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19/06/05 10:52:21 ID : 58783zWqi04
예를 들면 여자는 남자 능력을 남자는 여자의 과거, 이를테면 처녀성여부를 중시한다면 그냥 조건보는구나 조건들중 하나구나 라고 생각하고 넘어가? 아니면 ?
이름없음 2019/06/05 11:02:08 ID : LbClzRwpTTR
남자가 여자 얼굴보면 그냥 그렇구나하는데 처녀성 보는건 좀;;; 현실적이지 못하고 약간 사회부적응잔가 싶은 수준인데;; 내 주변에 여친 처녀 유무 가르는애 있으면 찐따 내지 오타쿠로 볼거같음 뭔 환상이야 그게;
이름없음 2019/06/05 11:08:55 ID : 58783zWqi04
근데 저것도 조건중 하나아닐까? 경제적인 능력이 중요란건 안정적인 가정을 위해서자나 처녀성역시도 여자의 과거와 가치관을 알수있고 무엇보다 가정을 꾸리게되면 내 아이도 확실하고 그래서 더 신뢰감들거같은데.. 난 크게보면 능력이나 외모나 처녀성 다 조건중 하나라 보거든? 그냥 능력없는 사람이나 외모안되는 사람 싫다면 그런 사람이 사람을 왜 급나누냐거 벌컥하는 느낌이랄까? 조건중 하나라는건 그 사람도 아는데 자기가 부재하니깐
이름없음 2019/06/05 11:14:02 ID : LbClzRwpTTR
뭐...처녀성 보는게 본인 취향이라면 그럴수도있긴한데 ...솔직한 말로는 그냥 이상한데서 주워들은 환상에 찌든 ㅇㄷ남같음; 뭔 처녀성이 그 여자의 과거와 가치관을 드러내ㅋㅋㅋ 그냥 자기가 여자 안만나봐서 자기 여친이 과거에 사랑한 남자가 있었다는 사실 자체를 받아들이지 못하는거같음 자기가 연애 경험이 1회 이상인 사람이면 그걸 이해못할리가 없는데, 이기적이거나 찐따거나 둘중 라나같아보여서 개별로;
이름없음 2019/06/05 11:26:25 ID : 58783zWqi04
연애는 쿨하게 그런거 상관없이 해도 결혼할때는 처녀성따지면서 보수적으로 선택하게 되는 남자들 엄청 많던데... 과거에 사랑했던 남자란것도 근데 애매하지않아? 여자는 사랑이라 포장했을지 몰라도 그때 사귄 그 남자는 단지 몸만 보고 좋아하고 질려서 찼을수도 있고 더군다나 그렇게 모든 과거를 받아들인다면 이 세상에 사랑으로 인한 갈등은 없지않을까? 결혼정보업체 지금 기사만 봐도 동거나 워홀을 다른 여자가 가는 건 오케이해도 내 배우자될사람이나 며느리될사람은 안돼하던데? 이건 그럼 이 사람들이 찌질한건가.. 그냥 결혼때 그런거 따지는 건 이유가 있는거 아닐까? 연애랑 결혼과는 다르게 진짜 살면서 중요하다 느낀 것들이 집약되어 그걸로 사람을 판단하자나 저마다의 기준말야
이름없음 2019/06/05 11:27:09 ID : LbClzRwpTTR
아니 스레 제목이 연애할때 조건이라며;;;
이름없음 2019/06/05 11:29:10 ID : atwK0tzcHA4
ㅋㅋㅋㅋ어디서부터 지적해야될지 감도 안나온다
이름없음 2019/06/05 11:29:20 ID : 58783zWqi04
결혼까지 고려했을때 말이야.. 조건본다는 연애는 그만큼 쉽게 헤어지는게 아니라 장기적으로 결혼도 고려한다는 의미자나..
