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or B중 1개를 택한후 자신의 고민또는 보고싶은 것을 말하고 내게 힘이 되는말 한마디해주면 돼! ex) A, 그 대학 갈수있을까?, 힘내! B, 내 미래 결혼 모습은?, 응원할게!! A, 금전운, 행복하고 건강하길바라

a, 내 미래의 결혼 모습은? 스레주 너무 밝고 재미있어! 잘 할수있다!!

전판 16레스 지금 많이 떨리고 내가 진짜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수있는데 빛을 발휘하게 될거야! 또 좋은추억, 좋은사람들도 만난다고 해! (공연 열심히 해! 응원할게)

전판 18레스 진로가 정해져있다: 이길로 가는게 잘하는 것일까 생각도 들 수 있지만 그길로 쭉 가도 좋아! 무너지고 무너질려할때 누군가 너를 지지해주고 밀어주고 할거니깐! 또 좋은기회, 쉽게 진로를 이룰 수 있고 한걸음 한걸음 올라간다고해! (유명해진다던지 높은직급) 진로가 정해지지않음: 혼란스럽고 방황하다가 진로른 정하게 되는데 너를 믿고 그 길로 가도 좋다고 해 널 믿어주고 옆에서 도와주는 사람도 많고 꽃길을 걷게 되고 그 길로 쉽게 갈수있어. (좋은카드가 많이나와서 놀랐어! 그만큼 너에게 딱 맞는 직업이겠지? 열심히 하고 응원할게!!)

>>4 아이코 요즘 좀 힘들고 지쳐서 설마설마 하면서 그랬는데 좋게나와서 다행이다 ㅠㅠ 진로는 정해져있구 많이 힘이 된다 고마워 스레주ㅠㅠ 복받어ㅜㅜ

스레주 물어보고 싶은 질문이 두개 있어 1. 내가 음악으로 성공 할 수 있을까? 2. 이번에 여드름 흉터 치료를 받는데 꾸준히 받으면 원래 피부로 돌아갈 수 있을까? 스레주 타로 봐줘서 고맙고 일이 잘 안풀릴 때는 동이 트기전 새벽이 가장 어둡다 라는 말 생각해보면 좋을거 같아

>>2 서로 아끼고 불타오르게 사랑하는, 또 결혼상대는 정말 사랑의 기적이라는 말 처럼 사랑의 큐피트가 되는 사람이래! , 근데 주변에서 둘이 왜 결혼했냐는 등 반대도 있다고 해 그래서 이별을 할 수도 있대. 또 질투로 인해서 불만족스러운 관계가 될수있다고 하네! (사랑은 누가 반대를하는 너의 마음이 중요해! 꼭 좋은 결혼생활이였으면 좋겠어!!)

>>6 A랑 B중 1개 선택해야해..

>>5 오 ㅠㅠ 아냐 힘이 되어서 진짜진짜 다행이다.. 나도 타로 봐줘서 고마워! 항상 힘내고 복받아!

>>7 헐..엄청난 사람이다...조심해야겠네 고마워:)

>>8 그러면 B를 선택할게!

>>11 1번째 질문: 음악을 할때 너가 할수있는 활동범위?가 많지않대. 활동을 잘 못한다라는 거야.. 또 주변사람들로 인해서 나도모르게 점점 추락해지고.. 무너진다고 해.. (타로는 언제나 타로일뿐 주변사람이 뭐라는 너가 하고싶은대로 노력하면 잘 될수있을거야) 2번째 질문: 피부가 좋아질 수 있는 확률이 있어! 또 피부가 빨리 회복되는데 꼭 완벽하게 회복 되는건 아니래. (그래도 꾸준히 관리하면 피부도 좋아질거야!!)

나는 A선택할게! 얼마후에 있을 면접 잘할수 있을까? 너무 긴장이 많이 된다ㅠㅠ 스레주는 소중한 사람이야. 언제나 행복과 따스함으로 가득찬 하루를 보내길!

A, 내 인간관계는 어떻게 될까? 몇분만에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댓글을 다는데 , 다 하려고 하는 모습이 너무 멋져 앞으로 행복하자

나도나도...! B, 현재 내가 가려는 길들이 옳은 길일까?, 내가 제일 좋아하는 명언이야 "배는 항구에 있을 때 가장 안전하지만, 그것이 배의 존재의 이유는 아니다. "

>>13 새로운 마음으로 노력하면 성공의 문을 두드릴 수 있다고 나와, 그러나 헌실을 직시하지 못하거나 겸손함이 부족하고 자기 방법만을 고집하다가 실패를 할수도있다고 해. 또 생각이 깊지 못하거나 주위의 방해거리로 인해 손해를 볼수있으니 주의하라고 나와있어! (그 누구보다 넌 특별하니깐 면접 잘 볼수있을거야 한결같은 모습으로 노력하면 성공도 할수있다고 봐 화이팅!!!)

