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을 하고 싶어도 컨실러 & 파운데이션 바르면 다음 날에 붉은 거 올라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 여드름에 모공도 넓고 모공도 넓고 건성에 민감성에 아주 총체적 난국은 다갖고 있어 시발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2 내가 피부가 하얘서 그런건 필요없어

>>3 어쨌든 색조를 올리려면 그 전에 피부화장을 해야 하는데 파데나 쿠션이 안 맞으면 남은건 미백크림이지 뭐

미백크림도 괜찮아 피부상태 좋으면 걍 미백크림만 바르고 색조화장해도 안이상해

엥 ㄲㄱ 색조를 하려면 피부화장을 해야되나 ..?? 내 친구 하얀데 걔 피부화장 애기꺼ㅋㅋㅋㅋ 선크림만 쓰고 색조 다하던데

피부 하야면 걍 미백크림, 썬크림, 메이크업 베이스만 하면 ㄱㅊ 하지 피부가 좋으면..색조는 피부 화장 안 하고 올려도 ㄱㅊ하고

>>6 >>7 피부화장 없이 색조화장 들어가면 그거 다 색소침착으로 이어진다 눈두덩이 시꺼매져

>>9 발라져 있는 동안 침착되는건 어떻게 막으려고 잘 지우면 지운 이후론 침착 안 되겠지

>>10 나 육레슨데 주변에 귀찮아서 저렇게 하는애들 꽤 있는데 똑같던뎅 좋은 클렌징 쓰나보제 그리고 잘지우면 괜찮아 진짜ㅋㅋ 걱정마
레스 작성
5레스 30키로 감량했고 앞으로 10키로만더빼면 목표체중이다 2019.07.12 59 Hit
미용 2019/07/12 11:39:0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학교다니면서 다이어트 2019.07.12 34 Hit
미용 2019/07/08 23:58:3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혹시 화장에 관심 많은 사람들이나 화장에 대해 잘 아는 사람들은 2019.07.11 63 Hit
미용 2019/07/08 17:53:45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쌍수 여름에 하는거 괜찮을까? 2019.07.11 88 Hit
미용 2019/07/08 19:34:5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2주 다이어트 가능할까? 2019.07.11 58 Hit
미용 2019/07/10 22:03:57 이름 : 호호
1레스 퍼스널 컬러 진단해주는곳 2019.07.11 27 Hit
미용 2019/07/11 19:47:4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안과에서 쌍수 했어 질문 받아 2019.07.11 98 Hit
미용 2019/07/10 21:15:1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레드이레이징크림 2019.07.11 33 Hit
미용 2019/07/10 21:59:2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학생 미스트,향수 추천해줭 2019.07.11 52 Hit
미용 2019/07/09 22:54:04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아랫배 확실히 빼는 법 알려주세요... 2019.07.11 153 Hit
미용 2019/06/26 18:47:1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혹시 롬앤 베스트 온 마이 립스 에디션 써본사람 있엉?? 2019.07.11 16 Hit
미용 2019/07/11 01:32:01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 시발 난 화장을 하고 싶어도 2019.07.10 206 Hit
미용 2019/07/08 15:41:3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안농 궁금한게 있어서 그런데 2019.07.10 22 Hit
미용 2019/07/10 21:09:3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롬앤 2019.07.10 35 Hit
미용 2019/07/10 16:57:4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쌍액하다가 쌍수 해본사람 ! 2019.07.10 43 Hit
미용 2019/07/09 22:40:4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