 친구들이 몰려다니면서 릴리 친구한테 끔찍한 짓을 했다는게 찐이고 즈그 친구들 학교폭력을 장난이라고 쉴드친게 스네이프임 스네이프가 머글태생들한테 잡종이라고 부르고 다닌것도 학폭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긴게 학교폭력으로 마루더즈를 팰거면 스네이프는 마루더즈보다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는 않은 놈이었음 스네이프 시점 기억에서만 나온걸로도 이정도인데 스네빠들이 마루더즈는 까면서 스네이프 학창시절은 입다물고 날조하는게 존나 웃김ㅋㅋㅋㅋㅋ 하긴 애초에 원작에 아무리 스네이프 잘못이 나와도 스네이프는 잘못없다고 하는 분들이니ㅋ
이름없음 2019/11/07 19:59:17 ID : bvhdPg5e0nB
마루더즈의 행동은 잘못됐다->ㅇㅋㅇㅋ 그러니까 마루더즈한테 당한 스네이프는 착함!!->????
이름없음 2019/11/07 19:59:46 ID : a4NthgmMlCr
스네이프 제일 웃긴게 이거임 내 친구인 슬리데린 패거리가 머글태생 괴롭힌건 장난~하지만 마루더즈는 쓰레기~ 릴리가 저거듣고 개빡쳤는데 웅앵... 그래도 마루더즈는 딴놈들이 말하는것처럼 대단한 자식이 아님...이랬지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9/11/07 20:02:13 ID : 7y0rffe4Y3u
그러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마루더즈가 그렇게 학교폭력 가해자로서의 면모만 보였다면 슬리데린을 제외한 타 기숙사생들에게도 인기가 많았겠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스네이프는 왜 싫어했는데
이름없음 2019/11/07 20:08:52 ID : lwpPdA1vikt
애초에 릴리 친구들이 릴리랑 스네이프가 말 섞는것조차 이해 못할 정도였다, 릴리는 그런 스네이프를 몇년씩이나 옹호해왔다, 넌 내 친구들보고 잡종이라고 부르잖아 내가 왜 걔들과 달라야하는데? 같은 서술만 봐도 스네이프가 머글태생한테 한짓들이 학폭이란거 모를수가 없는데 스네이프는 학창시절에 아무한테도 피해안준 조용한 학생일 뿐이었다고 날조하는거 존나 웃김 누가 조용한 학생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대놓고 나 머글 죽이는 죽먹자될거임 이러고 다녔는데 뭐가 조용한 학생이었다는거야ㅋㅋ 사람 죽이겠다는 싸패 옆에서 친구해준 릴리가 보살이다 진짜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9/11/07 20:16:22 ID : pU1CmFhapXt
마루더즈 얘네가 잘했다는건 아닌데 적어도 얘네는 슬리데린말고 안건드리지 않았어? 그리고 그 시절 슬리데린=죽먹자나 다름없었잖아 학교폭력 잘했다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범죄자 건드리는거랑 일반 학생 건드리는거랑 같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9/11/07 20:19:13 ID : 7y0rffe4Y3u
그리고 레비코푸스 그거 주문 창시자 스네이프 아니야? 제임스가 그 주문을 알고 썼다면 스네이프가 누군가에게 먼저 사용했고 그게 퍼져나가서 제임스도 쓴 거겠지 그럼 그게 퍼져나가고 제임스가 정확하게 주문을 사용하기 전까지 스네이프한테 당한 사람들은?
이름없음 2019/11/07 20:22:33 ID : lwpPdA1vikt
생각할수록 존나 어이없는게 밖에서 유대인들 차별하고 잡아죽이는 살인자 무리들이 있는데 슬리데린 패거리가 유대인들 잡종이라면서 조롱하고 그 살인자무리 따라하면서 놀고 나중에는 그 살인자 무리에 들어간다는데 얘를 좋아하는 애가 있을리가 있음?ㅋㅋㅋㅋㅋㅋ 왜 호그와트 학생들이 마루더즈는 좋아해도 스네이프는 싫어했는지 너무 명확한데 스네이프는 아무것도 안한 가련한 피해자ㅋㅋㅋㅋㅋ로 만드는거 진짜ㅋㅋㅋㅋㅋㅋ 호그와트 학생들보고 학교폭력 동조했다면서 비난하던데 느그 스네이프야말로 학교폭력충인데 무서워서 피한 학생들이 무슨 학교폭력에 동조를 해요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9/11/07 20:25:32 ID : lwpPdA1vikt
존나 내가 호그와트 학생이어도 스네이프 존나 무서워했겠다 밖에서 ㄹㅇ 나치들이 깽판치고 있는데 학교에서 예비나치들이 무리지어 몰려다니면서 주문쏘고 낄낄대는데 누가 걔들한테 맞서냐고ㅋㅋㅋㅋㅋ 학교폭력에 동조는 무슨 걔들이 바로 학교폭력 피해자인데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9/11/07 20:34:12 ID : 7y0rffe4Y3u
솔직히 마루더즈 학폭 가해자라고 까이는것도 스네이프가 마루더즈때문에 죽먹자 된 것이다 이거 아니었음? 입학전부터 죽먹자 희망하던 얘였는데 뭘 마루더즈 때문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9/11/10 12:56:11 ID : Fa3BcK1vfO3
스네이프가 학창시절엔 조용한 아이가 아니었다는 건 확실한 게 5권때 스네이프 과거를 보면 마루더즈가 스네이프 이지메 할때 절친이었던 릴리 빼고는 전부 다 스네이프 이지메 당하는 거 보고 뭐라 하거나 말리지 않음 만약 스네이프가 진짜로 조용히 공부만 하는 아이였다면 릴리가 아니더라 해도 그중 누군가가 니서거 하지 말라고 말렸을 거임
이름없음 2019/11/16 22:46:46 ID : JSLcLfgi8lA
ㄹㅇ 상식적으로 호그와트 애들도 윤리관이 있는데 일진들이 죄없는 애 줘패는걸 보고 낄낄거리면서 좋아했겠어? 원래 놀던애가 아싸 인종차별주의자 바르는걸 좋아한거지
이름없음 2019/11/16 23:18:43 ID : cGmrf9eMqnW
애초에 릴리피셜로 대놓고 머글태생들한테 잡종거리고 다니면서 머글태생들 괴롭히는 짓을 장난이라고 쉴드쳤던것만 봐도 조용한 학생이 아니고 걍 예비나치였지 그냥 조용한 학생이었다 라고 하려면 적어도 스네이프가 나치짓을 하지 말았어야 하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 죽먹자 문양만 없을 뿐이지 밖에 날뛰는 살인마들이랑 똑같은 사상을 가지고 머글을 괴롭히는데 도대체 뭐가 조용하고 뭐가 아무것도 안한 순진한 피해자란 말임?ㅋㅋㅋㅋㅋㅋ 예비나치들한테 당한 피해자들이 불쌍한거겠지ㅠㅠㅠㅠ
이름없음 2019/11/16 23:20:28 ID : cGmrf9eMqnW
존나 원작에 대놓고 스네이프가 릴리 친구들을 잡종이라고 불렀다, 릴리 친구들이 스네이프랑 릴리가 말 섞는것도 이해 못할정도였다고 나와있는데 스네이프 학창시절 세탁할려고 없는 이미지 만들어내는거 극혐이자너ㅠ
이름없음 2019/11/18 21:20:29 ID : pXApdSIIKZj
네빌에게 한 짓은 ㄹㅇ... 스넾이 학폭 피해자라고 하시는 분들 스넾이 가한 학폭에 대해서는 정말 스무스하게 넘어가는 경향 있음.
