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자주 가는 병원 (의원)이 있는데 거기는 가정의학과라서... 근데 내가 정신과 진료를 받아보고싶은데 좀 무서워서... 나 중학교때 독감 걸렸을 때 자주 가던 의원 문 닫아서 다른 병원 갔는데 너무 아파서 울었거든? 그런데 병원이랑 약국에서 다들 이거 별로 안 아픈 독감인데~ 하고 의사랑 약사랑 다 웃어서 그게 좀 트라우마야...ㅋㅋㅋ 내가 느끼기엔 아픈데 사실 별것도 아닌걸로 그런걸까봐... 별거 아닌거 가지고 이러는거도 웃기다ㅋㅋㅋㅋ 그래서 자주 가는 의원 아니면 잘 안 가는데 내가 감정기복이 너무 심해서 내가 나한테 지쳐가지고 약을 처방받아볼까 하거든...? 근데 사람마다 감정기복이 심할수도 있잖아... 내가 괜히 그거가지고 유난떠는거같아서 좀 그래... 이번에도 병원 갔다가 별거 아닌거 가지고 병원까지 온다고 비웃을까봐...

이런거 가지고 눈물나오는거도 비참하다 진짜 죽고싶다....ㅋㅋㅋㅋㅋ

고민하지 말고 정신과 진료 한번 받아봐 나도 올해 초까지 대학병원 정신과 진료 보던 사람인데 이번년도 말에 또 갈 것 같다ㅎㅎ 유난떠는것도 아니고 그냥 답답한 마음 좀 터놓는곳이라고 생각하면 편할 것 같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가족모임 너무 싫어..어떡하지 2019.11.11 59 Hit
고민상담 2019/11/11 18:20:0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흐어 나 어떡해 2019.11.11 31 Hit
고민상담 2019/11/11 19:01:0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하... ㅠㅠ 첫인상 잘못보인애한테 사과 어캐 해야하지.. 2019.11.11 58 Hit
고민상담 2019/11/11 18:33:0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이거 내가 예민한거야? 2019.11.11 67 Hit
고민상담 2019/11/11 11:16:4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한테 너무 의존하는 친구가 있는데 2019.11.11 97 Hit
고민상담 2019/11/11 03:06:41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우리반 남자애가 우리반 여자애들 상대로 학폭위열겠데 2019.11.11 240 Hit
고민상담 2019/11/10 17:56:57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망할 여우년이 혹시 나인가 2019.11.11 116 Hit
고민상담 2019/11/10 22:42:19 이름 : ◆Cp9g40oNy0l
7레스 레더들ㅠㅠ 나 엿됐다,,, 2019.11.11 119 Hit
고민상담 2019/11/11 04:33:2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두통 관련 질문이야.. 2019.11.11 43 Hit
고민상담 2019/11/10 23:43:2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내 생일이 다시는 없었으면 2019.11.11 72 Hit
고민상담 2019/11/10 23:20:2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친구의 사생활 묻는거 어디까지 허용이야? 2019.11.11 137 Hit
고민상담 2019/11/09 22:33:07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범죄자들을 보면 살의가 치솟아 2019.11.11 125 Hit
고민상담 2019/11/09 16:29:3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안 가보던 병원 가기가 너무 무섭다 2019.11.11 51 Hit
고민상담 2019/11/10 19:59:0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해지고싶은 여자애가 있는데 2019.11.11 58 Hit
고민상담 2019/11/11 00:57:3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고백 2019.11.11 24 Hit
고민상담 2019/11/11 01:03:4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