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백인외국인 캐릭 나와서 이런건 일본에서 처음 먹어봐요/해봐요...! 하는거 조따 웃김ㅋㅋㅋㅋㅋ 스시 이런것도 아니고 걍 햄버거 이런거 사줬다고 일본에 온덕분에 이런건 처음먹어요...! 이러면 ㅅㅂ니네나라에 햄버거없니...?

여캐는 앵앵거리고 코맹맹이에 떽떽거리는데 성우는 연기하는 목소리랑 딴판일때 성우 원래 목소리로도 충분히 연기할수있는 경우도 있는데 왜 저렇게 하는건지

어른이 아이(학생) 앞에서 담배 뽁뽁 피우는거 ㅋㅋㅋㅋㅋㅋㅋ 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의 주인공 자매 엄마가 초딩들 앞에서 담배 무는 거 보고 기절할뻔함. 어느 일본방송프로에서 유치원~초딩으로보이는 애가 옆에 앉아있는데 담배 피우는 사람 인터뷰도 봤는데 애니에서도 저지랄할줄은 몰랐다. 의외로 찾아보면 중고딩 앞에서도 담배 꺼내서 피는 연출 있더라 미친건가...

짱구나 아따맘마 같은 거 보면 통조림 아껴서 먹던데(아님 숨겨두던가) 대체 뭐길래 아껴놓는건지 초딩때부터 꾸준히 궁금함

전세계 위인? 나오는 거 있는데 꾸역꾸역 일본인 껴놓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위대한 과학자나 영웅 사이에 껴있음

>>304 그거 대게 통조림 아님? 한 캔에 6만원인가 하는 거.

(진지한 장면) ???:풉...푸흡... ???:푸흐흐흐 ???:하하하하하ㅏ하하ㅏ ???:하하하하하하 (대충 노을 연출)

>>307 아ㅋㅋㅋㅋ뭔지 알것깉아ㅋㅋㅋㅋㅋㅋㅋㅋ

>>307 (대충 노을 연출)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aa55245ca74b37d3d71038d13ffd7900.jpg물론 1960년대부터 있다고 해서 한국은 잘 모르겠으나 애초에 한국 제쳐도 미국이 먼저임...^-^

>>310 아니 만드는 방법이라든가 모양은 달라도 미국이 먼저 시작한 걸 지들 나라에만 있다고 하니 어이가 털린다.

>>310 근데 미국에서 한도그에 설탕 잘 안 묻혀먹는 건 맞아 이번에 명랑?인가 무슨 핫도그도 미국에 가게 차렸더니 새롭다는 반응들 많았고. 어쩌면 찐일지도

>>310 맥주를 차게 마신다던가 미역, 해조류 같은것도 자기네만 그런다는 만화도 있지

images.jpeg.jpgimages.jpeg.jpg일본 만화 / 애니 먹방 관련 글 보다가 주워온 사진인데, 어떤 미친놈이 밥을 이딴 표정으로 먹냐........

>>314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4 이런식으로 성인용도 아닌데 묘하게 19금 만화에서나 나올법한 연출, 구도, 표정등등을 집어넣는거 마치 일베충들이 일베마크, 노무현 사진 은밀하게 합성해서 낄낄대는거 같아서 불쾌함 실제로 구글같은데 검색해보면 저런 짤을 알몸으로 합성한다거나 성ㄱ를 합성한다거나 눈을 까뒤집고 양손을 브이짓는 아헤가오 더블피스같은걸 합성하는 둥의 눈쌀 찌뿌려지는 짤이 보임 지들끼리 어떤 전연령 웹툰 배빵에 홍조 합성해서 갖고노는걸 보는 느낌임...

>>314 원래 먹방컨셉의 에로만화 이런거 아님? 식극의 소마처럼 걍 컨셉이 그런것들

>>317 정말 놀랍게도 저 두 만화는 고기를 야채보다 조금 더 좋아할 뿐인 여자 사람 직장인들과 라면 좋아하는 고등학생들의 일상물이었음.... (주연들도 거의 다 여자임)

>>318 ㅁㅊ... 제목이 뭐야??

>>319 라면이 너무 좋아 코이즈미상인가

>>320 찾아봤는데 작가가 여자임...