이름없음 2019/11/18 22:13:21 ID : E5WqjbeGk1j
솔직히 의미가 잡종인것도 아님ㅋ 머드블러드 직역하면 진흙탕피임 즉 부모, 선조님들을 모욕하는 단어임 패드립임 잡종따위는 욕에도 안들어감 릴리 입장에서보면 소꿉친구라 믿고 5년을 버티며 함께 있어줬는데 패드립을 당한거임 패드립 앞에서 소꿉친구고 뭐고 용서가 되겠냐고
이름없음 2019/11/18 23:20:06 ID : 47tdDAqmGmk
애초에 혈통을 욕하는 단어니까ㅇㅇ....죽먹자 모티브가 kkk단이랑 나치였던거 생각하면 그냥 흑인한테 니그로거리는거지. 새삼 릴리가 진짜 스네이프한테 착하게 대해줬던게 저 말 듣고도 스네이프한테 아무짓도 안함ㅋㅋㅋㅋㅋ 나였으면 진짜 듣는 그 순간 너죽고 나죽자는 맘으로 덤볐을텐데 스네이프한테 어떤 보복도 안하더라 진짜 착한애인듯
이름없음 2019/11/18 23:25:11 ID : xO7hvCpgi1e
스네빠들이 릴리 나쁜ㄴ 몰아가는 게 제일 어이없음... 스네이프도 릴리한테 잡종이라 하고, 릴리 친구들 괴롭혀놓고 왜 다 끝나고서야 후회하고 그러면서 또 해리한테 지룰이라 빡쳐. ㅇㄴ 해리 제임스 포터지 제임스 포터가 아니잖아... 열라 해리 아빠랑 동갑이면서 사리분별 줫나 못하고, 애색기처럼 구는 게 마음에 안들어
이름없음 2019/11/19 19:51:08 ID : pXApdSIIKZj
스네이프가 릴리 아니었더라도 개심할 수 있다고 하는 건데 원작 어디서 그런거지?? 솔직히 스넾빠들 짹 보면 내 정신 피폐해지는데 검색 꼭 걸리게 해놓음. 이 분들 왜 자꾸 스넾에게 유리한 방향으로만 해석하시는 건진 모르겠는데 스넾은 릴리가 예언의 당사자에 해당된다니까 덤비에게 찾아간거고 그마저도 릴리만 살려달라고해서 덤비에게 한소리 들은 거 어디로 삭제하신 건가?
이름없음 2019/11/19 20:18:29 ID : 8o5anu5U7wM
릴리가 아니었다면 돌아서지 않았을 거란건 가정이 아니고 팩트아님? 원작에 대놓고 릴리가 죽을것 같으니까 죽먹자에서 돌아섰고 그 과정에서 다른 피해자들한텐 아무 죄책감이 없어서 덤블도어가 역겹다고 하는 장면이 나왓는데요
이름없음 2019/11/19 20:56:31 ID : Fa3BcK1vfO3
솔직히 제임스 죽든지 말든지 한 거야 어릴때 심심하다고 지 괴롭힌 놈이고 하니까 그렇다 치더라도 해리는 그거랑은 아무 상관없었잖아
이름없음 2019/11/19 22:48:28 ID : 81cmpWknu5T
그런걸 다 떠나서 예언을 건네주는 행위 자체가 누군가가 죽을걸 알면서도 넘겨준건데 그때는 아무 생각 없었다가 릴리가 죽게 될거 같으니까 돌아선거가 다른 사람 죽든 말든 상관 없고 릴리만 안죽으면 된다는 태도가 너무 확실한데 죽먹자 들어갈때 사람 죽는거 모르고 들어감? 아니잖아 예언 건네줄때 사람 죽을거 모르고 건네줌? 아니잖아 심지어 그래놓고 릴리죽을거 같으니까 볼드모트한테 릴리만 살려달라고 했다가 그것도 안통할거 같으니까 덤블도어한테 온거야ㅋㅋㅋㅋ 얘는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릴리만 빼내려다가 안될것같으니까 볼드모트를 막을수 있는 실력자한테로 길 틀은것뿐임. 릴리 말고 다른 피해자들은 안중에도 없는 그 태도때문에 덤블도어가 그런말을 한거고ㅋㅋㅋㅋㅋ 릴리만 아니었으면 돌아서지 않았을거란건 걍 대놓고 오피셜임; 얘는 볼드모트한테 사정까지 하다가 안통하니까 이중첩자한거야
이름없음 2019/11/19 22:59:51 ID : 81cmpWknu5T
근데 어떤말을 쓰든 결국 핵심은 똑같지 스네이프는 죽먹자로 있었을때 발생한 피해자들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거나 인간적으로 양심의 가책을 느껴서 돌아선게 아니고 본인이 건네준 예언으로 인해 좋아하던 유부녀가 죽을 위기에 처하자 덤블도어쪽으로 넘어왔다 이거잖아
이름없음 2019/11/19 23:04:50 ID : tuoGnDtcleK
솔직히 스네이프 하는 거보면 릴리랑 이어지는게 이상하지 않나? 7권에서 하는 거 보면 릴리가 어떻게 생각하든 말든 뭐 어쩌라고 아니면 겨우 그것가지고 난리냐는 태돈데 그정도면 사귀다가도 정 떨어져서 헤어지겠다
이름없음 2019/11/20 01:44:47 ID : 2JXwINBwJWm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 그냥 친구여도 진저리칠 성격 아닌가ㅋㅋ너 잘못한거 있다고 좋게 말로 타일러도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는데 누가 좋아해 인간관계에서 소통이 안되는데 누가 붙어있냐 릴리가 진짜 특이한 애임 왜 저런취급받으면서 스네이프 끝까지 못 놨지...?
