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스레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37117816 저항군들의 단체톡방-10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36179714 시트스레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29022357 임시스레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28476621 웹박수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aeyxfGIbq0pwhaLL3fgLIespRf4STtfVHElHQvMy22278mg/viewform 위키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Mistrust?action=show#sect-6 * 본스레입니다. * 간략하게 줄였지만 [ALL/스토리/시리어스/레이드물/현판/기타등등] 카테고리가 들어갑니다. 꽤 자유로운 설정이 가능합니다. * 수위는 17금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피가 튀기고 욕이 나오기도 하니.. >17금 수위기준 노출: 2.5등급. 전신노출-부분노출 사이. 전신노출 불가능. 직전까지 가능? (ex_ 장당 레이드 당시 장강민, 당호 묘사) 성행위: 2.5등급. 착의상태의 성적 접촉 가능. 노골적이지 않은 성행위 부분적 허용. (ex_ 침대 삐걱이는 소리...?, 격한 키스신 등등) 폭력: 3.5등급. 덜 잔인한 살해.. :0 육편이라는 단어를 쓰되 그 육편의 형태를 직접적으로 묘사(ex_ (삐-)에서 (삐-)가 질척거리며 (삐-)다. (삐-)가 ㅇㅇ의 발에 밟혀 부스러지고....나도 곧 있으면 (삐-)(삐-)(삐-)될지도 몰라... 덜덜 떨며 ㅇㅇ가 다가오는 것을 나도 모르게 피했다.)하지만 않으면 될 것 같네요! 언어: 3등급. 심한 비속어. 이건 다들 알아서 필터링하시리라 믿습니다. * 편파 및 AT는 지양하는 게 아니라 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 스토리는 뼈대만 존재하며, 플레이어 캐릭터의 선택이 중요합니다. * 본 스토리인 레이드는 보통 금,토,금,토 로 2주간 7시부터 진행이며, 1주로 가능할 경우 금토일일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일요일은 왕게임, 진실게임, 일상형 이벤트에 소모됩니다. *다이스값은 위키를 참조해서 돌리길 바랍니다. 다이스 위키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Mistrust/다이스 기본 다이스 범위 (50,150)>(200,300)>>(500,700) _____________ -달이 떴네. -소원을 빌어보렴. -이 세계의 달은 용의 알이란다. 아직도 계속계속 자라고 있지. 글쎄. 그게 농담일까. 진담일까. _____________ 조사지 https://www.evernote.com/shard/s429/sh/d23f73e7-b056-4c5f-ad3c-f4e11f3f15b7/fa400eb3daa7280a4159c53e0b53f896 링크 참고! _____________ 모래시계권-한 턴간 본인의 다이스를 2번씩 굴릴 수 있는 기회 스킬 사용권-페이즈당 한번만 사용가능한 혹은 횟수가 정해진 스킬을 한 번 더 사용가능케 함. _____________ 이벤트-황금송편을 찾아라! 세 시간마다 다이스 1,100을 굴려 황금송편을 찾는 이벤트! 이번주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자정에 이벤트가 끝이 납니다. 상품 목록은... 1-5=꽝! 6-20=맑은 어둠 1병씩 21-60=다이스 1추가 혹은 감산 권 1장 61-80=모래시계권 1장 81-90=아. 청양고추+불닭소스 송편이로군요! 매콤합니다. 91-96=먹으면 체력이 1000 차오르는 고급 송편!(양도 가능) 97-100=축 황금송편 축 황금송편은 강화나. 조사나 컾겜의 벌칙 회피용으로 쓸 수 있답니다.~

하느작거리는 야생의 레주를 잡아서 이불에 돌돌 말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둘둘) 레주 어서오십시오(_ _)

(니드주에게 돌돌 말려버렸다!) 어쩐지. 2시반 이후에더 즈버릴것같은 기묘한 기분입니당..(하느작)

렞렞 후속작을 내실 계획은 있으신가요?