이름없음 2019/06/05 11:30:19 ID : LbClzRwpTTR
ㅋㅋㅋㅋ그리고 뭐 본인이 그럼 혼전순결인 여자 만나서 잘 연애하다 결혼해... 서로 가치관 잘 맞으면 무슨 상관이겠어 서로 혼전순결이면 조건도 잘 맞고 좋지 뭐 그르고 동거나 워홀을 처녀성에 끼워넣는건 좀 억지같음 요즘 사랑하는 사람하고 사랑 나누는게 흠인 세상도 아닌데, 현실적으로 처녀 아닌 여자들 중에 진짜 원나잇하고 동거한 여자가 더 많겠어 아님 사랑하는 사람하고 그때 사랑하니까 잠자리 가진 경우가 많겠어? 뭐...그래도 만에하나가 있으니 난 꼭!! 처녀인 여자랑 결혼해야겟디면 말리지않겠음 본인 가치관이니까
이름없음 2019/06/05 11:31:17 ID : LbClzRwpTTR
ㅋㅋㅋㅋㅋㅋ근데 너 여자 안만나봣지
이름없음 2019/06/05 11:33:38 ID : 58783zWqi04
그냥 의견물었을뿐이고 내가 제시한 근거는 다 최근 기사들 내용이고 사화적 인식인데.. 왜 인신공격 당하는지 모르겠네..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더한다고 여러 가치관이 존재한다고 생각함.. 본인이 없다고 깽판치는 애같음.. 내 주위에는 연애한다고 그렇게 관계맺는 경우가 더 드문거같은데 성병이나 여러 인식때문에.. 주위수준이나 본인수준 알만하내..
이름없음 2019/06/05 11:36:43 ID : LbClzRwpTTR
???스레주 혼자 조선시대 사냐...아님 20대 극초반인가?
이름없음 2019/06/05 11:38:38 ID : LbClzRwpTTR
암튼 연애할때 꼭!! 상대 여자한테 난 처녀성본다고 말해주기~스레주 말대로 넓게 보면 조건 중 하나인데 뭐ㅋㅋㅋ알겟지?? 괜히 정상인인척 하지 말고ㅠㅠ 난 처녀 아닌 여자랑은 진지하게 만날 생각없다고 꼭 말해줘야해 알겟지ㅠㅠ???
이름없음 2019/06/05 11:38:52 ID : 58783zWqi04
ㅋㅋㅋㅋㅋ 난 이해가안가네 찾아보니 결혼에대해 이성보는 기준응 몇십년전도 그대로던데 왜 다른 가치관을 조선시대로 치부하는지.. 자기가 그거한다고 타인도 그거라고 생각하는거 자체가 유아적인 발상같은데 본인은 존중받길 바라면서 왜 타인의 가치관은 이해못할까 얼마나 많은 가치관이 존재하는지.. 왕따인가? ㅋ 타인들이 속으로 어캐 생각할지 보이네..
이름없음 2019/06/05 11:41:13 ID : i7aty1yFjyZ
이 논제의 근본적인 오류는 같은 조건을 두는 것이 아니라 다른 조건을 두고 이야기를 한다는 점이지. 둘 다 능력을 본다고 두던지, 둘 다 과거나 순결성을 두던지 해야지. 한쪽은 능력, 한쪽은 과거나 순결성 하면 당연히 비교논제가 이상해지지.
이름없음 2019/06/05 11:42:36 ID : i7aty1yFjyZ
뭐 그렇게 볼거면 봐도 상관은 없는데 대신 여자가 남자의 과거나 순결성을 보는 것에 대해서도 아무런 말을 하지 말아야지. 그러면 성립함.
이름없음 2019/06/05 11:43:44 ID : IHu02moGmmn
그니까 니 말은 남자는 돈 잘 버냐~ 아니냐~에 따라 가치가 달라지고 여자는 아다냐~아니냐~에 따라 가치가 달라진다는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 뭘 좋게 돌려말하는 척 하고 있어ㅋㅋㅋㅋ 너 존나 병신찐따모쏠아다같아
이름없음 2019/06/05 11:46:44 ID : 58783zWqi04
니말도 일리있어 근데 난 이렇게 생각해 결혼하기전네 여자중에 자기보다 최소 비슷하거나 나은 경제력을 원치않는 사람있을까? 자기는 못생기고 뚱뚱해도 결혼할 남자는 잘생기길 날씬하길 내심 바라지않는 사람있을까? 그럼 능력별루인 여자는 애시당초 자기보다 더 나은 남자 만나길 바란다는 말을 꺼내지 말아야해 만약에 혼전순결인 남자만 혼순녀를 바랄수있다면 말야 정리하자면 결혼은 다 자기보다 나은 또 깨끗한 과거를 가진 이성과 하고싶고 그걸 난 인정한다는거고, 처녀성역시 비중큰 조건중에 하나리 이거지 그리고 연애와 결혼은 완전히 보는 기준이 다르다는 거지 그리고 연애의 목적도 너무 다른거갘구 예를들어 연애의 목적이 단순 관계인 남자들과 연애를 많이 했다면 그 여자는 매력녀가 아니고 결혼할때는 아예 만나기조차 싫은 사람인거지.. 이런걸 자신을 트렌디한 여성이다 혹은 연애많이해서 남자잘본다 , 매력적인 여자다, 사랑꾼이다 이런건 결혼할때 전략적으로 남자들은 아예 믿지않지 모든건 백지에서 내 기준으로 판단하니깐 그래서 만남은 신중해야하는거같애 이건 남자나 여자나 다 이걸로 인해 과거가 규정되고 미래도 예정될 확률높으니
