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 말하면 내가 성형자야ㅋㅋㅋㅋ여자고 미성년잔데 하아 ㅠㅜ근데 내가 이걸 초2때부터 알았고든 그냥 정상적인 알콩달콩 이쁜 연애를 못 하겠어 ㅠㅜ 막 사겨두 남자친구가 예쁘게 말해주는 게 아니라 막 욕하고 괴롭히구...화내줬으면 좋겠고 막 그런거에 흥분되고 ...그냥 관계 가질때도 되게 아쉬운 느낌...그냥 막 욕 하면서 쾅쾅 박아줫음 조캣는데 되게 부드럽고 자상하게 해주잖아 ㅠㅜ구냥 막 뒤로 할때도 엉덩이 때려주고 내 머리카락 잡고 해줬으면 좋겠는데 하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성년잔데 그걸 남자친구한테 어떻게 말해ㅠㅠㅏ막 목 조르면서 입에 침 뱉어달라 그러면 미친년이라 볼거아냐ㅜㅜ그렇다고 랜선에서 만나는 것두...좀 그래 미성년자는 진짜 없구 다 20중후반~40초반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아 나진짜 어떡해 주변에 성향자 찾기 힘들자나ㅜㅜ성욕도 많아서 남자친구보다 주인님이 좋은 느낌

홀랭 나도 살짝 그런 성향 있어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존중해 가면서 하는거 보다 내가 정복당하는 느낌?그게 좋아 ㅋㅋㅋㅋ

앞으로 만날 남친 중에서도 그런 성향 남자가 있을거야 근데 성향자들이 나의 연인은 나랑 성향이 다를까봐 말하고 대화 하는걸 주저하고 오히려 사랑이 아닌 성향으로 연인을 만날려고 인터넷으로 구하는게 뭔가 더 안좋아보이더라 스레주도 그런 상황으론 안갔으면 좋겠다 그러니 미래에 남친을 만난다면 서로 깊은 대화를 해봐 사람은 누구든지 성향?취향은 있는거니까

엄 일단 노콘노섹 알지? 미자땐 더 그거 지켜야해!!성적취향은 뭐..어쩔수 없는거니 이해해주는 남친을 만나거나 그쪽취향 남자를 만나야겠징..그리고 랜선은 진짜 아냐 그리고 혹시라도 할때 남친이라도 몰카는 없는지 확인하자 유출되면 해외서버까지 퍼져서 걍 망이니까

>>2 >>3 2동지라서 반갑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3아 ㅠㅠㅠ성향자라고 말 하면 오히려 억지로 맞춰주려는 느낌이 너무 싫어...어정쩡하고 아마추어같으면 오히려 정떨어지는 느낌...그리고 이런 사람 별로 없어서 사이트에서 만나거나 특정 앱에서 만나는 게 대부분이얌...

글준데 나 남자친구한테 갱뱅 해보자고 했는데 개미친년됨 다 자기랑만 하는 거 좋아하드라...

>>4 움....알았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레스 피해 망상찌든 그분에게 2019.08.12 45 Hit
close 2019/08/12 22:19:2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하늘 천 땅 지 2019.08.12 77 Hit
close 2019/01/15 03:51:58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나는 천지기의 상위호환 창시자 2019.08.12 210 Hit
close 2018/11/16 22:55:4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하늘 천 따 지 2019.08.12 97 Hit
close 2019/01/19 14:34:32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그분 심리상태 2019.08.12 142 Hit
close 2019/01/16 23:53:4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왜 누가 나 좋다고하면 정떨어질까? 2019.08.12 51 Hit
close 2019/08/12 18:54:48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다들 어떤 방식으로 야동을 봐? 2019.08.12 187 Hit
close 2019/08/12 05:32:2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천사와 접신한 현직 퇴마사임 2019.08.11 181 Hit
close 2019/08/11 14:47:27 이름 : K
30레스 헬조선 이래도 우리나라 꽤 괜찮지 않아? 2019.08.11 237 Hit
close 2019/08/11 03:44:3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 너네 sm 알아...? 19금임 2019.08.11 200 Hit
close 2019/08/11 12:53:1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안 아프게 죽는 방법 2019.08.11 172 Hit
close 2019/08/11 10:40:4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강제징용 피해 보상 받을 수 있을까? 2019.08.11 55 Hit
close 2019/08/07 18:47:21 이름 : 이름없음
54레스 내가 아자르에서 한 짓인데 2019.08.11 519 Hit
close 2019/08/07 03:38:4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너가 나 한테 고백 해줬으면 좋겠어 2019.08.11 51 Hit
close 2019/08/11 01:54:2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제작년에 있던(2016.10) 노티 정모 사건에 대한 정리 2019.08.10 352 Hit
close 2018/08/06 09:26:2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