이름없음 2019/11/21 00:16:30 ID : nQq43WqmGml
영화로만 스네이프 파는사람들때문에 개빡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마루더즈 욕은 또 엄청나게 해 아 짜증나 진짜 예비나치나 학교폭력가해자나 범죄의 경중을 따질 수 없는건 맞는데 굳이 따지자면 예비나치쪽 아니냐
이름없음 2019/11/21 00:23:32 ID : CksjfQsmHA1
범죄에 경중이 있지 왜 없음 마루더즈가 한 짓이 좋은 일 아니고 비판받을 일이란건 맞지만 학살자랑 학교양아치랑 둘다 나쁜짓이니까 동급이다 이러는게 웃긴거지ㅋㅋㅋㅋㅋ 그리고 애초에 스네빠들이 까이는게 마루더즈가 한 짓은 죽을죄 취급하면서 스네이프가 사람 죽이는 죽먹자로 한 짓은 축소시키고 아무것도 아닌것처럼 쉴드치니까 그런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루더즈가 한짓은 당시 시대적 배경때문에 사람들 해석이 갈릴 여지라도 있지 스네이프는 빼박 살인자고 범죄인데ㅋ
이름없음 2019/11/21 00:25:43 ID : CksjfQsmHA1
그니까 스네빠들이 스네이프 죽먹자 들어가서 아무것도 안한 무능충으로 만들잖아 순정남 피해자로 빨고싶은데 죽먹자로 들어가서 한짓은 누가봐도 최하급 쓰레기짓이라서ㅋㅋㅋㅋ 죽먹자때 일 자세하게 서술된거 없다고 아무것도 안했을거라고ㅋㅋㅋㅋㅋㅋ쉴드질이잖아
이름없음 2019/11/21 00:30:54 ID : CksjfQsmHA1
그리고 시대적 배경 그딴거 없이 마루더즈가 진짜로 스네이프 불링했어도 그거랑 자기들 맘에 안든다고 가족까지 몰살시키고 어린애도 고문하는 살인자가 된거랑은 비교 불가지ㅋㅋㅋㅋㅋ 당연한거 아님? 솔직히 스네빠들이 마루더즈는 죽일놈 만들어서 줘패고 스네이프는 피해자 부둥부둥 스네이프가 잘못한건 전부 과거의 안좋은 기억때문에ㅠㅠ(심지어 이것도 날조) 이지랄만 안떨었어도 스네이프랑 마루더즈랑 누가 더 잘못했나 이런식으로 비교 안함ㅋㅋㅋ 걍 둘다 잘못한점이 있네요 이러고 넘어가지ㅋㅋㅋ
이름없음 2019/11/21 14:23:32 ID : nQq43WqmGml
아 마루더즈 그만 패!!!!!!!!
이름없음 2019/11/22 16:49:54 ID : 5eZa5Xs7anx
굳이 비교하자면 스넾만 까이는 이유는 전향했다 그 이후로도 스넾이 하는 짓이 아동학대니까 까인다는 생각 안하나?? 해리에게 한 짓만 해도 마돌 때 수업 첫날부터 모르는 게 당연한 거 가지고 망신을 주고 4학년 불의 잔에서 이름 나왔다고 원래 그런 놈이라고 욕하고 5학년 때 고일이 더 약 못 만들었는데도 해리에게만 꼽주고 그랬잖아?? 네빌은 또 어떠냐하면 스넾이 제일 무섭다고 보가트로 나올 정도였고 헤르미는 4학년 때 앞니 크게 났을 때 차이점 모르겠다고 ㅈㄹ 떠는데 스넾이 까이는게 당연하잖아? 덤비는 기숙사 차별은 한 적 없고(1학년 그것도 삼총사와 네빌이 한 일이 있으니까 점수 준거고) 레귤은 잘못된 거 알고나서 크리처를 대동하여 자신이 다 약 마시고 임페리우스에게 끌려 죽었어. 그리고 이 두 사람은 자신이 잘못했다는 걸 깨닫고 한거지만 스넾은 글쎄? 자신이 잘못된걸 알아서가 아니라 릴리가 위험해지니까잖아. 이게 잘못된 일이란 걸 알아서였으면 릴리만 살려달라 이 소리 안했겠지. 젬스에게 당해서 그런거라고? 그럼 1세 해리는 무슨 죄인데? 스넾만 까이는 이유는 그 이후로도 애들에게 한 짓이라든가 죽먹자 태도가 그닥 안 달라져서인데. 그리고 덤비는 따지고보면 여동생이 당한 일 치면 머글을 싫어하게 될 사유가 있었는데 스넾은 있지도 않아. 학대당한 건 사실이지만 학대한 것은 머글아빠뿐만이 아닌 마법사엄마도 마찬가지였음. 그리고 학교에서 괴롭힌 제임스와 시리우스는 순수혈통 오브 순수혈통이라서 머글과 1도 연관이 없어. 타캐 그만 작작 끌어당겨.
이름없음 2019/11/22 17:23:25 ID : WqjdvhatxPf
위에둘이랑 스네이프를 비교하는 것 자체가 웃김 저 둘은 책내용 시작되기 전의 과거일이고 스네이프는 아니잖아?
이름없음 2019/11/22 17:30:52 ID : cr84JQq3Qli
일단 이셋중에 덤블도어 과거 잘못이 죽먹자급이라고 보기엔 좀 어이없는게;; 그린델왈드랑 싸우다가 말리려던 여동생이 실수로 주문 맞아서 죽은거랑 학살자 무리인 죽먹자에 본인 의지로 들어가서 사람 죽이는 짓한거랑 같은 급은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덤블도어는 그냥 사상에 취해있던거지 그 사상으로 행동한건 없음 여동생이 맞은 주문도 그린델왈드가 날린거에 맞은건지 덤블도어가 한거에 맞은건지 확실하지도 않고;; 당연히 사람들 평가가 스네이프만큼 악독하다고 생각하지 않겠지 덤블도어의 잘못인지 확실치도 않은, 심지어 의도하지도 않은 불상사랑 본인이 본인 의도로 한 일이랑 같음?ㅋㅋㅋㅋ 레귤러스는 아예 분량도 없고 인지도도 없고 팬덤이 죽먹자행동했던걸 쉴드치지도 않으니까 사람들이 스네이프만큼 안까는것일뿐 얘도 죽먹자 행동은 잘못됐다고 해포 얘기 나올때마다 비판받는데? 이게 왜 내로남불임? 덤블도어는 사랑한 사람때문에 돌아섰으니 스네이프와 똑같다고 퉁치는것도 미안한 케이스고 레귤러스는 걍 스네빠들처럼 쉴드치는 애들이 없으니까그런거지 죽먹자 행동 자체는 제대로 비판받음ㅋㅋㅋㅋㅋ 아니 오히려 웃긴게 1~7권 전부 등장하는 메인 캐릭터랑 이미 죽어서 서술도 몇줄 안되는 캐릭터랑 비교하면서 왜 쟤는 안까냐고(심지어 안까이는것도 아님) 내로남불이라고 하고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9/11/22 21:05:53 ID : 5eZa5Xs7anx
전판 어디선가 나왔던 포터팸 ㅇㅌㅂ 스넾 댓글 나온다는 내용이 이거던가? 머로더즈 이야기하는데 스넾이야기 한건 둘째치더라도 학폭 가해자라고만 머로더즈 판단하는 거 극혐인데 스넾이 젬스보다 더 공헌했다는 내용인데 그 전에 스넾이 돌아서게 된 계기를 이야기해야지. 젬스는 처음부터 죽먹자가 하는 행동이 옳지 않았고, 망각된 사실이다만 젬스는 순수혈통이라서 죽먹자 권유 계속 받다가 안되니까 살해위협 받은거라면 스넾은 그 살인집단에 스스로 들어왔었음. 머글 혼혈로서 스넾이 맞서지 않더라도 들어가지 않는 거 정도는 선택 가능했는데 스넾은 돌아서기 이전에 죽먹자에 협박으로 들어간 것도 아니고 자기 자유 의지로 들어가서 먼저 악행 저지른게 선발적 아닌가? 처음부터 잘못된 거 알고 저항한 인간이랑 사실 사상이 달라지지 않은 채 사랑하는 릴리가 죽게 되어서 이중첩자한 사람이 같은 선상에 놓일 수 있는 건가...