이름없음 2019/06/05 11:49:46 ID : LbClzRwpTTR
스레주야 이게 그냥 처녀가 아닌 여자들의 지랄발광으로 보이나본데... 네가 맞는거 같으면 현실 여사친(연애경험없는 처녀)한테 네 의견 솔직하게 말하고 이게 이상한거냐고 물어봐ㅋㅋㅋ여사친이 잇을진 모르겟지만...^^ 그렇게 네가 맞고 정상인거같으면 현실에서도 네 입으로 "난 처녀 아니면 진지하게 만날 생각 없다!!"고 당당하게 말할수도 있어야지ㅋㅋㅋ
이름없음 2019/06/05 11:50:59 ID : i7aty1yFjyZ
뭐라는 거야? 자신이 그런 조건을 바란다면 자신 역시 그런 조건으로 보여지는 것은 감당해야지. 나는 안 그래도 되는데 상대는 그래야 해. 이거 전형적인 내로남불이라는 것은 알지? 능력 뭣도 없는 이가 능력 엄청 높은 것을 바라기만 하고 자신은 상관없다는 식으로 떠들고 다녀봐. 남자건 여자건 다 비난받고 욕 먹어. 순결을 바라는 이라면 당연히 상대가 순결을 바라는 것도 감당해야지. 조건을 바라는 것이 다 그런 거 아니야? 싫으면 그런 거 바라지 말던지. 자기부터가 상대가 요구하는 것을 받아들일 마음이 없는데 뭔 조건을 내걸고 있어. 무슨 슈퍼갑이야? 아니지. 슈퍼갑도 그렇게 하면 욕 먹더라.
이름없음 2019/06/05 11:53:44 ID : IHu02moGmmn
스레주 기준 매력녀 : 어마맛!! 난 아무것도 몰라잉... 누구에게도 순결을 내주지않았어! 내 첫 순결은 네에게...💕청순가련 순정녀
이름없음 2019/06/05 11:54:25 ID : IHu02moGmmn
근데 이게 변태오타쿠파오후 판타지 충족시켜주는 전형적인 조건임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9/06/05 11:56:46 ID : i7aty1yFjyZ
자꾸 글이 수정이 되고 추가가 되네?
이름없음 2019/06/05 11:57:59 ID : srxRClyK6lB
글쎄 이슬람이 맞는 것 같음 거기는 그런거 중요하게 생각하니까
이름없음 2019/06/05 11:59:05 ID : i7aty1yFjyZ
그냥 그런 조건 내걸고 볼 것 같으면 상대가 똑같은 조건 내걸고 자신에게 요구해도 받아들이고 응하면 됨. 그럼 아무 문제 없어. 근데 나는 상관없는데 너는 그래야만 한다 하면서 조건을 일방적으로 내걸면 그건 손절해야하는 사람임. 단지 그 뿐의 이야기임. 돈도 없고 능력이 전혀 없는데 돈많고 능력있는 사람을 원한다? 경험 많고 관계도 많이 하고 방탕하게 놀았는데 상대는 순결하고 청순하고 혼전순결을 원한다? 둘 다 손절이지 무슨 하나는 정당하고 하나는 부당하다야. 자기부터 그 조건 맞추고 요구해야 맞는 거지
이름없음 2019/06/05 12:27:45 ID : JQq7s8nSLar
얼마전에 처녀 어쩌구 했던앤가
이름없음 2019/06/05 13:16:53 ID : s1ii9zhta06
음 근데 할수있었는데 끝까지 지킨 여자는 너 안만나줄거같긴해ㅜㅜ 너처럼 애초에 할수조차없어서 지켜져버린 여자를 만나면 될거같아!
이름없음 2019/06/05 13:19:44 ID : A5bA1Dzhs1j
와... 안정적인 가정 이지랄...... 아내가 처녀성이 없으면 가정이 무너지냐.. 무슨.. 거지같은 소리를 잘도 써놨네
이름없음 2019/06/05 13:38:49 ID : y6mLffeZa7h
여기서 비판한다고 너 처녀아니지? 하는 논리가 더 유아적인데... 퀴어축제 찬성하면 너 동성애자냐? 하는 극혐 논리랑 뭐가 달라...
