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따나 따돌림 가해자의 기준이 뭘까?

피해자가 가해자라고 생각하는 것,,?

반복적이고 지속적인 ~~~을 당하거나 가하는것.

그 분위기에 가담한 모두

피해자가 가해자라고 생각하면 되지 멀

피해자가 괴롭다고 느끼는거야.

이거는 그때그때 상황 보고 여러 사람들이 결정해야지... 솔직히 자기가 피해자라고 주장하면서 멀쩡한 주변 애들 가해자로 몰아가는 피해망상 환자를 본 적이 있어서 무조건 피해자가 기분 나쁘면 가해자라고는 못하겠다

>>7 ㅇㅈㅇㅈㅇㅈ 피해자가 아프다하면 가해고 학폭이다? 개솔임

>>7 ㄹㅇ임 하지도 않은 뒷담 지 혼자 오해해서 얘 내 뒷담깜 얜 가해자임 ㅇㅈㄹ하는 놈 본적있어서 더 그럼

근데 쌍방으로 싸워놓고 쟤 가해자예요 또는 쟤가 저랬는데 폭로할말 이런건 진짜 아닌듯

피해자였던 적 있는데 다른 애들을 동원해서 정신적 신체적 괴롭힘을 가하거나, 뒷담 이간질 등으로 다른 애들과도 못어울리게 하고 소외시키는 분위기 조성하는게 왕따 가해자라고 생각. 상처받았다고 무조건 학폭?? 그럼 쌍방으로 욕하고 싸우다가 한 명이 상처받거나, 뒷담 이간질도 안하고 남들이랑 못 어울리게 막지도 않았고 걍 안 맞아서 혼자 손절친건데 그때 누가 상처받으면 그런거도 학폭임?그건 아니잖아. 뭐 이런거까지 학폭이고 왕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이해안감 자기들은 평생을 싸우지도 손절하지도 않고 모든 애들에게 천사처럼 대하며 살았던건가 ㅎ

그리고 나도 뒷담 까지도 않았는데 내가 지 뒷담 깠다고 혼자 오해해서 내 욕하고 상처받았다고 떠들던 애 있었는데 그걸 가지고 학폭 가해라하면 어이없을듯

>>1 그걸 계획하는 그 순간 가해자 인거고 거기 동참했으면 그냥 한 무리인거고 개념이 있다면 피해자 말 무시하지 않는게 좋을 듯... 누구나 피해자가 될 수 있으니까.

누가봐도 가해자면 가해자지

>>7 ㅇㅈ 자기가 잘못해서 손절당한건데 그걸 학폭가해자로 신고하는 놈도 있음

학교 다닐 적에, 한 무리에서 지내다가 자기 잘못으로 떨궈진 애가 있었음. 그 무리에 있을때는 다른 애들 거들떠도 안 보다가 그제서야 다른 애들한테 친한 척하면서 달라붙었는데 잘 안 됨. 당연한 게, 걔는 애초에 자기 무리 아니면 나머지 애들한테 관심도 없었는데 뭘ㅋㅋ 그런데 나중에 반 애들 전체한테 너네 다 가해자다~ 이런 말 하더라... 어이가 없어서ㅋㅋㅋ 피해자가 "너희는 가해자야"라고 한다고 해서 가해자라고 보면 안됨. 상황적으로 파악을 해야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누가 우리 집 앞에 사료를 뿌려두고 갔어 28분 전 new 8 Hit
고민상담 2021/06/16 03:58:1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게 맞아..? 1시간 전 new 9 Hit
고민상담 2021/06/16 03:19:56 이름 : 이름없음
118레스 🥕 성고민 잡담/질문스레 🍇 3시간 전 new 1870 Hit
고민상담 2020/11/09 00:47:1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3시간 전 new 71 Hit
고민상담 2021/06/15 18:49:5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참 과호흡있는 사람들 꿀팁!! 5시간 전 new 25 Hit
고민상담 2021/06/15 23:47:1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안친한애들이 울집 궁금하다 이유가 멀까 5시간 전 new 52 Hit
고민상담 2021/06/15 02:46:0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외모로 차별하는 엄마 5시간 전 new 29 Hit
고민상담 2021/06/15 17:59:29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태생부터 유리멘탈이야 남 눈치 안보고 살고 싶어.. 5시간 전 new 70 Hit
고민상담 2021/06/14 23:31:3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그 혹시 카톡 프뮤 신경쓰는 사람있어...? 아는 사람 반응이 좀.. 5시간 전 new 50 Hit
고민상담 2021/06/15 22:16:5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우리반대표... 6시간 전 new 34 Hit
고민상담 2021/06/15 01:54:0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인생이 부질 없다고 느껴질 때 어떻게 살아야 할까 7시간 전 new 29 Hit
고민상담 2021/06/15 20:32: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7시간 전 new 11 Hit
고민상담 2021/06/15 21:11:1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날 괴롭힌 사람이랑 친해진 사람들 있어? 8시간 전 new 66 Hit
고민상담 2021/06/10 23:33:1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오래전에 이혼한 어머니를 찾아보고 싶어 8시간 전 new 30 Hit
고민상담 2021/06/15 11:22:1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반장이 날 존나꼽주는데 누구잘못 9시간 전 new 24 Hit
고민상담 2021/06/15 20:02:4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