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판다는거 때문에 해연갤에서 떨어져나왔는데 뭐.. 그게 그거임ㅋㅋㅋㅋㅋ 제일 비겁했던게 작년에 애니화된 모 만화가 여성향에서 인기 정점을 찍어서 투디갤 애들도 어떻게든 얘기하고 싶었지만 국내에서 제일 화력높고 2차창작 소재랑 동인 활동이 제일 활발한(대표적으로 한국 한정이지만 캐릭터들 개그 동인설정 대부분이 그 갤 유저들 드립에서 나온거) 유일한 사이트가 디씨 모 갤러리인데 하필 그 갤이 남덕여덕 골고루있고 성별분쟁 막아두고 지들이 보기에 '아니꼬운' 드립들을 쓰는 바람에 투디갤에서 언급하거나 빨고 싶어도 못빨아서 대놓고 ㅂㄷㅂㄷ대는거 티났었음ㅋㅋㅋ

>>501 진짜 투디갤내에서도 대놓고 뭐라하면 취좆으로신고 먹으니 디씨가서 지들끼리 갤같은거파서 남의 컾 글들 조리돌림질하는건 ㄹㅇ 보면볼수록 어이없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덕분에 그래서 그냥 요즘은 일어 안되더라도 걍 일본금손들꺼만 찾아봄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여성향러들이 다들 일본쪽으로 가는지 이해가더라니까 ㅋ

>>502 하여간 거기 애들은 아주 너나 할것 없이 조리돌림 진짜 엄청 좋아해 이것저것 즐기면서 동시에 스트레스 안받으려면 역시 일본 쪽만 찾아보는게 낫다 추가로 투디갤 얘네 남캐 야짤도 모자이크 없이 그대로 올려대더라ㅋㅋㅋ 성별 바꿔서 여캐로 그런짤 대놓고 올리면 지랄발광할 것들이 남캐 짤 관련해선 내로남불 오져ㅅㅂ 이 사이트 들어갈때마다 워닝 띄우고 못 들어가게 했으면 좋겠다

>>503 꼴에 성인사이트에 해외서버라고 그거믿고 저러는거같애 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그 뒷담갤 찾아보니까 얘네 남의 연성 캡쳐하고서는 미자같다고 조리돌림하고있더라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서는 하는말이 궁예하게해줘 ㅅㅂㅋㅋㅋㅋ 내가 연성은 안올렸는데 쟤네하는거보면 안올린거 ㄹㅇ 백퍼 잘한거같음 안그랬으면 나도 미자같다고 욕쳐먹었을지도

>>504 대체 미자인게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네ㅋㅋㅋ 저 새끼들 평소에 하는 짓거리 보면 지들이 그렇게 쌍욕박는 미자만도 못함ㅗㅗㅗ 음침한 남혐충들이 누가 누굴 욕하는거야 시발ㅋㅋ

>>505 뭐 위에도 말했다시피 여기 꼴에 성인사이트를 지향한다고저러고 있는거라더라ㅋㅋㅋㅋ특히 ㄱㅁ존나 흥했을때가 저지랄진짜 심했음 근데 하는짓은 미자보다 더못하는건 안유머

그리고 얘네 지들 욕하는 사이트 있나 없나 일일이 검색하고 다닌다는 얘기도 본거같은데 진짜임? 직접적으로 언급 안하고 ㅌㄷㄱ 이렇게 초성만 쓰는 식으로 우회해서 적어놔도 찾아온다는데ㅋㅋㅋㅋㅋ 참 애쓴다 애써 그깟 사이트가 대체 뭐라고 소속감이 그렇게들 어마어마 하신건지

>>506 나이먹고 허구한날 남혐이나 쳐 해대고 특정 캐릭터 가리키면서 누구누구 따먹고 싶다 누구누구 내 챙놈 내아내 이ㅈㄹ 떠는 밑밑바닥 인성가진 년들이 꼴에 지들이 미자들보다 더 고고하고 깨어있고 그런줄 아는거같음ㅋㅋㅋ 성인사이트 지향은 개뿔 구글에 캐릭터 이름만 검색해도 거기 글 다 뜨는 상황에 미자 들어온다고 징징징징ㅅㅂ 완벽하게 성인사이트로 밀고 나가고 싶으면 차라리 구글 검색결과에서 안 뜨게 하던가 지들이 문 활짝 열어놓고선 뭣들 하는 짓거리지?

