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음 야릇한 상황들 19금 상황에서 설레는 일 등등 그냥 풀어줘 요즘 그런거보니까 너무 대리만족 되서 좋더라 하핫... 부탁해!!

나는 그 야릇하게 막 서로 몸 만져주다가 못참을때 쯤에 걔가 중저음으로 목소리깔고 "나 안참는다? 내맘대로 한다?"하고 막 진도나간거.......ㅎ ㅇㅏ 이건 분위기를 알아야대ㅠㅜㅜㅠ 진짜 그상황에 그목소리 에바라고ㅠㅠㅠㅠㅠ

내가 밑에있고 걔가 위에있을때 내가 부끄러워서 얼굴 피하니까 완전 가까이 붙어서 거칠게?? 숨쉬면서 왜 자꾸 눈 피해 ㅋㅋ 부끄러워? 이럴때ㅠㅜ//////////////

다들 미자인데 해본적은 있어??
4레스 쥐띠 용띠 원숭이띠 냄져들 2019.08.01 117 Hit
close 2019/08/01 07:44:38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나만 김치녀 소리 기분 안나빠? 2019.07.31 174 Hit
close 2019/07/31 14:32:14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상판 오래서. 2019.07.31 163 Hit
close 2019/07/31 14:39:02 이름 : 이름없음
60레스 머틀주 2019.07.31 161 Hit
close 2019/07/31 13:47:31 이름 : 이름없음
79레스 세상에서 법이 시라진다면 당신이 하고픈일(ㄹㅇ 생각나는대로) 2019.07.31 542 Hit
close 2019/07/17 23:13:19 이름 : 안녕
22레스 솔직히 여자들 성형하는거 좀 짜증남 2019.07.31 273 Hit
close 2019/07/31 03:47:0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핑프들 깐다 2019.07.31 300 Hit
close 2019/03/24 08:57:4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남친 또는 여친이랑 19금썰 풀어줘 2019.07.31 290 Hit
close 2019/07/31 00:28:5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한국에서 억울하게 인민재판당한 사람에 누가 있을까? 2019.07.30 66 Hit
close 2019/07/30 20:57:0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낼 비온다는 데.. 2019.07.30 51 Hit
close 2019/07/30 20:23:13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핑프 까는 스레 2019.07.30 230 Hit
close 2019/07/28 18:43:02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그 자칭 대마법사가 흑마법 접는다고 함 2019.07.30 147 Hit
close 2019/07/29 22:05:5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K예고 신*나의 실체 2019.07.30 186 Hit
close 2019/07/30 16:27:55 이름 : 이름없음
70레스 한국인의 국민성이 유독 저급하고 비열한 이유가 뭘까? 2019.07.30 106 Hit
close 2019/07/30 11:18:06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나만큼 간큰사람 있으면 나와봐라 ㅋㅋㅋ 2019.07.29 300 Hit
close 2019/07/27 00:42:2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