이름없음 2019/11/22 21:10:20 ID : 5eZa5Xs7anx
저 댓글에서 머글 차별주의자였다면 릴리는 어떻게 사랑하냐하는데 릴리 머리채 잡지 말고... 7권 내용 들으면 릴리는 세베루스에게 '너는 내 친구들을 잡종(사실 이것도 아주 정확하지는 않고 정확히는 머드블러드임)이라고 부르잖아. 근데 내가 그들과 다를게 뭐지?' 라고 하면서 자신은 자신의 길이 있고 세베루스는 세베루스의 길이 있다고 하는데... 이렇게 긴 글 읽으면서 젬스의 공헌도가 없다 하는 거 첨이다... 젬스는 볼드모트 3번 마주치고도 살아남은 걸 보면 그만한 실력자였고(볼드모트가 쳐들어오던 할로윈에 그는 지팡이가 당시 없었다고 함) 젬스가 좋게 평가될 수 있는 이유 1은 순수혈통이라서 죽먹자 안하더라도 살해당할 염려 없으니 가만히 있어도 되었는데 사랑하는 릴리와 정의를 위해 불기단 했다는 거야. 반대로 스넾은 릴리를 죽게 만드는 예언을 볼디에게 넘긴 다음에는 릴리가 죽을 거 같으니까 그제서야 전향한거고...
이름없음 2019/11/22 21:14:53 ID : 5eZa5Xs7anx
머로더즈 = 단지 스넾 괴롭힌 가해자 ㅅㄱ들로만 생각하는 게 별로...
이름없음 2019/11/22 21:19:00 ID : 5eZa5Xs7anx
.
이름없음 2019/11/22 21:22:53 ID : 5eZa5Xs7anx
첫번째 댓 말하면 릴리는 오래 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스넾을 교화시키려고 열심히 1학년때부터 5학년때까지 설득해왔음. 그러나 스넾은 전혀 달라진 거 없이 머드블러드라고 그렇게까지 열심히 자신을 쉴드쳐준 친구를 향해 외쳤고(젬스조차도 그거라고 돌려말하던 것을) 릴리는 참은 게 폭발하여 손절했던 거임. 그러고도 스넾은 죽먹자 들어간 걸 보면 사상이 안 달라진거고... 두 번째는 젬스가 스넾에게 아들 구해준건 고마워해야하는데 인과관계는요? 스넾이 예언 전해줘서 해리 고아 만든게 먼전데 당연히 그래야 하는 거잖아요... 스넾이야말로 신분세탁 잘된거 아닌가? 해리가 자기 부모님 돌아가시게 만든 원흉 1을 영웅으로 알려줘서 잘못은 다 묻혀졌잖아요?
이름없음 2019/11/22 21:26:55 ID : 5eZa5Xs7anx
더 할 말이 없다...
이름없음 2019/11/22 21:28:32 ID : nTPcqY7gi5Q
유튜*는 영화만 봐놓고 팬이라 설치는 겨슷빠들이 수두룩빽빽하다ㅋ 거기서는 해포영상은 안 들어가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워 시발 그놈의 얼웨이즈 하나로 캐릭터 미화와 뇌피셜의 극치를 달리는 겨빠들 꼬라지 볼때마다 네빌&해리팬(현세대팬)으로서 개짜증난다 으아아아아아악 그 겨슷님 원작보면 씻지도 않는다고! 빨래도 안 한다고! 릴리 외에 사람들한테 패드립(머드블러드)날린다는 릴리 대사도 나온다고! 자기 괴롭히는 마루더즈는 장난이 아닌 폭력이지만 메리 맥도날드를 어둠의 마법으로 괴롭히려던 예비 죽먹자들(애버리, 뮬시버)은 그냥 장난이었다며 내로남불 시전하는 쓰레기라고! 뭐? 미친 레귤러스를 깐다고? 설마...... 원작에서 나온거라곤 양피지조각쪼가리(그것도 유언) 하나가 다인 애를 까? 아 그래 레귤러스도 죽먹자였지 인정 그거는 인정. 근데 그럼 스네이프도 죽먹자였잖아 응? 왜 얘는 안 까? 아 첩자라서? 그래서 면죄부야? 그럼 레귤러스도 마지막에는 호크룩스, 무려 호크룩스 빼돌려서 볼디 뒤통수치고 죽었으니 면죄부해줘야지? 왜 얜 노면죄야? 와 내로남불 오지네
이름없음 2019/11/22 21:44:48 ID : vB9fPinRzPj
내가 스네빠들 진저리치게 싫어하는 이유가 이거임ㅋㅋㅋㅋㅋ 원작에 대해 제대로 기억하는거 하나도 없으면서 어디서 2차창작 패러디만 줄창 읽고 흑흑 겨슷님ㅠ 이러면서 타캐 까다가 아니란거 지적받으면 그거 인정도 못하고 쪽수로 밀어서 지적한 사람 원작 안읽은 사람으로 만들고 날조한 겨슷님 캐릭터 빨면서 지들끼리 억울해하는거ㅋㅋㅋㅋ 내가 친세대 노관심인 현세대 팬인데도 스네빠들 싫어진게 이거 때문이잖아 얘네때문에 해포 팬덤에 특정 몇몇캐들은 좋은말 하나 못듣고 까이기만 하고 즈그들이 좋아하는 캐는 날조해서 빨고ㅋㅋㅋ
이름없음 2019/11/22 21:47:43 ID : vB9fPinRzPj
실제로 정병온 스네빠들 중에 원작 제대로 아는 애들이 없었음ㅋㅋㅋ 뭐 릴리가 제임스가 한짓이 장난이라면서 옹호했다고 하질 않나 덤블도어가 스네이프를 죽먹자로 만든거라고 하질 않나 존나 어디서 잡탕 패러디물 읽고서 그게 원작인줄 알고 타캐 까는데 작작 해야지 진짜
이름없음 2019/11/22 22:06:38 ID : 5eZa5Xs7anx
스넾빠들이 스넾빠들은 타캐 욕한 적 언제 있냐고 할까봐 캡쳐해서 갖고 와봤다. 보통 저런 이유대면서 머로더즈 싫다고 하는 이들은 다 스넾빠들인데 알고보면 스넾도 학폭 가해자라는 사실인데 이 사실을 지적하면 그거랑 젬스가 괴롭힌 것은 납득안된다고 물타기. 학폭으로 머로더즈 비판하는 것만큼 어디 스넾도 비판해보려면 못할거 없는데?
