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남자가 여자보다 더 이성적이고 현명하다고 생각해 여자들은 페미나하고 너무 감성적임ㅉㅉ

이런 저급어그로에 누가 낚이냐 ㅉㅉ

지 주장 제대로 못 펼치고 팩폭 당하면 손부터 올라가는 남자들 너무 감정적이다ㅠ 지 좆 하나 간수 목해서 허구한 날 강간이나 하라 다니고ㅠ 도태남 인증이죠... 합리적이면 이런글도 안 싸지를텐데 안쓰럽 ㅠ 인터넷 끄고 발 닦고 잠이나 자.. 아 맞다 남자들 손 발 잘 안 씻지.. 미안해 이성적인 내가 사과할게ㅎㅎ 서브웨이 샌드위치 주문도 하나 못해서 우는건 아니야? 너무 감정적이다 진짜ㅠㅠ

딱봐도 페미가 남혐유도하려고 쓴글이네

>>11 일베하니? 니네별로 돌아가 베충아

어그로치고 너무 성의없는데 노력을 좀 더 해보슈

왜 서로 물어뜯으려고 안달일까 ,, 예쁜 말만 해도 모자랄 판에

아니 스탑걸고 먹이주지마..

>>8 얜 대체 뭘 먹으면 이런생각이 가능하냐 ㅋㅋㅋ 아주 페미들한테 타임머신도 쥐어주지 그러냐??

스탑걸고 말하는데...너가 그 반증인거 같다 야

엥 반박하는 사람은 죄다 페미인가 ㅎㅎ 사상 개빻았당

페미나 안티페미 진영에서 자기 반대진영에게 도움되는 애들이 있지. 스레주가 딱 그런 애들인듯.

>>17 딱봐도 남혐유도하는게 보이는데 느그 사이트 가서 놀아라 여혐도 싫지만 너같은애들이 더 싫음

>>21 니는 딱봐도 중졸무직백수히키인게 눈에보이는데 걍 말 안하면 안됨? 어디서 궁예질이냐 죽을래?

왜 또 싸워 그닥 중요치도 않구만

쓰잘데없는걸로 시비거니까 그렇지. 걍 >>21 신고하고 끝 ㄱㄱ
14레스 이달의 핫이슈 2019.06.28 116 Hit
close 2019/06/28 09:26:34 이름 : bobo
8레스 우리 아빠는 자기가 고려장 당할 운명이란걸 알까? 2019.06.28 202 Hit
close 2019/06/28 13:07:1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다 이러는거야..? 2019.06.28 70 Hit
close 2019/06/28 16:03:03 이름 : 이름없음
102레스 내 친구가 탈코르셋을 강요해 2019.06.28 962 Hit
close 2019/06/22 09:59:26 이름 : ◆bg459dCjcsn
4레스 스레딕은 이미 노티가 먹은지 오래구나 2019.06.28 130 Hit
close 2019/06/27 17:57:57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마음을 열고 나아와 2019.06.27 106 Hit
close 2019/06/27 09:14:00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 솔직히 여자보다 남자가 더 합리적이고 이성적인듯 2019.06.27 160 Hit
close 2019/06/26 22:35:10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알리는 글 2019.06.27 209 Hit
close 2019/06/26 11:08:1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요즘도 문방구에서 병아리 파냐 2019.06.26 133 Hit
close 2019/06/26 19:08:2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내 친구 중에 남혐하는 애가 있는데 2019.06.26 114 Hit
close 2019/06/26 20:34:40 이름 : 이름없음
188레스 내 친구가 자기 아빠보고 한남이래 2019.06.26 459 Hit
close 2019/06/23 00:44:3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옛 이야기 2019.06.25 37 Hit
close 2019/06/24 18:55:1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오랜만이야 2019.06.23 66 Hit
close 2019/06/23 20:22:13 이름 : 오웅아
5레스 성배전쟁 진면목 버젼. 전투력 순위 2019.06.22 47 Hit
close 2019/06/22 14:44:3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서양에서 한중일여자애들이미지가 2019.06.22 272 Hit
close 2019/06/04 22:55:2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