이름없음 2019/06/05 14:12:01 ID : 3xDyZa5V81f
애인 사귀기 전에 혹시 아다세요? 물어보고 사귀어라 꼭 꼭ㅜ 물론 그딴 오타쿠파오후 마인드로 애인은 커녕 다른사람이랑 말도 못하겠지만ㅜ불쌍 그리구 섹스 한거랑 과거, 가치관이랑 뭔 상관관계가 있는거냐ㅋㅋㅋ 빡대가린가 세달만 돼도 배 불러오는데 내 아이도 확실... 쿰척쿰척 ㅇㅈㄹ 존나 웃기냐ㅋㅋ
이름없음 2019/06/05 14:15:02 ID : 58783zWqi04
그걸 대놓고 물어보는 남자없을걸? 여자도 대놓고 자기 성경험 자신있게 말하는 여자 드물지않나? 여기 애들이야 익명이고 제정신이 아닌 애들도 많아서 그런애들 있어도 실제로 대놓고 말하면 어떤 시선으로 비춰지는지 더 잘아니까 걍 관계후에 자기에게 이 여자가 처음이 아니면 복잡한 생각들고 책임감도 엷어진다는 거겠지..
이름없음 2019/06/05 14:17:20 ID : nA3O7cNze1B
그게 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지 타당한 근거를 대고 나를 이해시키거나 공감하게끔 만들면, 저 사람은 그렇게 생각하는구나 하며 넘어간다. 하지만, 거기에 모든 것을 치중하는 사람은 "아직 세상을 덜 겪어봤네." 라고 생각하며 이 관계를 지속하는 것이 좋은 지 고민한다. 경제적 안정이 가정을 꾸리는데 필요한 것은 맞지만, 그것은 결혼 후의 생활을 영위하는데 준비가 어느 정도여서, 여유로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일 뿐. 능력 = 경제력 이 되는 건 아니야. 돈은 있다가도 없는 거 잖아. 돈을 무시하는건 아니고, 돈을 사람보다 앞서 세워 보는 것이 옳지않다고 이야기 하는거야. 동반자를 액수를 비교하며 생각하는 건 아니라고 봐. 그리고 흠,,, 처녀성에 어떤 책임감을 느끼는지 잘 모르겠다만은 여자도 남자랑 같은 사람이여서 함께하고 싶어하고 즐길 줄 알아. 결혼을 혼자서 못 하는 것처럼 동침도 마찬가지야. 신뢰 유지에 직접적으로 문제가 되는 일 아니고서야, 상대방의 과거도 사랑해주지 못하는 그 정도의 마음이라면... 평생을 같이 살 수 있을까 싶네.
이름없음 2019/06/05 14:22:52 ID : 3Xvwk9Bze1A
와 그럼 남자도 처녀성ㅋㅋㅋㅋㅋ 지켜야되는거 아님? 결혼할때는 서로 능력이나 혼수 조건 보는건 당연한거고 ㅋㅋㅋㅋㅋㅋ 미쳤니ㅋㅋㅋㅋ 진짜 생각하는거 찐이다 입간수나 잘해 주변사람들 진짜 보살인가보다 아 아님 주변에 사람이 없어서 이런 글 싸지를 수 있는건가...ㅎㅎ...
이름없음 2019/06/05 14:35:07 ID : CknDzfanDAp
아니 처녀성이 조건이라는 거에부터 ㅂㅅ 같음. 여자들이 동정성 보면서 결혼한다고 하면 박수쳐 줘야하냐???
이름없음 2019/06/05 14:36:38 ID : rvu8rtgZg1y
에바 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뭐라고 해줘야할지 모르겠네...^^... 처녀성여부로 사람을 평가하고 결단짓는건 아니지...ㅎㅎ..