최애컾 한글로 검색할때마다 얘네 글이 나옴....

>>507 ㅇㅇ 타싸에서 얘네저격글 올린적있았는데 부리나케 저격하더랔ㅋㅋㅋㅋㅋ 나 순식간에 남자됨ㅋㅋㅋㅋㅋ그래도 요즘은 타싸 중계 금지 시킨거같긴하더라

>>508 그래서 저번에 운영자병크로 난리나서 거기 유저들끼리 따로 팠다던 새 싸이트는 성인인증 필수로 해 놓긴했더라 ㅋㅋ근데 그럼뭐해 인간들이 그대론데

>>510 걔네 설마 역으로 저격하면서 '저 글 쓴 새끼 보나마나 별볼일 없는 ㅎ남새끼일듯' 이런 식으로 개지랄 떤거임?ㅋㅋㅋㅋ 아 투디갤 이새끼들 하여튼 존나 추하다 남혐충 쓰레기 소굴답게 지들 까는 사람들이 죄다 남자인줄 아나보네

>>512 ㅇㅇㅇㅇ ㄹㅇ로 한ㄴ 이니 뭐니 이러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11 그냥 저것들은 새 사이트를 따로 만들어도 영원히 안 변할거같다 알맹이가 하나도 변함없이 그대로인데 겉껍데기 바꾼다고 거기 있던 그 사람들이 쉽게 달라질 리가 없지ㅋㅋ 새 사이트에서도 여전히 피해망상에 푹 찌들어서 덕질이랑 관계없는 미자 욕이랑 남혐 그대로 쭉 실컷 쳐 할듯

>>514 ㅇㅇ 새싸만들었다길래 가입해서 대충봣는데 생각하는 꼬라지는 니말마따나 걍 그대로긴하더라 ㅋㅋㅋㅋ 솔까 새싸도 오래못갈삘이긴함 게다가 사이트자체도 서버때문인지 투디갤보다 존나 느려서 ㅋㅋㅋ

>>515 솔직히 걔네들 사고방식 어딜가든 안 변하고 그대로일거 그냥 안봐도 뻔함ㅋㅋㅋㅋㅋ 당장 저 위에 투디갤 뒷담갤인지 뭔지 디씨에 갤러리 하나 파서 나가고 나서도 전과 다름없는 남혐이랑 조리돌림 박제 그대로 하는것만 봐도.... 저런데서 툭하면 근거없는 남혐글이랑 아무 잘못없는 미자 욕하고 저주하는 글이나 싸지르는 것들은 대체 얼마나 깊은 피해망상에 찌들었길래 그런 글을 쓰는 건지 모르겠어..

>>516 ㅇㅇ...거기다가 뒷담갤인가 거긴 대놓고 캐릭이든 컾이든 취좆질해대기까지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내컾 연성들이랑 번역들땜에 역겨워도 혐오단어들 필터링하면서 들어가긴 했는데 요즘 거기 내컾 화력많이 줄기도해서 점점 갈 가치를 못느끼겠음 차라리 누구말마따나 짹이 선녀일줄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17 나도 만화랑 투디 커플링 좋아하는데 쟤네는 진짜 도무지 곱게 볼 수가 없어 오타쿠가 봐도 진심으로 개ㅈ같음 트짹도 싫어하긴 하는데 밑바닥에도 더한 밑이 있다더니 투디갤 보면 그 말이 딱임ㅋㅋㅋㅋㅋㅋ 트위터 거긴 자기랑 안 맞는 사람 있으면 안볼 수라도 있지 여긴ㅅㅂㅋㅋㅋ 그 보기싫은 단어 필터링해도 한1남 이런 식으로 어떻게든 필터링을 피해가는 바람에 소용이 없다는 얘길 보고나니까 참...

