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시간에 쌤이 자습 주셨는데 너무 졸려서 잠든거임 근데 ㅅㅂ 일어나니까 내 짝꿍이 야 너 코 존나 크게 골았어 이러는거 그때 국어쌤 잠깐 나갔을때라 들어오셔서 바로 자는척하고 수업끝나고 짝꿍한테 다시물어봄 아 진짜 짝꿍 ㅈㄴ 친한 여자얜데 깨워주지도 않고 ㅠㅠㅠㅋㅋㅍ큨ㅋㅍ큨 솔직히 짝꿍만 그 말 했으면 거짓말인줄 알았을텐데 안 친한얘까지 와서 야 너 코고는 소리 내 자리까지 들렸어 ,,, 이러는거임 와 진짜 뛰어내릴뻔 나 맨 앞자리 였는데 ㅠㅠㅠㅠㅠ 국어쌤이 뭐라고 생각했을까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내 짝꿍이 오토바이 소리 났데 ㅅㅂㅠㅠㅠㅍ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 ㄱㅊㄱㅊ .. 난 코도 골고꙼̈ 침도 좀 흘리고꙼̈ 잘때 그 갑자기 경기 ?̊̈ 일으키는거 존나 많 ⍤⃝𓂭 해봄 ㉻ 씨발
레스 작성
42레스 감정조절 못해서 생긴 흑역사들 털고 가 2019.08.17 953 Hit
흑역사 2018/05/12 18:37:17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지금도 후회하는 잘못된 선택 말해보자 2019.08.17 809 Hit
흑역사 2019/01/01 22:35:26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길에서 울어본적있어? 2019.08.17 418 Hit
흑역사 2019/07/25 16:21:2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사람하고 만나면 나중에 말한 내용 가지고 후회함; 2019.08.15 57 Hit
흑역사 2019/08/15 22:01:3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집에 들어갈수가 없네 2019.08.15 70 Hit
흑역사 2019/08/14 22:40:1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카스툰 기억나는사람? 2019.08.15 95 Hit
흑역사 2019/08/11 17:17:28 이름 : 이름없음
105레스 얘들아 너희 학교에서 방귀 뀐적 있어?ㅠㅠ 2019.08.15 3822 Hit
흑역사 2018/05/03 19:48:1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부모님 or 아는사람에게 들켰던 흑역사 적고가 2019.08.15 85 Hit
흑역사 2019/08/13 21:32:1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다양한 흑역사 말해보자 2019.08.14 25 Hit
흑역사 2019/08/13 23:05:5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잘 때마다 흑역사가 주르륵 떠오르는 사람 있어? ... 2019.08.13 65 Hit
흑역사 2019/08/12 18:27:1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수업시간에 코곤 썰 2019.08.13 47 Hit
흑역사 2019/08/12 20:50:24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학교에서 일어난 흑역사 썰 풀어보실분? 2019.08.12 656 Hit
흑역사 2019/01/23 20:11:00 이름 : 교장선생님
149레스 온라인 흑역사 적고 가는 스레 2019.08.12 2328 Hit
흑역사 2018/02/12 16:11:28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짝사랑이나 첫사랑 관련 흑역사있냐 2019.08.12 817 Hit
흑역사 2018/05/17 16:50:4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전학생의 학교 생활 살아남기 2019.08.11 58 Hit
흑역사 2019/08/11 16:46:1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