이름없음 2019/06/05 14:38:44 ID : jijjtjtg6lw
처녀성 좋아하면 보수적인 국가가야함 선진국은 대부분....힘들지 아랍이나 그런쪽은 처녀성 신경쓴다고하더라
이름없음 2019/06/05 14:40:49 ID : 3xDyZa5V81f
아니 사귀지도 않는데 아다세요 이러는 새끼가 어딨음 당연히 비꼰거지 맥락 파악 좀.. 그리고 지 여친이 관계를 해본적 없는 사람이길 바라면 지도 아다여야지 지는 할거 다해놓고 내 여친은 처녀였으면ㅠ 이생각 하는거 자체가ㅋㅋ 자기가 혼전순결이고 내여친이 혼전순결이었으면 좋겠어 이러면 말이 되지만 그리고 예시에서 여자가 남자 능력보는 것처럼 지는 여자 처녀성을 본다 어쩐다 이지랄 떠는데 안웃기고 배김?
이름없음 2019/06/05 14:41:38 ID : atBy5e40pSN
근데 애초에 처녀성 어케 감별함? 설마 처녀는 관계하면 피가 나온다! 이딴 야망가 지식으로 생각하는거...? ㄹㅇ 충격적 처녀막이 말 그대로 막인줄아낰ㅋㅋㅋ 에휴 피 나오면 그게 진짜 처녀막인지 수술로 재건한 처녀막인지는 어케 알게? 처녀여도 첫 관계때 피 나오고 안나오고는 케바케인데 진짜 실제 여자 안만나고 야망가로 여자 만난거 티난다
이름없음 2019/06/05 14:43:46 ID : 58783zWqi04
처녀성애 대한 경매는 여러 서양에서 대놓고 자행하는 일이기도 하지 그 나라가 선진국이다 그래서 개방적 이슬람같은 나라는 후진적 그래서 보수적 이런 10살짜리애같은 논리가 아니라 그냥 사람 개개인의 특성 그리고 남자의 본능적인 측면으로 다가가는게 맞지 않을까?
이름없음 2019/06/05 14:47:41 ID : atBy5e40pSN
남자의본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처녀찾는게 왜 남자의 본능이냐? 씹파오후오타쿠의 뇌내망상에 쩔은 환상의 집합체짘ㅋㅋㅋㅋ 자연에서 수컷이 처음 임신하는 암컷 찾는거 봣냐? 예쁘고 능력좋은거 찾는건 그러려니하지 뭔 처녀 찾으면서 남자의본능 ㅇㅈㄹ이얔ㅋㅋㅋㅋ
이름없음 2019/06/05 14:49:40 ID : 58783zWqi04
생각보다 많은 가치관의 사람들이 있으니 이해할 수준은 아니니 이해는 바라지않아도 획일적으로 너와 비슷해야 한다는 오해는 하지않길 바라 니가 아는건 극히 일부분이니깐..
이름없음 2019/06/05 14:52:06 ID : atBy5e40pSN
걍 논리가 딸리면 다양성 찾네 아니 너가 처녀성 찾는게 남자의 본능이라며. 근데 자연에서 인간 빼고 어느 수컷이 처음 임신하는 암컷을 선호하냐? 안그러잖아? 근데 그게 어떻게 본능임? 걍 네 뇌내망상에 쩔은 환상의 집합체짘ㅋㅋㅋ그걸 본능이라고 합리화하지 말라는 소린데
이름없음 2019/06/05 14:52:48 ID : 3xDyZa5V81f
지랄을 아주 무지개색깔로 하세요 많은 가치관이 있지만 여자는 처녀성이 있어야지 암 이건 남성의 본능! 이지랄 하는건 존나 븅딱이라는건 좀 자각하고 살아라 넌 아다여도 여자들한테 잘 안팔릴듯
이름없음 2019/06/05 14:56:34 ID : 58783zWqi04
댓글 쭈욱 읽어보면 누가 논리가 딸리는지 모르겠다.. 편협한 편견에 고지식한 인신공격아로 일관하고 본인들이 논리있다고 망상하며 손가락질하는거.. 한가지말 말할게 니들 말을 믿지마 누군가가 겉으로 내뱉는 말말야 무얼 선택하는지를 보고 그 행동의 결과를 믿어 달콤하게 매너있게 말로 포장하는건 쉬우니 결국 종국적인 선택이 곧 그 사람이 가치관이야
이름없음 2019/06/05 15:00:09 ID : 3TO3CmLfdXz
스레주 하는말 아무말대잔치니 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 논리는 무슨 처녀성여부 따져묻는것부터 논리는 아가리였어 스레주 미안한데 넌 그 마인드로 여자사귀지마라 어디가서 나 처녀성보는데 너 처녀니 이러지도말고 알겠지 스레주
