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 너그런취향이야?ㅇㅈㄹ해..ㅈ어쩌지....개쪽팔리고 진지하게 걱정된다 토요일날 같이술먹기로했는데ㅅㅂ 자동완성개노무시키ㅣ 레스주들나이제어떻게해야할가...?

원래 뭔 말을 하려고 했기에 주인님이란 단어가 자동완성으로 나온거야?

그보다 자동완성이라는 거 평소 자주 쓰는 단어 위주로 나오지 않아? 주인님이 자동완성으로 떴다는 건...

아 맞아 자동완성 자주 쓰는 단어위주로 나와 >>3 그런거면 개소름..

농담인 척 하면서 놀리면 고슈진사마 해줘
레스 작성
9레스 얘들아 나 유Do에....모기물렸어 2019.09.27 496 Hit
흑역사 2019/08/09 16:24:13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실수지만 쪽팔리는 일들을 적어봅시다 2019.09.27 757 Hit
흑역사 2018/06/28 21:21:3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사진 흑역사 2019.09.26 59 Hit
흑역사 2019/09/26 23:00:4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아니...나남친한테 실수로 주인님이라고했는데 2019.09.24 470 Hit
흑역사 2019/09/23 01:28:2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시발 나 친구랑 페톡하다가 갑자기 단어가 기억이 안나는 거야 2019.09.23 191 Hit
흑역사 2019/09/23 17:45:3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방금 있던일임 살기싫음 ㄹㅇ 2019.09.22 250 Hit
흑역사 2019/09/21 19:33:35 이름 : 이름없음
92레스 술먹고 실수한거 말해보자 2019.09.22 11564 Hit
흑역사 2018/05/14 00:00:46 이름 : 이름없음
115레스 얘들아 너희 학교에서 방귀 뀐적 있어?ㅠㅠ 2019.09.22 4448 Hit
흑역사 2018/05/03 19:48:12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감정조절 못해서 생긴 흑역사들 털고 가 2019.09.20 1137 Hit
흑역사 2018/05/12 18:37:17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홧김에 충동적으로 저지른 행동 말하고 가자 2019.09.20 991 Hit
흑역사 2019/03/03 01:41:01 이름 : 이름없음
162레스 초딩때 어떻게 하고 댕겼어 ? 2019.09.19 3312 Hit
흑역사 2018/09/30 23:30:0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어렸을 때 흑역사 2019.09.18 48 Hit
흑역사 2019/09/17 15:41:5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본인(A)의 흑역사 리스트 2019.09.18 83 Hit
흑역사 2019/09/17 21:43:12 이름 : A
1레스 회사에서 입사하고 제일 쪽팔렸던 실수 적어보자 2019.09.17 64 Hit
흑역사 2019/09/17 22:12:1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삭제된 스레) 2019.09.16 139 Hit
흑역사 2019/09/15 18:47:51 이름 : 이름없음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