가람이의 최종 키.. dice(173,185) value : 176

슈헤더: 요즘 애들은 나보다 크더라 (해탈)

안녕하세요 슈헤더주~ 음... 이 세계관으로 후속작은 예정은 없습니당.. 사실 여기서 후속작으로 나올 만한 스토리를 더 내기도 귀찮고...(아이디어도 없고) 겨우겨우 짜내서 후속작을 낸다면 아마 노멀 엔드에서 이어지는 걸로 후속작이 나올수도 있지만 저는 절 못 믿으니 없다 생각하시는 게 맘 편하실 겁니다.

깔-끔한 엔딩이군요!

넹. 1대1이나.. 그런 건 막지는 않지만욤~ 저는 사정상 1대1은 힘들고...

노곤노곤 졸리네요.. 후속작은 없는거군요! 가람이 끌어안고 뒹굴뒹굴하고싶다..

레주는 더 주무시길 바랍니다(_ _

1대 1.... 으음...... ◐▽◐...◑▽◑... 깔끔하게 엔딩이 나기는 했는데.. 실감이 나려면 이번주 금요일은 되봐야 알 것 같습니다.

일댈 생기면 가끔 난입해서 난장판을 .. (아님

아니 슈헤더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터짐)

차라리 새로운 세계관으로... 예전의 어떤 스레를 리메이크해서 내면 모를까요... 아니면... 음... 이 스레 초반 설정(3개 조직 대립물)(?) 풍으로 리메이크를 한다면 모를까요.. 능력명칭부터 다르니.. 뭐 괜찮겠져.

◐▽◐...◑▽◑... 그렇군요.

이대로 끝내는 것도 괜찮다고 봅니다! 메리 해피 엔딩 아님미카. 그래서 레주는 저희에게 바르즈키 의 후일담을 공개할 의무가 있습니다.

전 그냥 아무 생각도 들지 않네요..

맞습니다. 선생님. 바르타&스즈키에 대해 풀어주시죠.

창천 끌어안고 뒹굴거리고 싶다

카이 끌어안고 뒹굴.......

창천: (부빗부빗)(그르릉갸르릉) 어제 마신 커피가 심장을 강타해서 오늘은 얌전히 샷 추가 안하고 마시고있네요.. 아 진짜 멍하다! 멍! 멍멍!!!

셰르나드를 낳게 만든 것이 바르타의 책임은 아니지만. 스즈키 입장에서는 그리 쉽게 막 받아들이거나 막 들이데는 것은 줄어들겠지요. 환생하면서 결혼에 대한 생각이 좀 바뀌기는 했으니까요. 시간은 일단 막대히 기니. 그 동안 생각해보아도 자신은 이미 호르몬조차 통제할 수 없이 좋아하기 때문에 바르타에게 고백하고. 바르타는 나는 이 세계가 사라진 뒤엔 그대를 잊을 지도 모르고, 저 멀리 떠나갈 때 두고 갈 수 밖에는 없다고 말하지만 그래도 괜찮다.. 다만 그 동안은 내게 최선을 다해달라...라고 스즈키가 선언함으로써 둘은 사귀게 되겠지용. 그 과정이 길지만 줄인다?

스즈키 드디어ㅓㅓㅓㅓ 둘 사이에 아이도 생기나요!!!! (야광봉

(팝콘)(콜라)(3d안경)

와 드디어 ....... 드디어....... ;-;)

아이는.... 아마 생기지 않을 겁니당... 아마도요. 일단 그렇게 생각하고는 있습니당. 둘 다 아이를 그리 좋아하지 않기도 하고...(고개끄덕)

(삼촌 될 생각애 신났었음)(하지만 어림없지)

이미 예르나드가 있잖아여?(아무말) 예르나드: 삼촌..?(갸웃)

아ㅏㅏㅏ 셰르나 볼 꾸욱 눌러보고싶다아아아아ㅏ(아무말

헬리아는 결혼 계획이 있습니까아◐▽◐...◑▽◑...