이름없음 2019/06/05 15:01:26 ID : nWjbiklctBs
글쎄 너는 다른 사람을 비논리적이라고 비판하지만 너또한 나의 의견을 10살수준이라고 폄하하지 않았나(그것은 인신공격이아닌가??) 그리고 선진국이 경매까지 가는 것은 그만큼 흔하지 않아서 그런것이겠지? (경매가있고 그 경매에 나오는 여자의 수준은 어떨지를 차지하고서라도) 그리고 난 아랍이 후진적이라고 말한적없어 보수적이라고 말한것이지 너는 처녀성을 매개로 남자의 본능이라고 말하지만 본능은 대개 현실의 무게앞에 패배하지
이름없음 2019/06/05 15:01:33 ID : CknDzfanDAp
아다에 자격지심있는 새끼가 싸지른 글인거 같음. 여기서 갈린 애들은 고마워하면서 상식을 갖기 바래
이름없음 2019/06/05 15:01:52 ID : atBy5e40pSN
ㅋㅋㅋㅋ그래서 처녀찾는게 왜 남자의 본능이라고요?지가 대답하고 싶은것만 대답하면서 세상 논리적인척, 진리를 깨닫고 나는 특별한척... ㅋㅋㅋㅋ아직 중2병 안나앗냐 아 진짜 말투 너무 오타쿠스러워서 감탄밖에 안나오넼ㅋㅋㅋ현실에서 어떤 모습일지 대충 예상간다 ㅉㅉ 어차피 현실 여자는 못만나볼텐데 왜 이런고민함?ㅋ 겁나 시간낭비하네
이름없음 2019/06/05 15:04:42 ID : atBy5e40pSN
한가지말 말할게 니들 말을 믿지마 누군가가 겉으로 내뱉는 말말야 무얼 선택하는지를 보고 그 행동의 결과를 믿어 달콤하게 매너있게 말로 포장하는건 쉬우니 결국 종국적인 선택이 곧 그 사람이 가치관이야 <<위에 저거 쓰고 겁나 뿌듯해했겠지? 지가 명언이라도 쓴것처럼...아 진짜 학교라는 감옥, 교복이라는 죄수복 ㅇㅈㄹ하던 중2시절에서 아직 못벗어났냐...나이가 몇인데 그러고있어....
이름없음 2019/06/05 15:04:52 ID : 58783zWqi04
비상식이 여럿이 우기면 상식이 되는건가? 누가 상식인지.. 머 선택과 책임의 문제고 본인들이 장래에 짊어질 문제니
이름없음 2019/06/05 15:05:18 ID : CknDzfanDAp
뭔소리야. 처녀성 찾는게 병신이란 소리야
이름없음 2019/06/05 15:05:50 ID : i7aty1yFjyZ
경매를 이야기했는데 그 경매가 모두에게 손가락질 안 받고 정당하게 이뤄지는 거임? 윤리적으로 그게 상관없다고 합의가 되고 사회적 질서로 이뤄진거임? 특이케이스 가지고 와서 이런 사례도 있다는 것은 보편성을 이루지 못한다는 것은 알 거라고 생각해. 그리고 논리가 어쩌고 하는데 레주의 논리를 읽어봤는데 레주가 하는 말은 결국 이런 가치관도 있다라는건데 그런 가치관이 있으면 뭐 어쩌라고? 모든 가치관을 다 이해해줘야함? 내가 마음에 안드는 사람을 죽여야한다는 가치관이 있으면 그것도 인정받을 수 있음? 가치관을 가지는 것은 자유지만 그것을 인정받고 못받고는 별개지. 레주의 글을 읽으면서 내가 느낀 것은 혹시 허무주의 걸린 라노벨 남주인공 보고 감명이라도 받은 거야? 허무주의적 대사를 읊고 쿨한척 하면서 논리인양 입 떠벌거리는 그거 보는 것 같다. 논리같은 논리를 가져오지도 못하고 특이 케이스를 몇 개 가지고 와서 이런 사례도 있다 이러는게 무슨 논리야. 그냥 안 지려고 떼 쓰는거지.
이름없음 2019/06/05 15:08:05 ID : i7aty1yFjyZ
개개인의 특성이 어쩌고 했는데 그 개개인의 특성이 모두 인정받지 못한다는 것은 잘 알거라고 생각해. 개성은 존중받아야한다 이런 것은 각 개개인의 특성과 잘하는 것을 잘 살리자는 의미지. 모든 철학을 다 인정해주자는 아니라는 거 잘 알거야. 아직도 지구는 평평하다라고 주장하는 이들도 있는데 그럼 그 사람들이 생각하는 특성도 존중해서 지구는 둥글지 않을 수도 있다 뭐 이리 가야함?