>>518 어 ㄹㅇ 요즘은 한1남 재1기 이따위로 필터링 피해가게 쓰더라 ㅅㅂ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컾 연성 말머리에 검색방지한답시고 저런 단어들 아무렇지도 않게 써댄거보고 ㄹㅇ개짜식은적도 있름ㅋㅋㅋㅋㅋㅋㅋ

>>519 어으ㅅㅂ 상상만 해도 소름끼친다 그따위로 지랄해놓으면 아무리 나랑 취향이 맞는다고 해도 꼴보기 싫어지던데ㅋㅋㅋㅋㅋㅋ

>>520 그리고 걔네 웃긴건 투디캐한텐 누구든간에 캐혐오 하지말라면서 실존인물들에겐 온갖 혐오단어 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컾에도예전에 모 캐릭터로 드립쳐서 뇌절한애있었는데 그게 좀 도를 지나치긴해서 저격먹었었거든 ㅋㅋㅋㅋ 근데 막상 현실 사람들에겐 한1남이니 뭐니 이 지랄하는거 생각나서 저격한거 웃기더라

>>520 그리고 여기까일때 가끔 여초판 ㄹㄹ웹이란 말 나오는데 솔직히 둘다 해본 입장으로서는 여기랑 비비기엔 ㄹㄹ웹은 선녀란생각이 들대 ㄹ웹은 적어도 뉴비배척은 안하고 나름 자정하고 지적하는 사람이라도 간간히 보이지 ㅅㅂ

>>521 걔넨 독립운동가 분들도 ㅎ남이라고 욕하는 것들임ㅋㅋㅋㅋ 미친것들이야 아주

>>522 ㄹㅇ 지금까지 커뮤니티 여럿 돌아다녀 봤는데 투디갤만큼 미자 배척 뉴비 배척 심한 곳 처음 봤음

난 진짜로 왜 굳이굳이 필터링을 피해가면서 한1남 이 ㅈㄹ인지 모르겠음 내가 필터링해놓겠다는데 왜 ㅈㄹ임? 내가 한남 쓰지마세요 이러고 돌아다닌 것도 아니고 그냥 보기싫은 단어 안보겠다는데 굳이굳이 저렇게까지 필터링 우회해서 눈에 박아주는지 모르겠음

>>526 걔네들은 남혐을 사회운동으로 바라봐서 그래. 뭔 개1소리야 하겠지만 진짜임. 예전에 거기서 뭔 키배중 한 댓글이 만약 길거리에서 여성차별 발언하는 사람 발견하면 어떻게 할 거냐고 대뜸 물음. 지나가던 여성들 폭행한다거나 그런게 아니고 그냥 지 혼자 길거리에서 발작하면서 헛소리 지껄이고 있는 사람을 예시로 너도 같이 달려들어가서 싸워야지? 라는 논리를 밀어댐. 그런 사람을 상대로 뭘 어떻게 달려들어가서 싸운다는 거냐 그런 이상한 사람은 그냥 지나치고 갈 길 가면 되는거 아니냐고 했더니 '그건 니가 그 사람과 엮이고 싶지 않은 비겁한 마음에서 나온 행동이겠지. 하지만 그게 옳다는 건 아니잖아?' ㅋㅋㅋㅋ 아직도 토씨 하나 틀리지 않고 기억나네 대충 그 논리임. 남혐단어 보기싫은 사람들은 보기싫다는 비겁한 사람들이고 우린 그 비겁한 사람들을 계몽시켜야한다는 대단하신 사명감이지. 웃긴건 저 예시를 성별반전시켜서 남성차별발언 하는 여성을 지나가던 사람이 발견하면 뭐라고 나올지는 존나 뻔함 ㅋㅋㅋㅋ

ㄴㄷㅎ 성우 지나치게 욕하는 거 싫음 나도 씹덕이라 ~~의 가호~~ 뇌절하는 거 짜증나는데 죽여버리고 싶다 이러는 거 보면 익싸 불법갤이라 고소 안되는 거 너무 아쉬움 쟤네는 고소 한 번 당해봐야 함

그리고 하라는 덕질은 안하고 남자랑 미자한테 너무 관심 많음 안 궁금한데 굳이 끌고 와서 욕함 방구석 씹덕 빻취 싸이트면 덕질이나 해

>>527 진짜 상상초월이다... 사회운동이고 ㅈ랄이고 혐오가 운동이라니 일반인이랑 생각부터 달랐구나

>>496 와씨 ㅈㄴ 개판이네

근데 역시 남혐갤아니랄까봐 남자성우들한텐 외모나 별것도 아닌걸로 존나 오지게 공격하고 여자성우들에겐 상대적으로 지랄 덜한거같긴하더라

게임이나 애니,만화를 주제로 돌아가는 모든 커뮤니티를 통틀어 투디갤 여기만큼 원래 주제와 아무 관련도 없는 미자배척에 미자 혐오글이 어마어마하게 꾸준히 계속 올라오는 사이트는 지금까지 단 한 군데도 못봤다 진짜 툭하면 별것도 아닌 사소한 것까지 꼬투리 잡고 늘어지면서 미자같다고 우기는 새끼들은 얘네가 처음임