너희한텐 형 오빠야 (단호)

셰르나: 에으에에(꾸욱 눌림) 헬리아는 딱히 없죠...(고개끄덕)

(멍하니 데드스페이스 플레이영상 보는중) 창처니는 심심하면 왕관한테 부탁해서 자체 ts도 해보려나요.. 백발자안 남캐 후후 아주 좋아 후후후후

그거 슈헤더가 처음 보면 굉장히 충격먹고 ... 울면서 뛰쳐나갈지도

창천: 에 창천: 에에에ㅔ에에에ㅔ??????? 창천: 기다려 쟈기야!!!!!! 설화: 웜멤메 남사시러워라... 가람: 팝콘각 섰냐

슈해더 생각엔 창천네 마을 사람이라는건 바로 알겠지만 ... 자기가 없는 사이에 다른 남자라도 만난건가 하는 생각에 눈물을 ..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으로 네 여친은 내가 데려가겠다! 하고 연기하면 어떻게 반응하나요!

슈헤더: (죽은 눈) (칩거) (아무도 안만남) (연락 안받음) (아무것도 안먹음) (안 잠) (하루종일 운다) 디버프 중첩 입니다

바로 농담이라고 왕관한테 말해서 한번 변해본거라고 말하고 울면서 사과하겠네요(끄덕) 으으윽 창천주가 나빴다!!! (??) 4시.... 저녁은 또 뭘먹을지 고민되는 시간..

다음 스레 제목은.. 냥냥냥러스트로 결정(진지)

냥냥냥러스트!(불쑥) 갱신합니다!

다들 어서오세요오~ 냥냥냥!!!

Dice(1,100) value : 14 마음의 상처 정도 ...

안녕하세요 여러분~ >>946 (레주가 냥냥거리시는 모습 찰칵)(개인소장)

흐엑. 개인소장이라니...!(흐므럭)

엌ㅋㅋㅋㅋㅋㅋㅋ냥냥냥러스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드호그: (미-묘)

히힣...힣...1시간 50분...힣힣히히ㅣ히.....

레주의 귀여우신 모습을 찍었어요...!(기쁨)

>>952 저도 주세요! 심심해서 해보는 평-화로운 세계의 창천 평균수면시간.. dice(6,12) value : 9

>>953 (사진 공유)(대체다)

>>954 ㅎㅎㅎㅎㅎ 대신 귀여운 가람이를 드리겠... 가람: 네?

>>955 가라미 좋아요 주세요!!

배고프네요... 미묘하게 배고파서 더 귀찮아..(하느작)(이른 저녁 먹으면 귀찮을 게 분명)

>>956 창천: 가져가렴(넘겨줌) 가람: 제 인권은 없는거에요!? 창천: 너 새잖아 그럴땐 간단히 허기 달랠정도만 먹는건 어떤가요 레주!

허기 달랠 정도의 무언가가 없..(밥이거나 없거나 양자택일이라 카더라) 좀 버티다 5시 반쯤에 저녁먹기로 생각중임다...

저녁 드시는군요...(끄덕) 저도 곧 저녁 먹어야겠네요... 베릴이랑 같이 저녁먹고싶다(욕망) >>958 벤자민주: (히힣) 벤자민: (무엇)

>>960 가람: 불쌍한 새에게 인권을 주세요... 창천주: 잏히힣히ㅣㅎ 오늘은 집가면,... 자야겠네요(끄덕

베릴이랑 같이 저녁... 벤자민이랑 베릴이랑... 히힛..

>>961 벤자민주: 그런거 없다 벤자민: (측은) >>962 같이... 레스토랑같은 곳에서 먹는다거나... 아니면 집에서 같이 먹는다거나... 힛....히힛...

레스토랑에서 먹으면 싸인요청이라던가.. 테러리스트라던가... 기자들에게 시달릴 느낌...(?)