이름없음 2019/11/22 22:09:21 ID : 5eZa5Xs7anx
릴리가 죽어도 해리를 지킨 게 아니라... 릴리가 죽었기에 해리를 지킨 거 아닐까? 릴리가 살아있었다면 스넾이 해리를 지킬 생각 했을까? 릴리가 죽었어도 해리를 '제임스의 아들'로 더 많이 봤던 스넾이? 그 외에도 해리가 젬스가 물려준 성격 더즐리 가족들이 다 죽여놔서 착한거란 말 봤는데 말도 안되는 소리 집어치우고, 아동학대는 애 성격 더럽게 하거등요? 당장 니들 좋아하는 스넾부터가 아동학대로 성격이 모난 캐릭터에요. 방치도 학대는 학대니까. 해리는 그러니까 날때부터 성격이 엇나가지 않은게 대단한 착한 애고.
이름없음 2019/11/22 22:12:00 ID : 5eZa5Xs7anx
그리고 스넾빠들 얘네 너무한게 뭐냐면 머로더즈 영상에서 머로더즈 잘 죽었다고 말한거임? 아니 입장 바꿔서 스넾이 여태 아동학대 해왔으니까 잘 죽었다^^ 이러면 자신들 웃을 수 있음? 정말 빡칠거잖아. 개죽음에 불과하다고 하는데 다 개죽음 아니거등요? 젬스는 아내와 아들 지키려고 한 죽음이고, 시리우스는 해리 일행을 구하려다가 벨라트릭스에게 당한 거고, 루핀은 최종 호그와트 전쟁에서 자신의 가족들과 제자들 지키려다 사망한거임. 그리고 셋 다 스넾 처럼 죽먹자 들어간 적 없어요. 피터조차도 해리에 대한 한 점 양심으로 인해 볼디에게 살해당한 거라서 아주 의미없는 죽음은 아닌데 남 최애 잘 죽었다고 하는 거 스네이프 빠들이 처음이다. 작중에서 명백히 악인인 캐여도 이런 소리하면 팬덤에서 싸움 나고도 남을텐데.
이름없음 2019/11/22 23:23:07 ID : 5eZa5Xs7anx
드레이코 말포이와 비슷하기는 커녕 매우 다른 게 제임스 포터임. 드레이코 말포이는 죽먹자였지만 제임스 포터는 오히려 불기단이었다는 걸 생까는 거 같은데... 제릴이 도진개진이라는데 제임스는 점점 나아가는 면모를 보여줬고(즉 릴리의 충고를 들어갔고) 스넾은 그런 모습 안 보여줬으니까 그런거지... 행복하게 살면 안될 인물이었다고? 학폭도 질나쁜 범죄지만 그러면 인종차별 + 아동학대 + 나치급 전범자인 스넾은 얼마나 불행해야 했던 인물인걸까?
이름없음 2019/11/22 23:26:04 ID : xO1a3wtxTXy
제릴 끼리끼리 맞긴 하네 영웅들끼리 만나서 영웅 낳고 영웅답게 살다 죽었으니
이름없음 2019/11/23 00:33:04 ID : vB9fPinRzPj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작 스네이프는 그 끼리끼리인 여자 좋아해서 평생 그리워하다 죽은게 팩트 아님? 즈그 최애 짝사랑녀를 후려쳐서 스네이프 서사에 뭐가 남냐고ㅋㅋㅋㅋㅋㅋ 스네이프한테 유일하게 긍정적인게 짝사랑 서사인데 릴리를 후려쳐서 뭐 남는게 있냐? 저 말대로면 스네이프는 인성 밑바닥인 여자를 사랑한 또라이라는거 아냐ㅋㅋㅋㅋㅋㅋ 아니면 뭐 우리애는 착한데 여자를 잘못 만나서..... 이러는 극성 학부모 놀이라도 하시게요?
이름없음 2019/11/23 00:35:49 ID : vB9fPinRzPj
진짜 부모도 이렇게까지 모든걸 남탓하면서 자식새끼 싸고돌지는 않을듯 이쯤되면 스네이프랑 엮인 모든 캐릭터가 불쌍하다 스네빠들이 해포에 안까는 캐릭터가 있기는 하냐?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9/11/23 09:03:00 ID : mK1xwttimNz
어떤 스넾빠가 젬스 까면서(타싸인데 댓글로 반박 많이 받음) 한 말중 제일 선나간 말이 "윤일병의 마음가짐으로 죽먹자 들어간다."였음. 도랏??? 실존 사건의 피해자분을 자기 최애 실드치겠다고 비유? 정말 얼탱 없었음.
이름없음 2019/11/23 09:27:44 ID : WqjdvhatxPf
뭐야 진짜 미쳤나봐
이름없음 2019/11/23 09:34:02 ID : WqjdvhatxPf
그분이 아무 죄 없는 사람 죽이는 단체에 들어가서 사람죽든말든 지 한자리 차지하겠다고 행동하진 않았잖아 비교할걸 비교해야지 진짜
이름없음 2019/11/23 12:43:22 ID : dA2K1A2IJSE
그런 글은 진짜 찐정병이 올린 글이라서 ㅡㅋㅋㅋㅋㅋ 검색해서 보니가 존나 골고루 얻어터지고 있네 근데 저렇게까지 하는 스네빠가 있어도 댓글로 정정해주는 사람들을 전부 제임스빠로 몰고 유구한 마루더즈빠vs스네이프빠 싸움으로 몰아가는 놈들 있더라 진짜 극혐임
이름없음 2019/11/23 15:28:59 ID : WqjdvhatxPf
와 이거 또 그런사람 한번도 본적없다 그럴까봐 올린다
이름없음 2019/11/23 15:29:27 ID : WqjdvhatxPf
아니 그리고 애버리랑 뮬시버가 친구라고 분명히 나왔는데 걔들은 왜 자꾸 지 최애캐를 왕따로 만들어?
