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체험판이 시작됐는데 계정을 만들었지만 로딩중이 계속떠서 하지못한다 ㅠㅠ 지금 귀능이 얼굴만 세번째로 본다

나도..... 게임을 껐다 켠지 벌써 여섯번째....... 왜 시작을 하질 못하니........

ㅜㅠ...아니 나 짭나 다 뽑았는데 들어가질 못해..

접속 가챠겜이지? 내말맞지? ㅠㅠㅠ 해보지도못했는데ㅜㅜ

내일은 좀 렉 덜했음 좋겠다 렉만 덜해도 살만한데ㅜㅡㅜㅜ

ㅋㅋㅋㄱㅋㄱ스토리 모드하는데 애들 미스캐스팅 너무 쩔어...하지만 애들 목소리가...너무 쩔어. .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왠지 본적없었던것같은 레인보우 식스 시즈 스레 2019.12.01 63 Hit
게임 2019/11/26 23:13:3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워-썬더 스레 2019.12.01 23 Hit
게임 2018/07/06 23:07:5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레포데 어때 살만해? 지금 세일중 2019.12.01 41 Hit
게임 2019/12/01 00:10:01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게임에 돈 얼마나 써봤어? 2019.12.01 357 Hit
게임 2019/11/17 14:34:0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LOL 질문 2019.12.01 57 Hit
게임 2019/11/28 21:00:4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올려라 선장님 아는 사람? 2019.11.30 13 Hit
게임 2019/11/30 16:45:27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할만한 모바일게임 추천해죠,,, 2019.11.30 259 Hit
게임 2019/11/16 22:52:41 이름 : ◆g2FctumpWi2
5레스 오버워치 할때 뜨는 그 동그란? 거 뭐야 2019.11.29 134 Hit
게임 2019/11/28 17:53:36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프린세스 메이커 아는사람~~ 2019.11.29 454 Hit
게임 2018/08/09 00:31:0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아니 나 제5인격 할라하는데 2019.11.28 82 Hit
게임 2019/11/28 16:29:0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쯔꾸르 추천좀! 2019.11.28 63 Hit
게임 2019/11/27 22:31:0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오랜만에그때추억이 생각나서 써본 스레 2019.11.28 28 Hit
게임 2019/11/28 13:46:0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 이영싫게임 스레 2019.11.27 160 Hit
게임 2019/11/20 21:01:19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오토메 게임 추천해주라~ 2019.11.27 214 Hit
게임 2019/11/26 23:58:5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VR은 듣보잡인거야? 2019.11.27 80 Hit
게임 2019/11/26 10:23:3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