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 각 선 고3인데 추천좀 해죠바ㅠㅠㅠㅠㅠ

공부 습관 잘잡혀있으면 독재 아니면 재종반 독서실은 비추임 관리해주는사람도 없어서

우리 언니 재수성공해서 언니 했던거 보면 언니는 일단 공부 잘했어. 컨디션 안 좋아서 말아 먹은거여서 독재 들어갔었는데 제대로 안 봐줘서 그냥 독서실 갔어. 문제 봐주는 선생님은 1명인데 학생은 많으니까. 이건 독재마다 달라서 알아 보고 가는게 좋을거 같아

pmi기법을 이용해서 재종과 독서실을 분석해보자 독재는 안다녀봐서 몰겠음 재종 : 신촌메가 다녔고 통학은 30분거리였어 p) 공부하는 분위기 잡혀있고 강제로나마 딴 짓 못하는거, 그리고 문제가 꾸준히 공급되는게 제일 장점이라고 봄. 고3땐 수능다가가선 풀 문제가 없어서 곤란했는데 수준에 맞는 양질의 문제가 꾸준히 나오는게 장점이야 m) 억압된 환경. 난 영어 잘하는데 계속 단어 외우게 시키는것도 귀찮았어. 그리고 담배 못 피게 하는 것도 스트레스 너무 심했던거 같아. 교재도 내가 고르는게 아니라 학원에서 주는거 쓰는데 몇몇 과목이 되게 거부감 심했던거 같다 i) 2주, 달마다 모의고사 나와서 현재 내가 어딨는지 볼 수 있는거 독서실 p) 자율적으로 부족한 과목에 시간 배분하면서 공부하기 좋다. 머리식히러 돌아다닐 수도 있고. 자칫하면 단점이 될 수 있는 부분인데 본인하기 나름인듯. 기타 위의 재종 단점의 상반된 점들 m) 눈치 안 볼 수 있다는게 단점으로 작용하면 극단적으로 치닫겠지.. 10월쯤 되면 풀 문제가 없어서 곤란해지더라구. 이것도 단점인 것 같고. 가끔 독서실에 놀러오는 급식들 보면 스트레스 받을 수도 있음. i) 밥도 메뉴 정해서 먹을 수 있고 머리식힐겸 바람쐴 수도 있고. 눈치 안 보고 친구 가끔 볼 수 있는 것도 좋았어 재수 해보는거 난 되게 좋은 경험이었어 성적상승 자체는 월등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노력해서 내가 설정한 목표를 이뤄 본 유일한 경험이었거든 재종에서도 재수해서 성적 오르는 비율은 30%밖에 안 되고, 독서실에 박혀서 인서울 상위의대 간 사람들도 많지 스레주가 인서울 상위권 정도라면 재종에서 뭔가 새로운 것, 흔히 얘기하는 스킬들을 배울 수 있진 않을거야 수업자체는 유명 인강강사의 그것에 못 미쳐. 결국 재종에서도 똑같은 공부를 하지만 같은 수준의 아이들을 잡아다가 공부하는 분위기 만들어주는게 재종이고 혼자서도 감정컨트롤하면서 200일이상, 수능 전 날 까지 흐트러지지 않고 공부할 수 있다면, 자율적으로 공부하는 습관이 있다면 단연 독서실이 효율적이라고 추천할게
레스 작성
19레스 작년하고 올해 수능 수학 만점잔데 수학공부 질문받아~ 2019.11.24 160 Hit
공부 2019/11/23 19:59:2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중학교 수학 노베이스인데 50일 수학 ㄱㅊ?? 2019.11.24 75 Hit
공부 2019/11/24 20:02:0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수학 노베 조언 좀 해줘 2019.11.24 75 Hit
공부 2019/11/21 19:13:2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공부를 너무 안 해 2019.11.24 99 Hit
공부 2019/11/21 23:30:3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과 수학 하다가 ㅈㄴ빡침 2019.11.24 45 Hit
공부 2019/11/24 20:44:0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예비고1 2019.11.24 49 Hit
공부 2019/11/24 10:15:45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수능 볼 때 어때??? 2019.11.24 44 Hit
공부 2019/11/24 19:23:5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고1 3모 국어 2등급이면 2019.11.24 51 Hit
공부 2019/11/24 19:42:01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매국노 공부좀 도와줘라 2019.11.24 133 Hit
공부 2019/11/23 12:37:0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고1 성적 2019.11.24 36 Hit
공부 2019/11/24 16:04:1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문과가 공대, 보건계열 가면 힘들까? 2019.11.24 118 Hit
공부 2019/11/20 18:16:5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재종 vs 독재 vs 독서실 2019.11.24 63 Hit
공부 2019/11/23 14:15:0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비효과 이거 뭐야.. 엉엉 2019.11.24 70 Hit
공부 2019/11/24 00:39:0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예비고1 수학 질문 2019.11.24 36 Hit
공부 2019/11/24 01:05:4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예비 매3비 질문 2019.11.24 53 Hit
공부 2019/11/23 10:08:4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