>>533 미자배척 그거 트집잡는거 ㄹㅇ 가관이였던것중 하나가 귀멸의 칼날을 귀칼이라고 줄여말하는 애들 미자몰이하고 고나리질했던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이유는 자세히는 기억안나는데 지네말로는 귀칼쓰는애들이 미자많아서 그렇대나뭐래나

>>534 여러모로 참 어이없는 사이트임 진짜 귀멸이든 귀칼이든 각자 자기 좋을대로 부르면 그만인걸 그런 사소한 것 하나하나까지 거슬리고 불편해서 대체 덕질 어떻게 할까

거기 너무 이상함 진짜

...그냥 규칙 공지 중에 남녀갈등 빼든지 아니면 성별갤 만들어서 거기서 놀라고. 덕질갤이라며? 근데 개념글만 보면 덕질은 무슨. 남혐 갤러리임? 필러핑 단어 꿇어가며 ㅈㄹ해야 되나. 그 쪽 말로는 상주하는 ㅎㄴ 보라고 하는데. 너희들 존재도 모르고. 사건사고 터지면 다른 사람들이 들고 온 정보 가지고 뭐야? 라고 팝콘이나 뜯으면 뜯지. 과의식 쩌네 라는 말 밖에 못 하겠네. 설령 있다고 해도 몇 년이나 그런 거 당해왔는데 이제와서 그런 거에 끄덕하겠나. 코웃음이나 치며 ㅉㅉ 거리겠지. 진짜 내가 여러가지 커뮤니티 돌아다녔지만 여초 중에 이게 최악임.

예전에 그나마 덕질하는거같았는데 요즘은 혐오글만 있음?

근데 국내에서 덕질하기엔 거기가 제일 좋긴 함....취좆도 금지고....난 그래서 거기에 내 장르만 서치하고 덕질하고 짤 줍고 바로 나감

>>536 초기에는 가끔 일상이나 사건사고나 나오긴 해도 덕질갤이라는 틀에 벗어나지는 않는데 모바일로 들어가서 개념글 부분 보면 3분의 1이 남혐이나 트젠이나 흉자라고 불리는 사람들 혐오글 투성이임. 특히 사건사고 터지거나 쿨타임 돌면 덕질갤이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개념글이 혐오글로 개념글 몇 페이지 차지하는 건 일상이고. 실제로 거기서 인기 있는 작품이나 인기커플링보다는 남혐 하는 글이나 사건사고 들어오는 편이 빨리, 개념글 오르고 관심 받음.

수위발언 존나하고 더러운 망상을 조지게 하면서. 나는 깨끗한 여덕이다~ 음침한 남덕이랑은 다르다~하면서 고고한척 하는게 좀 병신같더라. 첨 봤을땐 그냥 덕질사이트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올라오는 글들 보니까 성별만 바뀐 ㅇㅂㅊ 보는 줄 알았어. 사투리 쓰지도 못하면서 말끝마다 ~노 이러고 더럽게 패드립치는 꼴이 ㅇㅂㅊ 그 자체; 극과 극은 통하는 그런건가

ㄴㄷㅎ 성우님이 싫으면 공손하게 비판하든지 무시하든지 아니면 아예 ㅂㅎ글 안 쓰고 조용히 싫다고 생각만 하지 왜 굳이 ㅎㄴ거리면서 욕하지 진짜 솔직히 ㄴㄷㅎ 팬 ㅈㄴ 많은데다가 이 ㅂㅎ글 블루베리들(ㄴㄷㅎ 구독자 애칭)이 알면 격노할텐데...

