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별거 아니긴 한데 지금 쪽팔린다 독서실 와서 멍멍이 영상 보고 공부하려고 영상 틀었는데 게임 광고 떠서 엄청 크게 소리 남 ㅠㅅㅠ

학원 건물 물탱크 상태 안 좋았던 날 저녁에 고쳤다고 해가지고 오줌 쌌는데 물 안내려가서 ㅅㅂ 뚜껑 닫고 휴지로 X 표시한 다음에 애들이랑 쌤들한테 다 말했거든? 근데 보조쌤이 변기 상태보러오고 물 안내려갔는지 본다고 뚜껑열고 그걸 또 내 친구가 보고 나중엔 원장쌤까지 보셔서 강제 수치플 당함 이 때 생각만해도 창피함

한창 팬픽에 빠져있을때 작가활동을 했었는데 노트에다가 쓰고 폰에 옮기는 방식이었는데 여우가 나와야지 조회수가 잘뽑혔단 말이야... 그래서 노트에다가 여주인공이 막 쳐맞다가 다크다크되는거 겉멋들어서 썼옸는데 그거 엄마가 봄... 들킨줄 모르고있다가 엄마가 다음날 나보고 너 왕따당하냐고 물어봤어...ㅋㅋㅋㅋㅋㅋ
레스 작성
7레스 아니 밑에 일본노래 부르다가스레 보고 웃다가 들킴.....ㅋ 2019.07.04 206 Hit
흑역사 2019/06/30 17:53:1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5살때 흑역사 2019.07.03 51 Hit
흑역사 2019/07/03 22:45:3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 ㅈ됨 한번만 와서 의견 좀ㅠㅠㅠ급해 제발 2019.07.03 372 Hit
흑역사 2019/06/28 00:27:3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어렸을때 일기를 찾았다 2019.07.03 71 Hit
흑역사 2019/07/03 19:44:07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다들 어렸을때 먹던 달달한 물약 기억나? 2019.07.03 884 Hit
흑역사 2018/11/01 21:00:40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어릴 적 순수하게 피해줬던 일들 적고 가 2019.07.02 568 Hit
흑역사 2018/12/08 20:54:09 이름 : ◆9unBeY2mr9c
1레스 2019.07.01 32 Hit
흑역사 2019/07/01 17:15:2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쪽팔린 썰 적고가자 2019.06.30 75 Hit
흑역사 2019/06/29 21:35:3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길에서 옷 거꾸로입은 사람보면 어떤기분들어? 2019.06.30 183 Hit
흑역사 2019/06/29 15:00:2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ㄹㅇ 개 쪽팔렸던 썰 풀고가 2019.06.30 400 Hit
흑역사 2019/06/03 23:05:1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춤추다 인대파열됨 2019.06.29 118 Hit
흑역사 2019/06/28 15:12:05 이름 : Eden0119
26레스 난 초딩때부터 20살때 까지 망상하던게 있다 2019.06.28 1316 Hit
흑역사 2019/01/02 21:19:25 이름 : ㅇㅇ
68레스 수업시간에 방귀껴본사람 2019.06.27 1810 Hit
흑역사 2018/10/04 01:47:1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건 내 흑역사는 아닌데 2019.06.26 67 Hit
흑역사 2019/06/26 15:33:3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유딩때 장래희망 이상한거 씀 2019.06.26 175 Hit
흑역사 2019/05/25 15:12:53 이름 : 꼬맹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