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해서 미안 근데 진짜 현타온다 에어팟한쪽끼고 다른쪽귀에 베개배고 옆으로 누워서 보고있었음 소리가 너무작길래 엄청크게 틀었거든 다른영상보는데 자체가 소리가 엄청큰 것도 있어서 소리 진짜 컸음 여러개보고 한쪽만 껴있던 에어팟을뺏는데 소리가 폰에서 존나크게들리는거야 현타와서 폰 기록 다지우고 가만히 누워있는데 엄마는 방에서 문열고 일하고이ㅛ었고 아빠는 깨있던거..둘이서 대화하다가 갑자기 내이름부르면서 빨리자라 이럼 아 진짜 현타온다 심지어 수위진짜 높은거만 골라서 봤단말야............비슷한 경험 있는사람없음? 위로좀 받게 잠이안와

X키를 눌러 조의를 표합니다...

그.... 힘내라 부모님이 어떻게 반응해야하나 더 당황스러우실거야

시발 나 바지 내리고 야짤 보면서 쪼물락 거리고 있었는데 엄마 들어와서 급히 올렸음 나 진짜 혼날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스 작성
3레스 시바럽ㄱㅁㄱ시밝시발시라버라라 2019.07.18 80 Hit
흑역사 2019/07/17 20:25:3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아 나 초딩때 ㅋㄱㅋㄱㅋ 2019.07.18 149 Hit
흑역사 2019/06/05 08:24: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가끔 나도모르게 나보다 어린애한테 인사를 2019.07.18 64 Hit
흑역사 2019/07/18 01:31:13 이름 : 이름없음
77레스 각자 이상한 학원 이름 말해보자!! 2019.07.18 1706 Hit
흑역사 2019/02/12 17:49:3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고백할때 아님 연애중에 저지른 흑역사 말해보자 2019.07.17 326 Hit
흑역사 2019/05/15 19:50:5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제목 2019.07.16 33 Hit
흑역사 2019/07/16 11:21:3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똥 흑역사 모여봐,, 2019.07.15 135 Hit
흑역사 2019/07/08 17:06:0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방금 야동보다 걸렸다 씨발 2019.07.15 202 Hit
흑역사 2019/07/15 03:03:41 이름 : 이름없음
73레스 자기가 보낸 카톡 중 가장 쪽팔리는 거 적고 가자 2019.07.15 2314 Hit
흑역사 2019/02/01 04:20:3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밖이나 거리에서 흑역사 생성한 사람 썰풀자ㅋㅋㅋ 2019.07.13 136 Hit
흑역사 2019/06/24 16:17:58 이름 : ◆yK1CnWqlzWl
15레스 자기가 어렸을 때 했던 나쁜 짓 적어보자 훔치기라던지 2019.07.12 249 Hit
흑역사 2019/05/24 19:53:12 이름 : 하이헬오
10레스 3분전에 스트립쇼함 2019.07.08 417 Hit
흑역사 2019/06/16 02:06:1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자다가 고함친거 2019.07.06 151 Hit
흑역사 2019/07/03 00:55:4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부모욕 해본 적 있어? 2019.07.06 179 Hit
흑역사 2019/07/04 21:38:3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노래방에서 2019.07.04 217 Hit
흑역사 2019/06/28 22:25:4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