싸인요청...은 그렇다고 쳐도... 테러리스트랑 기자들은 대체 뭡니까 레주(동공지진)

창천: 테러리스트나.. 그런 나쁜 인간들은 죽여도 괜찮지 않을까(?)

벤자민: 왠만하면 살인은 피하고 싶지만요... 벤자민: 새 삶을 살고싶어...

기자들에게 특종느낌...? 테러리스트야 종교라던가... 신념이 온전히 부정당하고.. 뭐 그러니 테러리스트로 흑화한 거죠... 바르타: 다음 생에 벌 받고, 지옥이란 곳에 떨어질 테니 뭐. 괜찮겠구나.

생각해보니 이 세계관은 실제로 환생이 증명되었으니 악하게 살았다는 것이 증명되어버렷..? 전생의 내가 이러이러한 죄를 지었으니 막나가야지가 가능한 건가!(??)

특종이라니...(머엉) 아아 그런건가요.. 즉 원한을 가진 느낌...이려나... 벤자민: 지옥도 있는 겁니까 이 세계? 벤자민: 눈에도 있었긴 하지만...

.....(갸웃) 그....그러려나요....??

창천: 클리퍼는 안죽으니 괜찮을ㄲ읍읍 가람: 이 누나가 약을빨았나

바르타: 일종의 형벌 개념으로 있는 편이지. 예를 들자면... 막 2410년형을 받은 이를 죽은 뒤에도 살게 하는 셈이다.

벤자민: 스승님....(흐릿) 지옥도 있는 느낌이었군요... 혹시 천국도 있는건가요?(대체)

창천: 살다가 지루해지면 막나갈수도 있지 뭐(궁시렁) 창천주: 그거 그거 있자나 그거 빙하시대!! 다 얼려부려!!!!!! (?)

그러나 천국은 업어따... 가장 천국과 가까운 건 눈과 비슷한 그런 공간이겠져(고개끄덕) 따지자면 여러분들이 이 세상에서 혜택을 받고 살아가는 것이 천국...

벤자민: 아니 아무리 그래도 막나가는건 좀... 벤자민주: 빙하시대...(흐릿) 솔직히 눈이 천국이기는 하죠... 눈...불로에 편안한 삶...

바르타: 막나가면 살려놓은 채로 사지와 머리를 분리해서 능력 못 쓰게 하며가둬두도록 하마 어디서 들은 벌 방법이다만. 스레주: 그거 모 초능력 히어로기관 어쩌구 나오는 웹툰...

창천: 'ㅁ'... 창천: (._. ... 창천: 쳇

벤자민주: 저거 그 하얀머리 불사신종족의 벌이었던가 벤자민: 무서운 벌이구만 저거...

계에에에속 시간이 지나다보면 클리퍼중에 C나 T등급도 나오려나요..? 시스템은 돌고돌고 할테니까..

나오겠지만 창천급의 T급이나 C급은 안 나오겠지용... 그건 일종의 경험치 문제라.

평화로운 세계니까 그런 거군요(끄덕) 하이드는 신세계에서 뭐하고 지내나요? 30분 남았다.. ㅎ히힣히히ㅣㅎ

그러고보니 헬리아나 알리시스같은 다른 저항군들도 뭘 하고 지내는지 궁금해요...!!

그 뭐시냐.. 기본적으로는 클리퍼들이 오래 살면서 경험치를 쌓아서 승급하는 거에 가깝기에. 불로지만 불사가 아닌 이 세상은 처음부터 급이 높지 않으면 경험치를 쌓을 만큼 사는 게 힘듭니당! 평화로운 세계인 것도 있고욤. 하이드는... 결계총괄로 잘먹고 잘살겁니다(?) 30분.. 응원합니다?

알리시스는... 인형을 만들어 파는 사업중이랍니당~ 헬리아는.. 평범하게 사는 편이지요.. 그냥 직장 다니고 그런다거나...

