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꽤 되는 유튜버랑 아는 사인데 볼수록 가관이야 외모도 예쁘긴한데 엄청 예쁘다고는 생각이 안들거든 그리고 성격도 별로고... 근데 사람들이 여전히 걜 좋아하더라

걔 페북이나 인스타 또는 걔 주변 친구들만 봐도 흔히 말하는 일진이라는 걸 알 수 있는데 왜 빨아주는 걸까

유튭에서는 그런 성격 다 안보여주고 좋은 부분만 보여줘서 그런거 아냐?ㅠ.. 근데 요즘 유튜버중에 과거 일진 좀 있는것같음.

물론 걔 페북에서 얘기를 하진 않지만 걔 친구들 탐라 들어가보면 술 얘기 하고 걔 친구들 보면 술 담 얘기하고 그러는데...

>>3 걔 일진설 돌았는데 아니라고 부인하더라ㅋㅋㅋㅋ 너무 웃겨

걔 탐라에도 친구랑 놀면서 너 00이 같아ㅋㅋ 이러면서 사람 비꼬는 말도 있는데

ㄱㅈㅈ소녀 유튜버랑 비슷하다

>>8 저번에 누가 스레딕에 이런식으로 올린적 있었는데 우리끼리 추측하다 누군지도 밝혀냈어 근데 스레주가 너무 불안해하고 우리도 스레주 학교생활에 피해주는건 아닌것같아서 우리끼리만 알고 넘어간었던 적 있었거든

>>8 친구들한테 가오잡고 욕하고 꼽주고 그랬었다고 들었어 !

>>10 밝혀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사실 내가 말하는 애도 걔야... 전에도 올라왔었구나 걔 페북에 학교에서 몰려다니는 친구들이랑 찍은 단체사진이 있는데 그중 여자애들 끼리만 찍은 거 중에 두명이 술병 같은 거 들고 마시는 척을 하고 있거든 원래도 술담 하는 애들이라 그냥 별 상관 안 썼은데 내 친구들이 유튜버인데 막 올려도 되냐고 얘기 나와서 썼어 탐라에도 자기랑 싸운 사람 초성 대면서 00이 급이네 이러고 그냥 좀 보기가 불편해 여기까지는 페북에 남아있는 객관적인 사실이고 내가 주관적으로 보기엔 영상을 꾸준히 열심히 올리는 거 같지도 않고 영상 찍는답시고 애들 피해주는 거 같고 내가 직접 꼽을 먹거나 욕을 들은 건 아니지만 걔네 무리 애들이 이번에도 학폭 관련해서 엮였다고 들었고 걔가 마음에 안들어 하는 애는 진짜 엄청 꼽주고 다니는 걸 봤거든 그런 애가 유튜버를 하고 세상 편하게 살고 있어도 되는 건지 모르겠어 불공평하다

>>11 아 진짜 ? 힘내 ㅠㅠㅠ
레스 작성
1레스 내 스스로의 과오로 인해. 2019.07.08 32 Hit
하소연 2019/07/08 19:07:4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하루하루 하소연 2019.07.08 18 Hit
하소연 2019/07/08 16:37:45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 유튜버는 아무나하나 2019.07.08 186 Hit
하소연 2019/07/07 10:59:2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 진짜 살기싫다 2019.07.08 20 Hit
하소연 2019/07/08 13:47:3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내일 치과가야 하는데 무서워서 잠자기가 싫어 ㅋ ㅠㅋ큐ㅠㅠ 2019.07.08 16 Hit
하소연 2019/07/08 05:03:0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그냥 뭐 우울하네 2019.07.08 34 Hit
하소연 2019/07/08 02:31:2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과학쌤이 싫어 2019.07.08 34 Hit
하소연 2019/07/08 00:46:50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아빠의 가정폭력 때문에 힘들어 2019.07.07 49 Hit
하소연 2019/07/04 21:24:38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친구를 버릴까 말까 2019.07.07 71 Hit
하소연 2019/07/07 20:41:4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보고 싶으면 와서 써야지 2019.07.07 14 Hit
하소연 2019/07/07 22:48:01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서러웠던 일 풀자 2019.07.07 145 Hit
하소연 2019/06/23 20:25:0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썸녀가 술먹고 전화하면 어때 2019.07.07 37 Hit
하소연 2019/07/07 16:13:4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탈선을 해버렸어 2019.07.07 103 Hit
하소연 2019/07/07 00:54:2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내가 행복해졌음 좋겠어 2019.07.07 29 Hit
하소연 2019/07/07 03:13:34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악플러가 되기 싫어 고소가 무서워 2019.07.07 249 Hit
하소연 2019/07/03 10:32:0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