애니뿐 아니라 만화나 라노벨도 전부 포함인데 가슴 작은 여캐가 가슴 큰 여캐보고 질투하거나 열폭하는 거 별로임. 물론 현실에서도 본인의 가슴 사이즈에 만족하지 못해서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도 있고 난 그 사람들을 부정하고 싶진 않음. 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어지간해서는 남들 가슴에 그렇게 관심을 가지지도 않거니와 설령 열등감을 느끼더라도 그걸 대놓고 티내는 짓은 잘 안 함. 물론 애니가 현실과 같아야 할 필요는 없음. 어차피 2D는 2D니까. 다만 이런 경우는 다른 것보다 그냥 작가가 캐릭터 활용을 잘 못 하는 것 같아서 안타까울 따름임...... 분명 가슴 크기 이외에도 매력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포인트가 다수 있는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내용이 기승전가슴이면 캐릭터의 매력 포인트가 가슴 밖에 없는 것 같잖아...... 나도 거유 캐릭터 좋아하긴 하지만 요새 이 바닥에 널리고 널린 게 거유 캐릭터임. 안 그래도 요새는 온갖 것들이 다 양산되어서 캐릭터들이 공장에서 찍어낸듯이 비슷한데 거기다가 어필할 매력포인트가 가슴 사이즈나 상대 가슴에 열폭하는 모습 밖에 없으면 팬들은 대체 그 캐릭터의 어떤 모습을 보고 좋아해야 하는 거야...... 당장 다른 애니 틀어도 방금 본 애니에서 나온 캐릭터랑 비슷한 애들 몇백은 있다고...... 세일즈 포인트로 써먹는 소재가 가슴 밖에 없으면 잠깐 팬들을 모으기는 좋아도 그 팬들을 붙잡아 두기에는 부족함. 왜냐? 당장 바로 다른 애니메이션에 비슷한 형태의 캐릭터가 있으니까. 차별점이 없음. 또 이런 장면도 처음 몇 번이나 재밌지 거의 모든 애니에서, 심지어 한 애니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면 재미가 떨어짐. 예능에서 같은 소재 계속 우려먹으면 시청자에게서 반응을 이끌어내기 어려운 것과 비슷한 원리임. 유행어 같은 거야 짧고 간결한데다가 여러 상황에 인용할 수 있으니 인기를 타는 거지, 개그 소재는 유행어가 아니니까. 같은 소재/장면을 나름 꼴림/개그 포인트랍시고 집어넣는데 이게 지나치게 잦은 빈도수로 보이니까 더 이상 뭐가 웃긴지도 모르겠음.

좀 그 좆같은 ~하긴해도 평범한 여자아이구나! ㅇㅈㄹ좀 그만하면 안됨? 사람 살인해놓고 디저트 좋아하면 그래도 평범한 온나노코구나~ 이러는거 진짜... "니는 사람 죽여놓고 디저트가 입으로 넘어가냐?" 이러는게 정상 아니야...?

어떻게 가슴 한 쪽이 얼굴만함?? 가슴 커도 이쁘게 그리는 건 좋은데 욕망만 가득 넣어서 기괴하게 그린 거 보면 눈살 찌푸려짐

176a415164b4bdf55.jpg176a415164b4bdf55.jpg>>323 앜ㅋㅋㅋㅋ 그거 혹시 이거 아님?

가슴도 적당히커야지 뭔 키140 150정도 되보이는 여캐 가슴이 에프컵임...작가들아 여캐들의 교복은 바디페인팅이 아니야......똥꼬치마 바람에 펄럭이면 꺄악~하고 팬티보이는것좀 그만할수없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에 100명을 죽였지만 마카롱을 먹는 모습을 보니 타다노 온나노코자나이카~?

>>322 이거 공감 가슴질투 클리셰 자체가 약간 한물 간 느낌이기도 하지... 단발성으로 끝나면 뭐 그런갑다 하겠는데 꼭 뇌절에큰절에치도리까지 꾹꾹 우겨담는 작가들이 있어서 문제 친절한 캐릭터였는데 왕가슴 죽어ㅓㅓㅓ 네타에 잠식당해서 갑자기 왕가캐 한정 하라구로 되고 이런 공식캐붕 볼때마다 한숨만 나옴...

>>327 나도 알려줄 수 있어?