이름없음 2019/11/23 18:32:36 ID : wLhthe581fP
스네이프는 왕따를 당해서 죽먹자가 된게 아니라 죽먹자라서 왕따를 당한건데.
이름없음 2019/11/23 19:09:11 ID : la4E2leJXs1
스네이프는 왕따도 아니었음; 릴리 피셜로 슬리데린 친구 패거리도 있었고 스네이프도 열심히 걔네들 쉴드침ㅋㅋㅋㅋㅋ 그냥 슬리데린패거리랑 같이 잡종거리면서 사람들 차별하고 괴롭히면서 다니니까 주변사람들이 싫어했던거지 그게 무슨 왕따ㅋㅋㅋㅋ
이름없음 2019/11/23 22:50:17 ID : 5eZa5Xs7anx
스넾빠들은 머로더즈 불링 미화 지뢰라면서 스네이프가 저지른 불링에 입도 벙긋 안한다..
이름없음 2019/11/24 00:06:00 ID : nQq43WqmGml
후려치기 그만해 스네이프는 괜찮은데 마루더즈는 좀;;<<그래 이거까지는 스네이프 최애라고하면 좀 봐줄 수 있어도 스네이프가 마루더즈 보다 훨씬 올바른사람이야ㅜㅜㅠㅠㅠㅠ 스네이프 무죄ㅜㅜㅠㅠㅠㅠㅠ 스네이프는 완전한 피해자야ㅜㅜㅠㅠ 마루더즈만 아니었어도ㅜㅠㅠㅠㅠㅠ<<이건 극혐
이름없음 2019/11/24 10:49:55 ID : coJPg5fgnPf
➖ 삭제된 레스입니다
이름없음 2019/11/24 12:43:33 ID : tuoGnDtcleK
;;..?뭐여
이름없음 2019/11/24 12:44:43 ID : tuoGnDtcleK
배우분 명복은 딴데가서빌어야지 그 배우분이 그 캐릭터인 것도 아닌데 이래서 팬덤이 욕먹지..
이름없음 2019/11/24 13:06:00 ID : 783vfSIL88p
여기는 스네이프 스레지 알락릭맨 스레가아니야
이름없음 2019/11/24 14:01:07 ID : q4Y8rtg2KY6
일진은 나이 먹어도 일진이라는데 그러면 살인자(나치즘)도 나이 먹어봐야 살인자잖아 안 그래?
이름없음 2019/11/24 14:11:15 ID : rhuoNAkmpPe
? 뭐야 주제에 맞지도 않는 이 레스는
이름없음 2019/11/24 14:15:24 ID : 581eFa9wJWl
딱 보니 어그로네 그냥 무시해 스레더들아
이름없음 2019/11/24 17:02:26 ID : coJPg5fgnPf
이 댓글 레스주인데 이 스레 주제가 스네이프와 그 팬덤을 까는 스레잖아. 근데 스네이프만 너무 까고 팬덤은 언급도 안하는거같아서 팬덤도 까라고 레스 작성한거야.. 기분 나빴으면 미안..
이름없음 2019/11/24 17:34:03 ID : gjdA1wnCo5h
너....이 판 읽기는 함? 시비거는거 아니고 너 바로 위에 레스들이 줄줄이 스네이프 무개념 팬덤이 우기는거 캡쳐해가지고 와서 까는건데 무슨 스네이프만 까고 스네이프 팬덤을 안깐다는건지 모르겠어 오히려 이 스레는 1판부터 쭉 무개념 스네빠들이 날뛰는걸 더 비판했어 심지어 중간중간에 스네이프가 매력적인 캐고 스네이프 팬덤만 날조 안했으면 스네이프 잘못한거 굳이 얘기도 안했을거란 의견들이 나오고 있는데...? 팬덤을 언급하라는 의도였으면 도대체 왜 배우분을 굳이 얘기한건지 좀 이해가 안가.... 어쨌든 네 의도대로 팬덤의 무개념짓을 까라는 거라면 그냥 팬덤이 무개념짓한걸 까면 됨
이름없음 2019/11/24 17:36:54 ID : gjdA1wnCo5h
그나저나 이 스레도 거의 다 차가는군 곧 새 스레가 만들어지겠다
이름없음 2019/11/25 02:36:59 ID : leNs66o0k2o
왜 친세대나 현세대 패러디에서 마루더즈가 스네이프한테 사과하는 내용은 나와도 스네이프가 기숙사차별, 학생차별&편애, 혈통차별한 걸 사과하는 내용은 안 나오지?
이름없음 2019/11/25 10:23:31 ID : 5eZa5Xs7anx
머로더즈 영상에 그저 학폭 가해자라면서 머로더즈는 잘 뒤졌다고 하는거 은근 짜증나지 않아? 명백한 악역이어도 그런 말은 기본적으로 안하는게 예의인데 얘네 왜 그래?
이름없음 2019/11/25 12:18:25 ID : s62IGmlbdDt
22 솔직히 볼드모트나 톰리들 팬영상에 그런 댓이 달렸다 생각해봐. 난리날걸. 엄연히 절대악 포지션인 볼드모트도 존중해가는데 훨씬더 무고한 제릴이나 마루더즈가 왜이런 취급받아야하는지 1도 모르겠음. 스네빠들한텐 스네이프랑 거의 쌍방으로 대립한게 제노사이드 대량학살보다 더 큰죄인가봄. 현실적으로 비유를 한다면 일제강점기때 조선인 학살한 일본인 장교빨면서 일반적인 학교 양아치가 지뢰라고 부들거리는 꼴. ㅈㄴ 모순적이네. ㅋㅋ
이름없음 2019/11/25 12:22:28 ID : hhteK447utx
난 스네이프빠들이 어디서 그렇게 한처먹고 피해의식 낭낭한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정병덕후들 숫자랑 억울하다면서 발작하는 빈도보면 얘네가 유독!! 많아 솔직히 진짜 한처먹을 팬덤은 따로있는데 걔들은 오히려 조용하거든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얘들은 그냥 존나...시끄러움 뭐가 막 억울하다면서 난리를 침 오죽하면 해포카테 있는 웬만한 커뮤에서 스네빠들 등장할때마다 또 시작이네..ㅋ 소리 듣겠냐고 앵간해선 이런말 안하는데 솔까 해포에서 제일 덕질 편하게 했던게 스네이프빠들인데ㅋㅋㅋㅋㅋ 뭐가 그렇게 억울한건지 이해가 안됨
이름없음 2019/11/25 12:31:03 ID : 5eZa5Xs7anx
스네이프 팬덤이 언제 머로더즈 안 후려쳤냐니? 당장 ㅇㅌㅂ 댓에서 머로더즈 잘 뒤졌다 스넾 괴롭혔으니까^^ 하는 댓글들은 뭐지? 그건 안 후려친건가요? 스넾 팬이라고 안 적으면 아 그래~ 넘길줄 아나본데 불링한 가해자들 잘 뒤졌다 이런 식으로 쓴 애들 거의 백프로 스넾빠고요. 그리고 팩트는 스넾은 불링가해도 했다는 겁니다...^^ 머로더즈가 일진이면 정확히 같은 논리도 스넾도 선생 일진이겠다? 교수로서 갈군 기간이 스넾은 10년 이상인데 그건 왜 빼셔? 그리고 학생 때 릴리를 포함한(릴리는 한 번이지만) 다른 학생들에게 머드블러드 쳐댄 것들은 학폭 아니고? 얘네 왜 스넾이 저지른 가해에만 그래? 거기다가 얘네들 네빌도 건드린다. 이 첫 판 세운 사람 네빌 최애라는데... ...스넾이 편파 교수설? 일진설 지뢰라면서 얘네 스넾이 편파 교수라는 거 인정 못하나봐. 이보세요 느그 겨슷님 자주 그리핀도르 감점 하고 슬리데린 편애하면서 불의 잔 때 말포이 패거리(고일이었던 거 같음) 한 명은 금방 병동 보내주면서 앞니 크게 난 헤르미는 달라진거 모르겠다고 한 거 원작에 분명히 나와있고요. 네빌 괴롭힌 것도 불링이니까 그거 미화하지 말라고요^^ 머로더즈 미화 지뢰라면서 스넾이 괴롭힌 거 미화는 댁들이 열심히 하시네요? 네빌 입장에서는 그거 괴롭힌거라고요. 애가 얼마나 무서우면 보가트가 스넾이 나오죠? 네?
