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성비 중시하는 가게 같은데 가면 다 눈살찌푸리고 대충대충 귀찮다는 듯이 서비스하는 직원들도 많고..이런 가게들 진짜 가기 싫어짐 그런건 약과고 암튼 어디서든 돈 없어보이면 무시당하고 불친절하고.. 근데 가끔 큰맘먹고 좀 큰돈 들이고 좋은데서 외식하거나 옷사거나 피부관리받으러가거나 그러면 진짜 대우 자체가 다르잖아 완전 편하게 해주고..돈을 많이 써야지 비로소 무시나 불친절 안당하고 사람되는 기분인거 다들 알지..? 돈 많은 사람들은 그거보다 훨 좋은 대우를 매일 받고 사는거겠지 진짜 부럽다... 사람되는 기분 느끼기 위해선 돈이 필요하다는게 아이러니 하다. 평상시엔 그냥 돼지처럼 사는건가봄ㅎㅎㅎ
레스 작성
27레스 미대,미술학과,미술 관련 도움이 필료행 2019.08.16 144 Hit
잡담 2019/08/13 00:55:4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연락 받는거 극도로 싫어하는 사람 있어? 2019.08.16 45 Hit
잡담 2019/08/16 20:15:3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히든판 오컬트판 말고 다른것도 있옹? 2019.08.16 56 Hit
잡담 2019/08/16 20:20:1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우리 집 마리모 이름 좀 봐줘 2019.08.16 100 Hit
잡담 2019/08/16 18:00:3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여자중에 나만 그래? 2019.08.16 97 Hit
잡담 2019/08/16 20:40:3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신기해 2019.08.16 20 Hit
잡담 2019/08/16 20:40:52 이름 :
1레스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자유로운 번식이 필요가 있을까? 2019.08.16 186 Hit
잡담 2019/08/16 10:28:04 이름 : 익명
9레스 너희들은 야동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 2019.08.16 120 Hit
잡담 2019/08/16 17:00:25 이름 : 이름없음
78레스 다들 장래희망이 뭐야 ?? 2019.08.16 309 Hit
잡담 2019/08/09 13:52:2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젊은 엄마가 아들 데리고 역에 있는거 봤는데 2019.08.16 62 Hit
잡담 2019/08/16 19:46:3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는 사람이 이렇게 무서운줄 몰랐어 2019.08.16 57 Hit
잡담 2019/08/16 18:45:3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애들아 제발 도와줘 해킹당한것같애 2019.08.16 22 Hit
잡담 2019/08/16 19:19:41 이름 : 이름없음
55레스 자기 얼굴 특징 얘기하고 가자 2019.08.16 245 Hit
잡담 2019/08/14 01:06:46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얘들아^^; 무슨뜻일까? 2019.08.16 89 Hit
잡담 2019/08/16 17:46:0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돈쓰는게 진짜 행복해...사치 같은얘기가 아니라 존중받고 사람되는 기분임 2019.08.16 20 Hit
잡담 2019/08/16 18:50:5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