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정도 해? 난 대충 5-6일 정도 하는데 4일째에 급격히 줄어들고 5일째는 아주 조금만 나오고 그래 6일째는 거의 없는데 묻을 때가 있어서 라이너하고 다녀 내가 너무 일찍 끝나는 편인가 싶기도 하고 다른 사람들은 어떤가 싶어서 세웠어

오오오오오오옹 나랑 대박 비슷해 나도 5~6일정도하고 근데 난 3일부터 확 줄어든다 그때부터 라이너라고 다녀

나도 그 정도 해. 이틀째에 제일 심하고.

7~8일! 3일 정도 콸콸 나오다가 5일까지는 겁나 찔끔찔끔 나와서 쪼끄만힌 생리대 하고다녀!

평균 5일정도? 생리주기앱 보니까 5~6일이 다들 평균인것같던데

3일까지는 줄줄 나오다 4일째부터 점점 줄어들고 5일 되면 거의 끝나. 근데 꼭 일주일 될 때까지 하더라구

1주일 정도 평범하게 콸콸 나오고 그 다음주 동안 찔끔찔끔 나와서 초소형 하고 다님 진짜 생리 안 했으면 좋겠어...

와우 난 기본 2주... 스트레스 받으면 한달 내내 해...좆같다

나는 이틀 콸콸 나오고 3일째부턴 한 번 울컥 나오구 잠잠해 4일째부턴 거의 안 나옴 3일째 한 번 나오는 게 마지막인가봐

이틀간 양많고 삼일부터 한 오일째까지 피비침정도만

일주일 꽉꽉 채워서 해 ㅇㅅㅇ

나도 6~7일 정도 처음엔 콸콸 나오다 한 4일 쯤 부터 확 줄어들고 6,7일째에는 어쩌다 찔끔 나오는 정도 빨리 끝나면 5일째에도 끝나기도 하고.. 7일 이상은 안함

오래하는 편이라 열흘쯤... 마지막 이틀은 라이너 정도! 이상하게 나이 먹을 수록 양도 많아지고 오래하더라

오 나 스레준데 난 옛날엔 7일 꽉 채워서 했거든 옛날에 비해서 적게 하니까 아주 살짝 우려되는 마음에 물어봤었는데 2주 하는 사람도 있다니... 힘들겠다 오래 하는 레더들 파이팅👊👊

보통 라이너까지 하는 기간이 7일정도?? 2~4일 째에 진짜 많고 5~6일째 즈음에는 라이너 하는 것 같애

오늘이 3일짼데 빨리 끝났으면 좋겠어
레스 작성
1레스 U20 축구 보는 사람 있냐 2019.06.16 20 Hit
잡담 2019/06/16 00:49:5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핰핰 누가 제복입은사람 사진좀요 부탁드립니다 굽신굽신 2019.06.16 73 Hit
잡담 2019/06/15 23:47:1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군특.. 가는게 맞나..? 2019.06.15 89 Hit
잡담 2019/06/12 07:53:46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남자는 군대 가서도 키가 큰다던데 2019.06.15 147 Hit
잡담 2019/06/09 22:23:25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내동생 가정교육 잘못받은듯 2019.06.15 197 Hit
잡담 2019/06/09 22:55:28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원고지 쓸때 , 하고 띄어 안띄어?? 2019.06.15 99 Hit
잡담 2019/06/14 06:37:39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집에서 바퀴벌레 나왔는데 2019.06.15 97 Hit
잡담 2019/06/15 16:08:25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 여자들 생리 2019.06.15 213 Hit
잡담 2019/06/15 00:42:1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동물병원에서 일하는 간호사들 있어 ?? 2019.06.15 100 Hit
잡담 2019/06/13 08:44:38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얘들아 지금 홍콩 상황 봤니..? 2019.06.15 557 Hit
잡담 2019/06/13 00:06:5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대학교.....들어가는 나이 많이 중요해? 2019.06.15 72 Hit
잡담 2019/06/15 21:32:25 이름 : 이름없음
69레스 여자같은 외모로 살고있는 남자야 질문받을게 2019.06.15 1623 Hit
잡담 2018/01/04 20:37:0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스피닝 시작하기 전에 나에게 정말 맞는지 꼼꼼히 확인해라 2019.06.15 38 Hit
잡담 2019/06/15 21:13:1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학원애들 단펨방이 잇다는데 나 없어... 2019.06.15 129 Hit
잡담 2019/06/11 18:13:39 이름 : ◆go7wL9eINs2
1레스 미래에는 2019.06.15 16 Hit
잡담 2019/06/15 21:55:4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