ㄴㄷㅎ 성우님이 싫을 수도 있음. 뭐 그럴 수도 있지... 그런데 도를 넘는 인신공격은 너무한 거 아니냐고

남도형 성우가 자기가 맡은 캐릭터에 몰입한거 가지고 욕하고 인신공격 했다는 얘긴 몇번을 봐도 어이없음ㅋㅋㅋㅋㅋ 그 사람은 그냥 성우로서 자기 본업에 충실했을 뿐인데? 성우가 자기 배역에 충실히 임하는건 당연한 일인데 대체 뭐가 불만이야? 국내 모든 커뮤니티 내에서 배척과 혐오와 과몰입으론 둘째 가라면 서러운 투디갤 분들이 저런 일로 다른 사람을 까내리다니 그저 병신같기 짝이 없다ㅋ

ㅋㅋㅋ 디씨갤에서 대놓고 BL 엮고 BL그림 올려서 티내지말라고 욕먹으니까 투디갤 후다닥 달려가서 엉엉ㅠㅠㅠ 남덕들이 나 욕했어 ㅠㅠ 이런식으로 일름보 징징대는거 한두번인지..ㅋㅋㅋ 하도 데여가지고 원래 게이BL드립 자유로운 모 만화 갤인데 이런 투디갤하고 유입좌표 찍는 애들때문에 괜히 조용히 덕질하던 애들끼리 싸우고 분위기날서는바람에 금지되게 생김

옹호는 아니겠지만 덕질하기 제일 좋다는건 뭐임ㅋㅋㅋㅋㅋ 웩

투디갤이 덕질하기 좋다는 말엔 딱히 공감 못하겠다 내가 보기엔 그 말 많은 트위터보다 더 안 좋아보임

내가 봐도 트위터보다 더 안 좋음222 트위터는 취좆을 해도 대놓고 ㅇㅇ ㅈ같네 이런식으로 대놓고 해서 걍 차단하면 그만인데 투디갤은 불호 방패 쓰고 자기합리화 논문 써가면서 교묘하게 취좆 아닌 척 취좆하잖아ㅋㅋㅋ 내 장르 말고 타 장르들도 다 그렇게 당하더라ㅋㅋㅋ 한줄요약하면 이캐릭터 or 이 커플 or 이 장르 극혐이다 왜 덕질하냐 이거면서 구구절절 몇십줄 장문으로 이성적인 척 악의는 없지만 문제를 지적하는 비평가인척 코스프레질하는게 존나 역겨움 그와중에 인기장르는 불호 방패 쓴 취좆글이라고 빨리빨리 신고로 글삭이라도 당하지 마이너 장르면 ‘이게 왜 취좆임?’하고 역으로 예민충 만들어버림 인기에 따라 같은 내용이어도 불호가 되고 취좆이 되는게 투디갤 법칙임 트위터보다 훨씬 더 음습하고 정병 맥스임

>>551 나도 동감. 트위터는 그래도 전세계적으로 쓰이는 메이저한 SNS고 유명인들도 하다보니 웬만하면 앞에서만큼은 말 조심하려고 애쓰는 티라도 냄. 게다가 남자라 해도 피해자면 편들어주고 여자라 해도 가해자면 비판하는 목소리가 트위터에선 어느정도 있는데 투디갤은 아예 없음.

투디갤에서 하느리 난 차라리 해연갤과 트위터가 훨씬 더 정서에 낫다고 봄. 거긴 최소 실존 인물에 대한 지나친 비방은 하지 말자는 암묵적인 룰이라도 있는데 거긴 없음

ㄴㄷㅎ성우는 캐릭터 몰입했다고 까고 ㄷㅂㅊㅅ 앨범 ㅈ같이 낸 ㅇㅇㅅ은 쉴드치고 말이 되냐 이게

성우 공격 개심한거 ㄹㅇ... 나도 공식 댓글에서 뇌절하고 과몰입 심한거 충분히 거슬릴 수 있다고 생각함 근데 죽으라고 하고 온갖 쌍욕하는거 보고는 너무 심하다는 생각이 들더라 아니 뭐 이 성우가 범죄를 저지른것도 아니고 막말로 자기 본업을 존나 못한것도 아닌데 단어 선택이 너무 간거같음 난 진짜 기를 쓰고 인신공격하길래 뭐 병크라도 터뜨린줄; 2d 데이터 쪼가리한테 하는 존중 실제 사람한테 반만이라도 하지 ㅋㅋㅋㅋ 데이터 쪼가리는 지 욕하는 글 보고 화 못내지만 실제 사람은 고소각 잴 수 있는데 왜 저럼? 나도 씹덕이지만 가상의 캐릭터가 살아있는 사람보다 더 존중받는거 존나 ㅂㅅ같음 안간지 오래됐는데도 들려오는 소식 보면 개노답