이름없음 2019/06/05 15:08:58 ID : 58783zWqi04
글만 길지 전형적인 자가당착의 오류네 모든 가치관을 이해해달라고 한적 없음 위의 댓글에서도 이해는 포기했으니 이렇게 말해도 뭐가 잘못인지 모르고 똑같은 말만 반복하고 억지로 끼워맞출거같긴하지만 ㅋ
이름없음 2019/06/05 15:12:09 ID : i7aty1yFjyZ
생각보다 많은 가치관의 사람들이 있으니 이해할 수준은 아니니 이해는 바라지않아도 획일적으로 너와 비슷해야 한다는 오해는 하지않길 바라 ->결국은 나는 이런 가치관이 있으니 너네가 이해해야하고 다른 것을 인정해야한다는 소리. ㅋ 붙이면서 내가 잘난척 하지만 결국엔 또 뭐가 잘못되었는지를 말하지 못하고 그럴싸한 용어 하나 쓰면서 멋진 척하는데 정말 라노벨 남주인공 보는 것 같다.
이름없음 2019/06/05 15:21:13 ID : atBy5e40pSN
근데 스레주 현실에서도 그런 말투써?? 현실에서도 그러면 이 고민은 안해도 ㄱㅊ할듯
이름없음 2019/06/05 15:30:57 ID : i7aty1yFjyZ
사실 위에서부터 읽어보고 대충 이 레주가 하고 싶은 말이 뭔지 추측해봤는데 아무리 읽어봐도 그 결과는... 너네 결혼 할 때 되면 남자들은 다 처녀성 따진다 ㅋ 그러니까 순결 잘 지켜라 ㅋ 너네가 아는 것만이 전부가 아니니까 나중에 버려지고 후회하지 마 ㅋ 내가 이렇게 말해도 못 알아들어? ㅋㅋㅋ 이거 같은데..... 답정너 스레에 관심을 보여봐야 시간 낭비이니 난 손 뺄래. 위의 내로남불도 반론 못하고 패스해버리는 이 레주는 놀기에는 재미없다. 아. 참고로 남자라고 그런 가치관 있는 거 아니니까 레주는 일반화는 하지 마. 나도 남자지만 그런 거 관심없어. 나는 심적으로 잘 맞는지 안 맞는지가 더 중요함. 나도 연애 여러번 해봤는데 여자라고 연애 한번만 한다는 것이 말이 되나.
이름없음 2019/06/05 15:31:30 ID : atBy5e40pSN
스탑걸자 먹금
이름없음 2019/06/05 15:33:53 ID : 58783zWqi04
인격모독에 지맘에 안든다고 그냥 스레 병먹이라니.. 보자보자하니 정신질환자가 따로없네 왕따도 때론 이유 있는건데 .. 내 현실걱정은 안해도돼 너님 따위랑은 딱히 2번이상 만날 이유없을거니..
이름없음 2019/06/05 15:54:32 ID : 3TO3CmLfdXz
ㅋㅋㅋ 빡친다 스레주 너의 말의미와 상관없이 말하는건데 왕따도 때론 이유가 있는거라고? 나 예고에서 아무잘못없이 애들이 소문퍼트리고 실력좋다고 시기해서 왕따당했어 근데 이게 내 잘못이야? 진짜 할말도 생각안나게 만드네 왕따당하고 이유있다고 가해자 옹호하는 세상 스레주 너가 만드는구나 ㅋㅋ; 처녀성여부 조건걸고 따지면서 답정너처럼 니말틀려내말옳아 이거 외칠때부터 말같지도 않은소리 빽빽 하더라. 할말 가려가면서 해 . 개빡치니까
이름없음 2019/06/05 17:36:20 ID : ZhhwK2MqqmH
왕따도 때론 이유가 있는 거라고 ? 성격이 더러운 애가 왕따를 당했어. 분명 얘는 잘못이 있는거야. 그렇다고 다른 애들이 이 애에게 상처를 준 게 정당화 되는 건 아니야. 그럼 이 다른 아이들도 이 애와 다를 게 없는 애들이 되는거잖아. 그리고 여자가 사랑이라 포장한 과거의 남자가 사실 단지 몸만 보고 좋아하고 질려서 차인 게 이 여자의 흠이 되는거야 ? 그건 남자만의 잘못이지 그게 그 여자를 볼 때의 조건이 될 수는 없어. 그건 아닌 것 같아. 그리고 또 관계 후에 자기에게 이 여자가 처음이 아니면 복잡한 생각 들고 책임감도 엷어진다는 건 이 여자에게 자기가 처음이 아니면이라는 말을 잘 못 쓴 것 같은데 정말 아닌 것 같아. 그 여자에게 자기가 처음이길 바라는 건 그냥 진짜 이기적인거야. 결혼할 때던 연애할 때던. 스레주가 다시 한 번 생각해 봤으면 좋겠네. 비상식이 여럿이 우기면 상식이 되는 거 아니지 물론. 그런데 너는 이 모든 댓글을 다 비상식으로 치부하고 눈 닫고 귀 닫고 있는 것 같아. 정말 많은 사람들이 너의 말이 틀렸다고 한다면 네 생각이 비상식적이지는 않은지 생각해봐.
