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는 미연시하고 애니보는 27살 개씹뜨억이지만 밖에나가면 팝송듣고 독서하는 정상인임 덕밍아웃은 덕친구들끼리만하고 그냥 숨덕해 인생 편하게 살자 애들아 참고로 나 씹덕질 늙어뒤질때까지 할꺼다

ㄹㅇ 숨덕이 편하다. 사회적 수준이나 사회성이 어떻고 그딴거 다 떠나서도 걍 숨덕이 편해 살다보니까 그렇더라. 그나마 웹툰등등 같은 덕후들도 대중적으로 보편적으로 덕톡할 수 있는 메이저한 것들을 주로 덕질하면 모르겠는데 같은 덕들에게도 존중받기 어렵고 마이너한게 취향이라서(힙스터거나서해서 마이너한 것만 취향은 전혀 아니고 최애캐가 작품도 캐릭터도 마이너에다가 우익혐한메갈일베만 아니지 여러모로 존중받기 어려운 케이스라서) 걍 덕후들 사이에서도 덕밍아웃안하게됨.ㅎ

ㄹㅇ 아웃팅 진심 민감한 문제인데 일코 안하는 애들 일코 하는 애들까지 아웃팅 시켜버리더라. 직접이 아니라 간접적으로도 아웃팅...진짜 학교 다니는 내내 뒤통수 계속 맞아서 이제 못 믿겠음. 걍 혼자 즐기려고

ㅇㄱㄹㅇ 진짜 ㅆ덕후는 숨덕함

덕밍아웃하기 곤란한 경우가 두 가지 있는데 첫 번째가 사람들 사이에서 씹덕 만화로 인식되는 만화를 팔 때(내 친구가 이 케이스)임. 아예 애니를 잘 모르는 경우엔 아 그럼? 하며 넘어가면 다행이고..

두 번째가 소위 어린이 만화로 알려진 거 팔 때임 ㅅㅂ 자기들이 내 취향에 보태준 게 뭐 있다고;; 포켓몬=애니 라고 생각하는 무뇌들이 '너 그런거 보냐..?'라고 할때 진심 상처였음

내 절친이 모든 숨덕들의 적이야.. 길 가다가도 어 ㅇㅇ님?하며 코스프레 하는 분도 알아보고 친구 얼굴 빤히 쳐다보더니 너 ㅁㅁㅁㅁㅁ 팔 거 같아!하는디 그걸 또 맞추는 엄청난 얘야. 담임 선생님이 파는 아니도 맞추고 가오잡는 일진 남자애가 좋아하는 애니도 맞추고 어렸을 때부터 봤지만 어떻게 가능한 거지

>>4 ㅇㅈㅇㅈㅇㅈㅇㅈ ㅠ ㅠ ㅠ

나도 학교에서 숨덕하는데 내가 파는가수욕하면 스알짝 짜증나
레스 작성
22레스 이틀 좋아했던 농구선수 깐다 2018.08.19 76 Hit
뒷담화 2018/08/19 02:20:1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얼마나 안 씻으면 냄새가 나지? 2018.08.19 518 Hit
뒷담화 2017/11/26 17:24:16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고2 먹뚝이 동생놈 깐다 2018.08.19 53 Hit
뒷담화 2018/08/18 21:22:0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학원선생 깐다 2018.08.19 51 Hit
뒷담화 2018/08/18 15:43:1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남의 핸드폰 훔쳐보는 사람 깐다 2018.08.18 222 Hit
뒷담화 2018/08/16 23:10:5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우리 집(아파트)을 깐다 2018.08.18 48 Hit
뒷담화 2018/08/08 02:00:36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지인뺏는 애들 어때? 2018.08.18 275 Hit
뒷담화 2018/07/12 00:13:15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 숨덕이 편해 애들아 2018.08.18 386 Hit
뒷담화 2017/12/25 21:22:5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친구 성격 너무 뭣같아 ㅠㅠ 2018.08.18 189 Hit
뒷담화 2018/08/02 16:32:1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날 괴롭혔던애들이있는데 2018.08.18 68 Hit
뒷담화 2018/08/16 00:16:1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지가 겁나서 못하는거면서 참는거라며 핑계대는애들 2018.08.17 110 Hit
뒷담화 2018/08/17 20:57:2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어린애 보호자 깐다 2019.01.05 75 Hit
뒷담화 2018/08/15 16:23:29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해바라기가 피지 않는 여름이라는 일본 소설 깐다. 2018.08.16 278 Hit
뒷담화 2018/08/08 21:59:3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뒷담화에대해서 갑자기드는생각 2018.08.15 148 Hit
뒷담화 2018/08/15 03:11:26 이름 : ㅁㄹㅇㅁ
30레스 교사한테 대드는 싸가지 없는 애들 까는 스레 2018.08.15 468 Hit
뒷담화 2018/07/02 16:26:0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