투디갤 드림충은 그냥 역겹다 소리밖에 안나온다

진짜 이 갤 ㄴㄷㅎ 성우 억까질 존나 심함 ㄴㄷㅎ 성우가 유투브에서 존나 심한 말 했다길래 찐으로 병크라도 하나 터트린 줄 알았는데 그냥 팬서비스더라 ㄴㄷㅎ이 뭐 자기가 범죄자 캐릭터 맡았다 해서 찐으로 ㄱㅎㅅ이나 ㅎㅌㄹ 같은 놈들 옹호하고 다녔음??? 아니잖아

진짜 볼만한 건 광공 ㄱㄴ??? 이거 뿐임. 이건 누가 봐도 웃기라고 쓰는 글이기라도 하지

여기서 덕질하던 인간들 지들은 살 숨겼다고 생각하는 모양인데ㅋ 톡에서 대화하다가 말투 보고 딱 알겠더라. 남캐보고 ㅊㄴ이라거나 여캐 노출이 있으면 남자들 발정하는 모습 보기 싫다 그러고ㅋ 그외에도 여러가지 말을 하는데 일단 대표적으로 남캐노출은 좋아서 온갖성희롱 발언을 하고 여캐노출은 바로 대법관판사짓으로 욕하고 따짐...내로남불 기본패시브

동성애자 혐오하는 게 너무 시러..

이거에 비하면 트위터는 선녀였어...

솔까말 순수 덕질취향조차도 일반적인 관점과 백만광년 떨어짐. 아무 문제없이 보는 성우들 욕하거나 별 생각없이 잘 본 작품이나 작품 속 장면들 개빻았다거나 하는 말들 보면 재밌게 잘 보고 있었던 내가 병신된 느낌임. 병신은 저쪽인데. 얘네들은 네일아트도 코르셋 맞다고 말하고 다니는데 뭐.

>>555 그마저도 여자성우는 공격 안 함 남자성우만 ㅈㄴ 까더라ㅋㅋㅋㅋㅋㅋㅋ

스포츠로 미자 잡는다는 게... 넘 어이없었음... 그런 말을 하는 것 자체로 어그로 끌리는데 본인들은 잘 모르는 것 같았음... 유치한 놀이... 걍 병먹금 못해서 게시판이 엉망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클린하게 갤질하려면 미자, 신고, 한남 필터링 필수임 ㅋㅋㅋㅋㅋㅋㅋ

>>563 여자성우는 안깔지 모르는데 여자작가는 존나 깜ㅋㅋ 거기 웹소설 작가한테 소설이 뭐 캐붕이 났니 자기가 미는 커플링 안밀어주니 이러면서 썅년거리고 여자 웹툰 작가도 개인 sns에 작품 작업 관련으로 참고자료 올렸는데 그거 보고 저 작가는 병크 터뜨릴거같다고 존나 저주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궁예인줄 ㅋㅋㅋ 웃긴건 지적하는 사람한테 일남작가들은 이름에 좆 넣어서 부르고 뒤지라고도 하는데 뭐가 문제? ㅇㅈㄹ하면서 왜 못까냐고 지랄함 외국인작가랑 한국인이랑 같나 ㅂㅅ; 맨날 능지수준 운운하면서 투디에 별 병신같은걸로 기싸움하는것도 그렇고 능지 수준은 지들이 더 처참함 불법본 당당하게 보는것도 그렇고 진심 국내작가들이 인실좆 시켰으면 ㅠㅠ 그리고 걍 페미라서 남자 팬다는거 핑계고 사실 여자작가들도 눈에 거슬리면 지 기분에 안든다고 패는데 남자면 페미라는 구실 내세워서 더 패는거임 걍...ㅋㅋㅋ 어차피 지들 빨기 좋은 작품 하나 있으면 그게 여혐 작가가 만든 여혐버무리 개빻 작품이라도 피씨노잼 작품보단 빻은유잼 작품이 낫다 웅앵... 이러면서 작가 빨면서 팔 분들인데 뭘