이름없음 2019/11/25 12:33:51 ID : 5eZa5Xs7anx
아니... 원작 혼왕 안봤어요? 혼왕에서 예언 볼디에게 넘긴거 누구랬어요? 스넾이잖아요 스넾. 그러니까 제릴 죽게 만든 원인 중 하나로 스넾 지적하는 것을 왜 못참으세요?
이름없음 2019/11/25 12:38:56 ID : 5eZa5Xs7anx
내 기준 ㅈㅇㄹ로 해리포터 본 인간들은 스네러들이던 거 같던데. 스네러들이 연성하는 스네이프를 보면 거의 원작 스넾 그대로는 안 나와. 영화판 순한 스네이프지. 난 손얹고 말하는데 원작을 먼저 보고 영화를 본 사람이라서 죽성 영화판에서 그린델왈드가 볼디에게 다 술술 말하는 거에 아직도 불만 있는 사람이고(원작은 안그래서) 일진설 지뢰 ㅇㅈㄹ... 아니 머로더즈가 스넾 제외한 다른 사람들인 교수인 덤비나 맥고나걸, 해그리드에게 평판 좋은 건 뭐라고 설명하실 건데요?? 마냥 양아치 일진들이었으면 과연 그렇게 평가했을까? 그 공평한 맥고나걸 교수가? 그리고 스넾이 일베 나치 소리 듣는 이유는 간단하잖아. 스넾은 한때 진심으로 죽먹자 들어갔고 그랬고 죽먹자 모티브는 님들 좋아하시는 원작자 분께서 죽먹자는 나치가 모티브라고 했으니까 그 소리 나오는 거지 안 그래요?
이름없음 2019/11/25 12:44:44 ID : 5eZa5Xs7anx
그리고 뭐가 어째요? 스넾이 "잡종"이라고 부르는 행동들만 했다고요? 그래 그게 맞다고 해도 그것도 학폭이라는 생각 왤케 안해요? 이 분들 정말 이중잣대 쩌시는게 머로더즈는 "이런 학폭을 저지르다니 나쁜 XXX!"라고 말하면서 스넾이 저지른 것은 이렇게 퉁치고 넘어가는 경우도 있음. 괜히 언어폭력이라는 말 있겠냐? 팩트는 7권에서 릴리 피셜 릴리의 다른 친구들은 전부 스넾이랑 말섞고 다니는 릴리 이해 못했고 그랬단 사실. 그러고도 단지 "잡종"이라고 부르고 다닌 거 뿐이라고?? 이거 실제로 말 들으면 기분 ㅈㄴ 더러운 말 아님? 그런 말 본인들이 듣게 되면 그럴려니 그런 말을 애가 한거라고 쉴드 칠 생각이삼? 그리고 원문은 잡종도 아니고 "MudBlood" 진흙탕 핏줄이라는 한층 더 강도가 센 욕이라는 사실. 릴리는 단지 그 말 듣고 손절한게 아니라 여태 자기 친구들을 진흙탕 핏줄 욕해대는 놈을 열심히 친구해주다가 5년간 달라진 거 없이 도와주려는 자신에게도 그딴 망언이나 하니까 자른거야. 얘네 스넾 악행은 축소하고 있는데 스네러들 쉴드 잘 공감 안가는 이유가 얘네 머로더즈 학폭은 정말 소립자 단위로 까면서 스넾이 한 학대는 정말 스무디 이상으로 스무스하게 넘어가는 경향있음. 머로더즈에게 5년 이상 학폭당한 불쌍한 스넾ㅜㅜ 하시는데 그 기간만큼 니네 겨슷님 다른 학생들에게 머드블러드 이딴 소리 하시고 다니셨고요. 교수 되서 10년 이상 타 기숙사 애들 괴롭히고 다니면서 스넾만 감싸고 다니는 학폭 저지르셨으니 기간과 괴롭힌 사람 수로 치면 니네 겨슷님이 학폭으로도 우세할 거 같은데요? 직접 신체적으로 괴롭힌 적 없다고 해도 말로 하는 건 학폭 아닌 줄 알아? 편애하는 건 뭐? 거기다가 덤블도어 인선이 문제라고 하는데 ㅅㅂ 덤비는 할만큼 한거야 니네 스넾이 그딴 인성인걸 먼저 지적해야지 어디서 덤비 인선을 탓해? 덤비는 사실 맘만 먹으면 스넾을 죽먹자라고 해서 아즈카반 보내고 데스 이터니까 디멘터랑 키스시킴 땡이었어 근데 안 그래주고 스파이로 살아서 일할 기회 줬고 아즈카반도 안 가고 잘산거 누구죠? 스파이하느라 고생했다고? 원래라면 위에 적어놓은 인생이었어요 느그 겨슷님..^^
이름없음 2019/11/25 14:49:13 ID : WqjdvhatxPf
사람 죽을 거 뻔히 보이는 예언 지 한자리 차지하겠다고 볼드모트한테 넘긴건 누구지요?ㅋㅋㅋ
이름없음 2019/11/25 14:49:54 ID : WqjdvhatxPf
직접죽인 볼드모트랑 그 예언 넘긴 스네이프 잘못이 제일 크고 그 다음이 배신하고 불어버린 피터잘못아님? 하다못해 피터는 죽을까봐 무서워서라는 핑계라도 있지 스네이프는?ㅋㅋ
이름없음 2019/11/25 14:57:17 ID : leNs66o0k2o
뭐요? 네빌도 건드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누가 저 머저리겨빠들 죄다 쓸어서 1970년 영국으로 보내버려라 그 좋아하는 겨스님 학생때다. 어떠냐? 머글이라는 이유로 학살당하고 고문당하고 디져도 정신 못차릴 겨빠들은 걍 타임트립해서 꺼졌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입트립해봐야 머글이고 신분증명못하고 동양인일테지만 어디 한번 열심히 스네이프 꼬시고 부둥부둥해줘봐ㅋㅋㅋㅋㅋ 그 잘난 겨스님은 머글인 니들따위 관심 없고 오로지 릴리 외에는 다 무생물이겠지만ㅋㅋㅋ
이름없음 2019/11/25 15:10:28 ID : WqjdvhatxPf
근데 미만이면 포함을 안 시키는 거니까 스네이프가 잡종이란 소리 자체를 안했어야 하는거아님?ㅋㅋㅋ
이름없음 2019/11/25 19:37:20 ID : pXApdSIIKZj
죽먹자 사상이 그대로일거라는 해석하는 게 원작 원작 아무리 봐도 스넾이 죽먹자에 대한 반성을 한 면모를 눈 씻고 찾아봐도 찾을 수가 없잖아. 불기단? 혼왕? 거기서 스넾에게 해리가 교수님은 왜 그 사람을 어둠의 마왕님이냐고 부르냐고 항의하던데 여기까지는 그럴 만도 해. 이중 스파이 하는 시점에서도 슬덴 오질나게 편애하고 당장 병동가야했던 헤르미 달라진거 모르겠다고 조롱하고 교수 주제에 학생 학폭해대는데 '얘 달라진 거 없구나' 라고 여기지 그럼 뭐? 진짜 자신이 잘못해서 달라진 거라면 막 잘하지는 못하더라도 공평하게 대해야지. 바로 옆에 맥고나걸이라는 공평함의 표본이 있는데 뭐라는 거야
이름없음 2019/11/25 19:38:46 ID : pXApdSIIKZj
트윗에서 어떤 분이 스넾은 죽먹자였으니까 피터가 죽먹자인거 알았을거라고 하는데 진짜면....
이름없음 2019/11/25 20:06:00 ID : 7cMoY1jvvjw
릴리는 몇년동안 옹호해주다가 점점 지쳐서 거리두고 있던상태였는데 뭔 헛소리지 대체
