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보는거 말구 한국어 자막으로 한번 보고 영어자막으로 한번 보고 이런식으로 열심히 보면 영어가 늘까..?? 알아듣고 말하는 회화쪽 실력말이얌

듣기는 확실히늘어. 말하는것도 어느정도 할 수 있음. 쓰고 읽기 하려면 단어만 외우면 괜찮고

나 일본어랑 영어 다 애니보면서 했음 효과 개좋은데 잘못하면 말투 짬뽕된 이상한 사람 된다

몇살인데? 고등학생이면 조금 시간낭비일듯 싶다

>>3 이거 썰 생각 난다ㅋㅋ 어떤 남자가 일본어 애니로 독학하고 유학?인지 일본어 수업인지 교수님이 자네는 왜 10대 여고생 말투인가? 했던거ㅋㅋㅋㅋㅋㅋ

>>4 여러가지 의미로 볼 수 있겠지만서도 이 말은 공감이다.. 무엇보다 중학생 때까지는 그래도 여유있으니까 괜찮을 지 몰라도 고등학생부터는 애초에 시간부터가 부족해질걸. 생기부 관리에 수행에 시험 범위량부터가 달라지는데 주말에 미드 볼 시간이 회화가 늘 만큼 많지 않을 것 같아

느는 것도 사람따라 달라 응용력 좋고 기본 베이스가 좋은 사람은 자막 한 번을 보고도 바로 다른 문장까지 만들 수 있는데 좀 느린 사람은 여러번 봐야하는 것처럼 말이ㅑ

>>4 >>6 난 중3이야!! 곧 고딩이긴 하지만 방학에 시간날때마다 미드봐볼까 해서....이걸 공부로 삼겠다는게 아니 취미로 미드 보는데 겸사겸사 듣기좀 잘하게되려구. 공부랑 따로야!

존나게 보면 늘긴 한다던데 그니까 애니 덕질하는 사람보면 엄청 보잖아 미드도 그런식으로 보면 느는둣 영드긴 한데 셜록 같은거는 좀ㅋㅋㅋㅋ 재미는 진짜 존잼이지만 단어도 어렵고 회화하고는 거리가 먼 것 같아..

듣기는 진짜 많이 늘고 눈치 스킬이 늘어난다..? 처음보는 미드라도 무슨 상황인지는 알겠고 그런건 생기는데 회화는 말을 해야 느는 것 같아

셜록은 비추,, 추리하는장면을 한국어로는 대사 완전히 외운정도엿는데도 영자막이 힘들더라ㅋㅋㅋ

난 영어 드라마 보면서 모든 대사를 다 따라 말해. 그러면 문장구조도 알게되고 외울 때 재밌게 외울 수 있더라고. 잘 안 들리는 건 일단 넘어가는데 불분명하게라도 따라서 발음하고 있어. 추천 드라마는 킬링이브야. 내용도 재밌는데 일상적인 회화도 잘 나와. 가끔은 어려운 단어도 나오고. 음,,, 근데 중학생한테 약간 선정적인 추천이라고 할지도... 난 별로 신경 안 쓰긴하는데;; 괜찮지 않나...?
레스 작성
11레스 유학시험보고싶어 2019.11.27 39 Hit
공부 2019/11/26 19:30:0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중2인데 공부집중이 너무 안 돼 2019.11.26 36 Hit
공부 2019/11/26 21:53:3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예비고1인데 문제집 추천 좀 2019.11.26 35 Hit
공부 2019/11/26 20:34:44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 미드 열심히 보면 영어 늘까? 2019.11.26 154 Hit
공부 2019/11/23 23:43:2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문과로 돌릴까 2019.11.26 43 Hit
공부 2019/11/26 02:05: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영어문법같은거 공부를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까 2019.11.26 21 Hit
공부 2019/11/26 01:26:59 이름 : 공부공부
9레스 왜 유독 수포자가 많은 걸까 2019.11.26 131 Hit
공부 2019/11/24 20:20:1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비문학 문제 풀 때 2019.11.25 57 Hit
공부 2019/11/24 17:11:56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수학놓은 중1 구제해줘 2019.11.25 112 Hit
공부 2019/11/23 19:11:21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대학생 공부스레 2019.11.25 446 Hit
공부 2018/04/02 01:03:5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고1 수능공부 방법 2019.11.25 68 Hit
공부 2019/11/24 21:38:5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과 수학 공부법 공유해줘 2019.11.25 54 Hit
공부 2019/11/24 22:17:30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작년하고 올해 수능 수학 만점잔데 수학공부 질문받아~ 2019.11.24 160 Hit
공부 2019/11/23 19:59:2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중학교 수학 노베이스인데 50일 수학 ㄱㅊ?? 2019.11.24 75 Hit
공부 2019/11/24 20:02:0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수학 노베 조언 좀 해줘 2019.11.24 75 Hit
공부 2019/11/21 19:13:2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