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도 대만도 태국도 다 만들던데 왜 우리나라는???

웹드는 몇개 있지않음?

기독교나 혐오세력이 존나 지랄발광할테니까 ㅋㅋ 퀴어퍼레이드 입구가보셈 혐오세력들이 아주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그거알아? 인생은 아름다x에서 게이 캐릭터 나왔다고 어떤 반대단체 쪽 한 어머니?가 이 드라마 보고 내 아들 게이될까 두렵다 에이즈 걸리면 책임져라 라고 난리친거?

>>5 헐... 무슨 그런 개소리도 안될 헛소리를... 본다고 게이가 된다니..
1레스 워 이런 비오고 꿉꿉한 날엔 이게 딱이지 2019.07.25 63 Hit
close 2019/07/25 19:21:30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짱깨 쪽발이 왜구 이런말은 쓰지말아야한다고 생각해 2019.07.25 181 Hit
close 2019/07/25 14:05:20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징징대는 여자들 존나 깔래 2019.07.25 147 Hit
close 2019/07/25 17:47:22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웹툰만화애니추천찾기애니판고민상담및하소연상담판,하소연판질문있으면통합질문스레잡담통합잡담스레 2019.07.25 224 Hit
close 2019/07/22 22:43:07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친구야 즉당히 하자 2019.07.25 204 Hit
close 2018/12/06 01:25:1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 우리나라는 왜 BL드라마가 없을까? 2019.07.25 171 Hit
close 2019/07/25 04:15:05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유럽에서 난민을 안받는다면 우리나라라도 받는게 필요해 2019.07.25 128 Hit
close 2019/07/25 03:27:2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후쿠시마 수산물 수입요구...일본입장에서는 재해피해자 구제를 위한 것이지 2019.07.25 78 Hit
close 2019/07/25 03:17:4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커뮤 같이 운영할래? 2019.07.25 85 Hit
close 2019/07/25 00:47:5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후쿠시마의 인권에 대해서 얘기해보자 2019.07.24 83 Hit
close 2019/07/24 23:27:04 이름 : 이름없음
157레스 후쿠시마농산물 일본정부 이해되지않아? 2019.07.24 195 Hit
close 2019/07/24 19:59:41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이성애자들한테 궁금한거 2019.07.24 220 Hit
close 2019/07/24 14:38:43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오컬트판에 미소녀 미소년 있음? 2019.07.24 254 Hit
close 2019/01/08 23:29:5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기본적인 규칙도 지키지 않는 레더들을 까는 통합 스레 2019.07.24 156 Hit
close 2019/07/23 00:36:23 이름 : 이름없음
72레스 내가 성에 ㅈ 들어가는 사람을 거르는 이유 2019.07.23 403 Hit
close 2019/07/23 11:13:41 이름 :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