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편의점인지 말해주고 편의점 최애 음식이나 다른 사람한테 추천해줄만한 편의점 음식 하나씩 말해주고 가!

박카스... 피곤해 죽겠다... 살기 위해 섭취...

CU 스노우 치즈케익 진짜 존맛탱이야 가격도 싸고! 다만 발견하기가 어려워 ㅠㅠ

Cu 알바할 때 연어초밥 도시락 맨날 사먹엇는데ㅠㅠㅠㅠ 2018년 여름인가에 나왔던 거 같은데 이제 안 나오나 ,, 잘 모르겠다

난 요즘 참깨라면에 빠졌어

맥스봉에서 나온 마늘맛 핫바! 의성마늘 핫바도 있는데 그건 마늘향이 안 나.

GS25 수비드 닭가슴살 샐러드! 와 편의점에서 수비드 닭가슴살을 맛볼줄이야.... 가격도 적당하고 괜찮더라! 야채 못 챙겨먹는 자취생이나 다이어터들이 한번씩 사먹기 좋아😊

나 옛날에 씨유 알바할 때 백종원 한판도시락 진짜 좋아했는데 요즘은 그거 구성 바꼈을지 어떤지 모르겠네 ㅋㅋㅋ

까르보나라 불닭 떡볶이 완전 맵지도 않고 그렇다고 안 맵지도 않고 갠적으로 까르보 불닭 면발이 맘에 안들었는데 이건 좋아

그 대창인가막창인가 볶음 있는데 맛있ㄷㅇ ㅓ

미니스탑 3500원짜리 덮밥 진짜 싸고 먹을만 해 지에스 치킨종류 씨유 마라

어느 편의점 가도 있기는 한데 그.. 부리토 좋아해

까르보불닭이랑 참치삼김, 쥬시쿨 추천. 꿀조합이야!

지에스 고진많이랑 모두의정찬 도시락

지에스 참치마요 삼각김밥! 더큰 말고! 그리고 지금도 있을진 모르겠는데 지에스 자신있다면 돈까스카레파스타 ←개인적으로 이거 전설의 레전드로 치고 있음ㅋㅋㅋ 지에스 모두의만두 이 두개 좋아했는데 우리 동네에선 두세달 전부터 안 보이더라 단종된건가ㅠㅠㅠㅠ

>>7 오 이건 본 적 없는데 신메뉴인가! 맛있다니 다음에 편의점 갈 때 찾아봐야겠다!

세븐일레븐 콩가루인절미 1500원짜리야

Gs 아이돌 샌드위치ㅠㅠㅠ

GS에서 파는 모찌롤 개사랑해

씨유에서 파는 파르페 존맛 예전에 쿠앤크 파르페 겁나 먹었는데 요즘도 파는지 모르겠다

지에스 뭉게뭉게 에그샐러드(정확한 이름인진 모르겠다) 맛있는ㄴㅅㄷ에서 ㅁㅅㅇ이 맛있다고 계속 먹길래 지에스가서 보일 때 사먹엄ㅅ는데 맛있었어

GS 뭉계뭉계 인가? 샐러드인데 감자에 계란한알 들어가있는데 존맛탱 그리고 감동란 묵은지 참치김밥? 도 맛있고 CU는 도시락 미니스톱 지점 알바들이 만드는 즉석? 음식 그게 최고야

트윅스 작은거 250원짜리 단거먹고싶을때 먹으면 너무 행벅행

CU 자이언트 매콤까르보 떡볶이!

CU 치즈소시지핫바 ! 정확한 이름은 모르겟는데 대충 소시지 안에 치즈가 들어잇는거양 ㄹㅇ 존맛탱

지에스에 김볶밥에 계란얹어져있는 김밥ㅠㅠ

GS에 파는 참치김치찌개랑 까르보 불닭볶음면하고 치즈 불닭볶음면

GS 맵칼 떡볶이 떡볶이 엄청 좋아하는데 먹어본 편의점 떡볶이 중에 탑이야

나 그 GS 계란샌드위치 좋아해
레스 작성
8레스 육회비빔밥 처음 먹어본 후기 2019.08.12 88 Hit
음식 2019/08/10 23:26:5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만화,애니,드라마,영화 등에서 먹어 보고싶은 음식스레🍗🍞🍩 2019.08.12 60 Hit
음식 2019/08/11 01:34:04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 편의점 최애 음식 하나씩 쓰고 가! 2019.08.11 312 Hit
음식 2019/05/27 11:39:2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오늘 먹은 음식 사진 올리거나 말하고 가자😆 2019.08.10 35 Hit
음식 2019/08/10 23:01:02 이름 : ◆84K45gqnQk6
6레스 초코머드케이크(feat.마틸다)+먹고싶은 음식적고가기 2019.08.10 35 Hit
음식 2019/08/08 14:44:3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쿠우쿠우 어디 점이 젤 맛있죵?? 2019.08.10 98 Hit
음식 2019/07/28 22:42:2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응급실떡볶이 좋아하는사람은 없어??? 2019.08.10 44 Hit
음식 2019/08/08 18:31:32 이름 : 이름없음
143레스 진짜 비밀인데 한번도 안먹어본 음식 말해보자 2019.08.10 1250 Hit
음식 2019/02/18 01:17:12 이름 : 이름없음
80레스 신전VS엽떡 2019.08.10 518 Hit
음식 2019/02/10 18:42:4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너네 섭웨이 최애 메뉴 뭐야? 2019.08.10 101 Hit
음식 2019/04/17 00:23:34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알리오올리오 찬양하는 스레 또는 아무튼 파스타 2019.08.09 136 Hit
음식 2019/06/12 18:15:0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내가 진짜 순수한 마음으로 2019.08.09 48 Hit
음식 2019/08/06 20:58:3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씨유 편의점 2019.08.09 36 Hit
음식 2019/08/08 12:10:50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국, 찌개류에 대해 얘기하는 스레 2019.08.09 145 Hit
음식 2019/05/15 01:17:58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불닭볶음면 중독설 쩔지 않음? 2019.08.09 148 Hit
음식 2019/01/23 23:46:5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