이름없음 2019/11/25 20:07:22 ID : 7cMoY1jvvjw
애초에 잡종이란 단어자체가 문제라고 현세대에서도 론이나 해그리드 반응보면 얼마나 심각하게 받아들이는지 모르나? 근데 진짜 사람 죽어나가던시절에 그런단어를 썼는데 그게 문제가 없다고?
이름없음 2019/11/25 20:08:20 ID : 7cMoY1jvvjw
그리고 스네빠들 스네이프가 잡종이란 단어못쓰게했다고 반성한 의미라는데 잡종이란단어가 문제가 없으면 반성한근거로는 못 쓰잖아?
이름없음 2019/11/25 20:10:45 ID : ii1ba2q2K4Y
몬소리지ㅋ 잡종 사건 이전부터 릴리가 <너는 내 친구들 잡종이라고 부르고 다니잖아, 내 친구들은 아무도 내가 너랑 왜 말하는지조차 이해못해, 난 그래도 몇년동안 널 옹호해왔어> 라는 대화가 나오는데 스네이프가 5년동안 잘못한게 없다고...?ㅋㅋㅋㅋㅋ 그냥 릴리가 소꿉친구 정 남아있어서 참아준걸 이렇게 날조하네?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9/11/25 20:13:01 ID : ii1ba2q2K4Y
아니 그리고 얘들 좀 웃긴게 스네이프 쉴드칠때는 릴리가 같이 놀아줬으니 잘못한거 없다면서 세상에서 제일 공정한 캐로 만들고 스네이프 내치고 나서는 세상에서 제일 악랄하고 매정한 년으로 만들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얘들 안의 릴리캐는 뭐란 말임? 스네이프한테서 마법약 먹튀하긴 했지만(??) 잡종사건 이전까지는 굉장히 공정하고 착한 캐지만(??) 잡종이란 소리 듣고 헤어지고 나서는 배신자가 되는거임?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9/11/25 20:13:47 ID : ZjuqZinTPg7
릴리가 진짜 착하고 정도 많아서 무려 5년간 계속 하지 마라고 하는 식으로 옆에 있었는데 어잌후 잡종이라 불렀네? 빡쳐서 절교할만도 하지
이름없음 2019/11/25 20:23:19 ID : 7cMoY1jvvjw
그리고 뭐 시대상황끼워맞춰서 마루더즈 행동 문제없다고 한다고 부들거리는데 아동학대랑 살인교사를 문제없다고 우기는 수준을 넘어서 츤데레라고 헛소리하고, 아예 소설을 쓰면서 딴캐 후려치는 스네빠들보단 낫다 마루더즈쪽은 하다못해 끼워맞추려는 노력이라도 하지 지들은아예 소설을 새로 쓰잖아
이름없음 2019/11/25 20:26:13 ID : 7cMoY1jvvjw
그리고 걔들은 상관없는 캐까지 끌여들여서 후려치진않음
이름없음 2019/11/25 20:27:33 ID : anwk8rs5SGs

1000 레스가 넘어 작성할 수 없습니다
10레스1차든 2차연성이든 AU/세계관 뺏어쓰는거 깐다new 44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8분 전
938레스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 (6)new 45926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8분 전
770레스X(구 트위터) 까는 스레 19new 1001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480레스투디갤 사이트 깐다 3new 800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805레스드림러 까는 사람들 까는 스레new 2866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23레스꿈탐 까스레new 151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7레스커미션 무개념 신청자를 까보자new 516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5레스쓸데없는데 시간소비하는거 깐다new 13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567레스드림러 까는 스레 10new 2350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243레스징징거리는 헤테로/노말러들 깜 2탄new 794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610레스애증의 앙스타 한탄하고 가는 스레new 1772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32레스로판 깐다 5new 234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243레스작가한테 하소연하는 스레new 7146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70레스유희왕 통합까스레new 219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567레스디씨 까스레new 1719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63레스친구 통합 까스레 2판new 66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507레스왜 이거 없어 스스로를 까는 스레!!!!!new 578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647레스씨발 담배피는 새끼들 깐다new 1016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610레스보루토 카케이 스미레 깐다(16)new 931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477레스특정 작의 과하다 싶은 편애나 푸쉬 등을 까보는 스레new 1801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