20210611_220011.jpg여긴 개나 소나 다 여혐이라고 하는 미친 정병 집단임 아니 마소랑 신탑이 왜 여혐임? ㅈㄴ 이해가 안가

진짜 진심 궁금한게 있는데 내가 여기서 남자는 멸종시켜야 한다고 말하는 글 봤거든? 그래서 내가 그럼 번식은 어떻게 하냐고 물었더니 몇분도 채 되지 않아 신고당해 없어졌다? 내가 잘못한거야 아니면 걔들이 잘못한거야?

투디갤 아직 돌아가냐? 갈수록 정병소굴이더만.. 한남 그렇게 싫어하면서 한남이 만든 사이트는 잘만 이용해주네

ㅅㅂ나 이거 쓰려고 이 사이트가입했다 진짜 미친ㄴ들임 걔네 쓰는 워딩들보면 진짜 토나오고 그 미친년들이 나랑 같은 성별이란게 끔찍할 정도임 못생긴 한남은 싫은데 잘생기고 몸관리하는 한남도 싫다 이지랄 ㅋㅋㅋㅋㅋㅋㅋ 가장 최근에 봤을때는 애기어도 개패고 지들 하는 정병짓거리들에 탈코라는 과분한 명칭을 붙이던데 ㅋㅋㅋㅋ니들이 한남 싫어하는 만큼 난 니들이 싫다.. 지들도 ㅄ짓하면서 맨날 미자한테 훈수두고 별것도 아닌걸로 저격글 남혐글 올리면서 보람느껴하고 거기 탈출은 지능순인듯 걔넨 전부 고소당하거나 지들이 쓴 글 오프라인에 까발려져봐야지 정신차려 ㄴㄷㅎ 성우 사건 나는 정확히 모르지만 그 성우가 걔네 고소했으면 좋겠음....여기서 그 사이트까는 댓들 보니까 너무 반갑다 정신이 맑아지는 느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73레스 싫어하는 말투, 단어, 문장을 까는 스레 시즌 3 9분 전 new 4102 Hit
뒷담화 2020/10/06 21:16:02 이름 : 이름없음
173레스 유사과학/유사과학 신봉자들 깐다 17분 전 new 2381 Hit
뒷담화 2019/12/31 15:32:39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가슴 깐다 33분 전 new 920 Hit
뒷담화 2020/07/07 19:57:09 이름 : 이름없음
413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12 37분 전 new 8581 Hit
뒷담화 2021/02/21 20:42:15 이름 : 이름없음
527레스 🌋 뒷담판 잡담스레 14판 🌋 40분 전 new 2661 Hit
뒷담화 2021/05/10 02:46:32 이름 : 이름없음
734레스 중국 까스레 41분 전 new 8140 Hit
뒷담화 2018/12/09 02:07:52 이름 : 이름없음
240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6) 52분 전 new 1447 Hit
뒷담화 2021/04/30 12:40:40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지뢰 마주쳤을 때 소리'만' 지르고 가는 스레 56분 전 new 281 Hit
뒷담화 2021/02/10 21:27:12 이름 : 이름없음
252레스 아무리 뒷담판이라도 선넘는 뒷담깐다 58분 전 new 5369 Hit
뒷담화 2020/05/06 19:38:00 이름 : 이름없음
184레스 그랜드체이스 리르충 패는 스레 1시간 전 new 1828 Hit
뒷담화 2020/04/19 21:42:31 이름 : 이름없음
279레스 PC충 까는 스레 2탄 1시간 전 new 5374 Hit
뒷담화 2020/10/30 04:22:52 이름 : 이름없음
224레스 친구 통합 까스레 1시간 전 new 1976 Hit
뒷담화 2020/06/17 21:07:00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우치하 이타치 까스레 2 1시간 전 new 439 Hit
뒷담화 2021/04/25 13:49:04 이름 : 이름없음
248레스 선바팬 까스레 1시간 전 new 7750 Hit
뒷담화 2019/04/13 01:51:22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할 일 안 하고 스레딕 들여다보는 애들 깐다 2시간 전 new 214 Hit
뒷담화 2021/06/13 20:07:5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