이름없음 2019/06/05 20:58:50 ID : JTO09s2rdU7
어차피 타인들 말 들어먹을 생각도 없으면서 스레는 왜 작성한건데? 대답해주려고하다가 아예 남들얘긴들을생각도안하고 본인입장만 맞다 주장하니 해 줄 말도없네 일단 여기서 다들 아니다 말하는것만봐도 답나오지않나? 진짜 연애는 해 본 건가 싶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조건에 처녀성이라는게 들어가냐? 요즘 시대상에 대해 생각은 해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녀성이라는 말자체가 남녀차별적인 단어고 여성에게만 순결을 요구하던 과거의 '못배운 사람'들이 만들어낸 단어란다^^ 너가 그렇게까지 순결을 중요시한다면 예전못배운사람들처럼 '여성'에게만 요구하는게 아니라'남성'인 본인 역시 그래야짘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결혼을 생각해서 나보단 나은사람을 만나고싶을 수도있는거아닌가? 라고 말하는데 그게 흔히들말하는 욕심이라는거야. 본인이 원하는 이상이있다면 본인도 그에 걸맞는 사람이되길노력해야지 본인은 그렇지못하면서 타인에게 그러길바라는게 말이야 방구얔ㅋㅋㅋㅋㅋㅋ 일단 스레주가 사람들이 원하는 '이상'적인 사람이 아니니 본인이 원하는 이성을 만나길바라는 자체가 욕심처럼 보이고 그 욕심이 요즘 흔히들말하는 성차별적이며 무지한 생각에서 나오는 조건이니 다들 화내는거란다 그리고 타인이 뭐라뭐라한다고 왕따인가? 수준알만하네 라고 말하는 본인 수준은 뭐라는건지 모르겠네 본인이 그렇게 타인을 지 멋대로 판단하고 얘기하니까 똑같이말해줄게 스레주도 무개념적인 생각그만하고, 성차별그만하고, 내로남불그만하고, 욕심그만내고 다들의견안듣는 고집좀 그만피워 스레주
이름없음 2019/06/05 21:45:30 ID : 1yJVcGpXzcL
그러는 너는 혼전순결이냐?

레스 작성
9레스연하남new 325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5분 전
984레스재회부적입니다 그 사람의 이름을 적어주세요new 29882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3분 전
144레스짝사랑, 썸이 이루어지는 방new 13974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4레스어장치는 넘 어떡하지new 240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4레스전애인이랑 셀카 교환 가능해..?new 202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6레스여자가 관심 없어도 이런 말을 할까?new 805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7레스과에 관심잇는 남자있는데 어케 하지...new 772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2레스여자친구가 내가 더 자기를 좋아하는 거 같대new 184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679레스애정운 및 다른 운빨도 다이스 굴려보자🎲 2판new 26658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574레스대나무숲🌲new 24350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8시간 전
718레스얘들아 나 호감 감별사임new 9484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
81레스혼전순결핳거면 연애를 왜 하는지 모르겠어... 964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
85레스이별통보(?)를 받았는데 기다리면 가능성 있을까?(Istp연하 entp연상) 526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
3레스번호 땄는데 이후에 어떻게 하지...? 532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
2레스고민 들어줄 사람 있어? 1329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
2레스남자심리 --> 다른 여자 게시물에 좋아요 누르기 479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
4레스하.. 애인 폰을 봐버렸다 1036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024.04.16
5레스남자심리 1064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024.04.16
7레스나 남친한테 맘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다 813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024.04.16
18레스잘생긴 선배가 왜 여친이 없을까 2877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024.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