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2017년...

너두? 야 나두ㅜ 2014년부터 2017년이 피크엿어.. . .왜그랫지

작년.. 어렸을때 부터 술마시고 고백하는애들 병신같은 새끼라고 생각하면서 지내왔는데 그징ㄹ 내가했음...
레스 작성
4레스 내 흑역사는 아닌데... 이거 어캄 ㅋㅋㅋㅋㅋㅋㅋ 2019.05.04 164 Hit
흑역사 2019/05/04 13:21:26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지식인 흑역사 풀고가자! 2019.05.04 278 Hit
흑역사 2019/04/14 16:45:2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내 흑역사는 아니고 내가 남 흑역사를 만든 건데 2019.05.02 142 Hit
흑역사 2019/05/01 23:18:3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가장 쪽팔렸던 졸업사진 포즈 말해보자 2019.04.30 192 Hit
흑역사 2019/04/30 22:38:1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전국민 흑역사! 꽃보다 남자의 대사를 써보는 스레 2019.04.28 187 Hit
흑역사 2019/04/28 17:21: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가장 쪽팔리거나 웃겼던일 쓰고가자 2019.04.28 63 Hit
흑역사 2019/04/28 22:26:2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동물한테 장난친 흑역사 있는사람? 2019.04.28 356 Hit
흑역사 2019/03/25 17:42:0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 제일 흑역사가 많았던 때 2019.04.27 89 Hit
흑역사 2019/04/23 19:58:3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바지벗긴썰보고 나도 하나 생각나서 2019.04.27 160 Hit
흑역사 2019/04/27 10:57:2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지금보다 어린시절에 했던 멍청한 짓들을 나열해보자 2019.04.21 85 Hit
흑역사 2019/04/21 12:51:2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카스 멤놀 2019.04.21 92 Hit
흑역사 2019/04/21 03:38:0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내가 한 가장 창피한 일 하나씩 풀고가자 2019.04.21 58 Hit
흑역사 2019/04/21 00:20:4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아직도 생각하면 아찔한 흑역사 하나씩 말해보장 2019.04.20 192 Hit
흑역사 2019/04/17 00:41:5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어렸을 때 말하자마자 이불킥한 말.. 2019.04.16 120 Hit
흑역사 2019/04/16 13:10:0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흑역사땜에 흑역사 생김.. 2019.04.14 90 Hit
흑역사 2019/04/14 17:14:2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