저는 니드주 였던 것입니다. 죽을 것 같습니다. 안녕하십니까아

니드주 어서와요~ 왠지 다음스레에서는 말끝마다 냥을 붙어야할거같다냥

어서오세요 니드주 파이팅... 헬리아는 평범하게 사는거군요...평범평범...

다음스레에 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벅꾸벅(- - (_ _ (- - 안녕하십니까

냥냥냥!! 인 거십니다(고개끄덕)(??)

냥냥냥냐냥! 보석같은거 만들수 있는 클리퍼를 꼬셔서 보석을 잔뜩 만드는걸 상상했어요,,

보석이 잔뜩잔뜩! 사실 눈이 보석이 너무 흔했던 것 뿐...(?) 보석해변이라던가...

닝닝냥냥(??????(미쳐감

냥냐냐냐아냥냥냥! 냐라냐냐냐ㅑㅇ냥!! 슈헤더 볼을 주물주물 하고싶네요 히히

(스레가 고양이 밭이 되어버려따...?)

/)/) '^')= 하지만 1000은 토끼다!
1000레스 [ALL/육성/여행] 유피네스 전기 - 44 2019.09.18 124 Hit
상황극 2019/09/17 20:46:25 이름 : 하얀 사랑의 레나베스
162레스 재활용 1:1 상황극 조율 스레 2019.09.17 2112 Hit
상황극 2019/05/08 20:08:5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1:1 혹은 1:소수/단편적] 메이드 카페 아니고, 상황극 카페! 2019.09.17 99 Hit
상황극 2019/09/17 13:52:37 이름 : 이름없음
873레스 상황극판 수요스레 (2) 2019.09.17 8707 Hit
상황극 2019/01/25 00:27:04 이름 : 이름없음
105레스 홀수는 연구원 짝수는 실험체가 되어 대화하는 스레 2019.09.17 1119 Hit
상황극 2018/11/30 23:17:14 이름 : 이름없음
1000레스 [ALL/육성/여행] 유피네스 전기 - 43 2019.09.17 208 Hit
상황극 2019/09/17 00:01:18 이름 : 붉은 경계선의 아우리엘
1000레스 » [ALL/현판/스토리] Mistrust: 93. 보름달 2019.09.17 333 Hit
상황극 2019/09/13 22:20:33 이름 : 가득찬 ◆1dCksi9tdwl
1000레스 [ALL/육성/여행] 유피네스 전기 - 42 2019.09.17 162 Hit
상황극 2019/09/16 16:19:35 이름 : 마법의 신, "그 드래곤" 레뮈오드
52레스 [상L] 홀수는 인간 짝수는 뱀파이어가 되어 대화하는 스레 2019.09.17 697 Hit
상황극 2018/09/05 18:52:14 이름 : 이름없음
188레스 [Gl/여캐 only/고등학교] 백합꽃이 필 무렵 - 시트스레 *2학년 추가 모집* 2019.09.16 1321 Hit
상황극 2019/08/14 19:36:30 이름 : ◆6lu7byJO3A4
96레스 어떻게든 대화가 이어지는 스레 2019.09.16 488 Hit
상황극 2018/04/30 19:07:13 이름 : 이름없음
1000레스 [ALL/육성/여행] 유피네스 전기 - 41 2019.09.16 185 Hit
상황극 2019/09/16 00:33:04 이름 : 용신 드라노마이어
96레스 [1인] 보석 이야기 2019.09.16 394 Hit
상황극 2019/09/09 10:42:40 이름 : ◆yY04JO5U5bC
150레스 상황극판 홍보 스레 2019.09.16 4505 Hit
상황극 2018/07/02 22:18:00 이름 : 이름없음
1000레스 [Gl/여캐 only/고등학교] 백합꽃이 필 무렵 - 열송이 🌈 수련회! 🌈 2019.09.16 272 Hit
상황극 2019/09/14 21:19:19 이름 : ◆lwldvclbh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