Screenshot_20210514-140428.jpgScreenshot_20210514-140428.jpg푸훗...! 후훗 흐흐흫흫흫 아하하하하하핫!!! 씨발 나도 일본애니의 저런 장면 볼 때마다 어이없어서 웃게됨

프랑스인캐가 일본에서 프랑스디저트먹고 어머 이 디저트는 뭐죠?이렇게 맛있는 디저트는 처음이에요!이러면서 볼ㅈㄴ붉히는거 일본에서 멀리 떨어진 모 왕국에서 온 공주님(반드시 금발에 파란눈이어야함)이 가장 잘하는 국어가 일본어,가장 좋아하는 문화가 일본의 문화라는 설정

>>332 국뽕 개쩔음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보다 다섯수는 위임

>>332 솔직히 그정도면 작가가 일본의 국뽕을 돌려까는게 아닐까 싶을 지경

>>331 저런거 한국 아동용 만화에도 많이 나오지않아?

>>332 +일본어 잘하고 일본문화를 좋아해서 일본으로 유학옴 그리고 평범한 남주한테 푹 빠짐 공주님이라면 배운게 많았을텐데 평범한 삶을 산 남주보다 아는게 더 없음 남주가 이러쿵저러쿵뭔가를 하면 엣 남주쿤 스고이데스네~이럼

시리어스나 어두운 배경 애니에서 인체실험 관련 내용 나올 때 실험장면을 자세히 묘사하거나 실험에 고통스러워하는 인물을 너무 잘 보여줄 때... 계속 보다보니 불쾌함 그닥 중요한 장면도 아닌거 같은데 왜 저렇게 강요함? 이생각 듬

>>337 그만큼 인체실험의 잔혹성을 부각하려고 그런거 아니야? 뭐 그게 주 내용이 아니면 이해는 가

특유의 어지럽고 이해안가는 연출... 옛날엔 샤프트 같은 애니 보면 연출 때문에 눈이 어지러웠음(이젠 익숙해졌지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75레스 집에 출몰하는 벌레들을 깐다 4분 전 new 2580 Hit
뒷담화 2018/05/17 04:20:13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솔직히 몇몇 학교 여자애들 특징 ㅈㄴ 역겹지 않음? 6분 전 new 357 Hit
뒷담화 2021/05/14 00:07:42 이름 : 이름없음
336레스 커뮤체 깐다 16분 전 new 14006 Hit
뒷담화 2019/08/09 20:31:02 이름 : 이름없음
159레스 쿠키런 깐다 21분 전 new 3925 Hit
뒷담화 2020/12/12 19:36:24 이름 : 이름없음
244레스 알페스 깐다 2 28분 전 new 3271 Hit
뒷담화 2021/01/14 00:46:44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자기 신체 까는 스레 32분 전 new 220 Hit
뒷담화 2020/12/23 13:53:49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예민충 깐다 34분 전 new 829 Hit
뒷담화 2019/04/28 01:45:0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치매노인이나 장애인 보호자에 대해 쉽게 말하는 놈들 깐다 38분 전 new 127 Hit
뒷담화 2021/06/03 18:13:58 이름 : 이름없음
438레스 🌋 뒷담판 잡담스레 14판 🌋 40분 전 new 2403 Hit
뒷담화 2021/05/10 02:46:32 이름 : 이름없음
309레스 귀멸의 칼날 까는 스레 40분 전 new 8056 Hit
뒷담화 2019/09/28 19:24:40 이름 : 이름없음
401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12 40분 전 new 8429 Hit
뒷담화 2021/02/21 20:42:15 이름 : 이름없음
82레스 특정 시리즈물 초대작, 무인, 1기 극성 팬덤 까는 스레. 42분 전 new 1603 Hit
뒷담화 2018/04/22 05:45:21 이름 : 이름없음
86레스 캣맘/캣대디 까도 되냐 50분 전 new 2219 Hit
뒷담화 2019/04/09 15:40:25 이름 : 이름없음
45레스 한국 까면서 일본 찬양하는 애들 깐다 52분 전 new 498 Hit
뒷담화 2021/03/20 15:03:06 이름 : 이름없음
541레스 빡칠때 '에휴'만 적고 가는 스레 56분 전 new 2434 Hit
뒷담화 2020/01/03 01:51:0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