>>14 싸웠던 친구가 있다면 오해가 풀릴거야. 또 성격이 활발해서 친구들도 널 관심있게 볼수있고, 책임감도 강하고 성실해서 어디든지 환영을 받는다고 해. 그리고 좋은친구들을 만나고 인간관계가 원만한데 완벽을 원해서 승부욕이 넘쳐 싸움이 일어날 수 있고, 친구를 의심하는 것 때문에도 틀어질수있대! (어디서나 인기만점이고 환영받는 사람이 되길바라!)

>>15 그 길이 좀 답답하거나 위험할수도 있어 또는 마음이 답답하거나. 그 길이 쉽게 갈수있는것이 아니라서 적극적으로 다가가면 그 길의 문이 열린다고 나와있는데, 노력이 좀 필요할거같아 (길이쉽게 열려있는게 아닌만큼 노력이 필요해. 또 어쨌든 길은 열려있으니 너가 이 길이 옳은걸까를 떠나서 가고싶다면 가는거야! 너의 선택을 존중해. 그 선택에 따른 책임감도 따를거구.. 너의 선택이 항상 옳고 중요하니 옳고아니고 따지지 말구 끌리는대로!! 이 길을 선택 안하더라도 내가 항상 응원할게!!!)

>>18 완전 정확하다 진짜 고마워 사실 아직까지도 조금 망설이고 있었는데 이젠 정말 확신할 수 있을 것 같아... 나도 너를 항상 응원할게 고마워 항상 행복하길 바래 !!

B. 내가 친구를 사귈수 있을까? 초등학교때 1명 말고는 한번도 사겨본적 없어 ㅠㅠ ps1. 초등학교때 사귀었던 처음이자 마지막인 친구 1명 잘 지내고 있는지 타로 로는 알수 없겠지? ps2. 앞으로도 꽃길만 걷길 바랄께 화이팅!!

>>20 귀인을 만난다고 나왔어! 그리구 적극적으로 너가 다가가면 친구들이 열린마음으로 받아줄거야 하지만 뒤에서 널 욕하거나 너를 싫어할 수 있으니 주의 하라고 나왔어! (귀인을 만나고 친구도 만난다고 하니 걱정마! 또 친구가 잘지내고 있는지는 자세히 알지는 모르겠지만 카드로 뽑아봤어! 정확하지 않아도 이해해줘! 친구는 꼭 만날사람도 만나고 성격도 적극적이여서 괜찮게 지내고 있다고 나왔어!)

B, 혹시 내 미래 결혼생활 모습을 최대한 자세히 봐줄수 있을까? 스레주 힘내고 오늘도 내일도 매일매일 행복하길 바래!!

B, 내년에 반배정이 잘 되고 친구를 잘 사귈수 있을까? 이런거 다 하나하나해주다니 정말 멋지고 고마워! 앞으로 하는일 다 잘풀리길바랄게

A 내년 가족운이 궁금해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 보내고 새해에도 늘 건강하고 행복하길!

A.좋아하는 여자애가 있는데 걔가 날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 나도여 자야 올 한해 좋게 마무리하고 내년엔 좋은일만 있길바래

B, 금전운이고 내가 즐기는 직업을 하면서 돈을 잘 벌수 있을까??? 내년에 일이 잘 풀리길~

B.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 이제 만난 지 4년을 향해 달려가고 있어. 그 사람과 내가 내년에는 사랑할 수 있을지 궁금해. 불운 다 뿌시고 좋은 거 다 스레주 가져! ('^'

A내년에 반배정하고 친구관계가 고민이야 내년에는 어떻게 될까?? 스레주 요즘 감기 유행하는데 몸조심하고 내년에 좋은일만 있기를 응원할께!!

A.지금 면접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는 특목고 준비생이야, 월요일날 면접을 보러가근데 순서가 하필이면 첫번째야 ㅋㅎ 어차피 1.3:1이어서 10명 붙고 3명 떨어지거든 나 면접 붙을수있을까? 스레주 너는 세상에서 가장 멋진 사람~! 언제나 스레주는 행운이 뒤따를거야! 화이팅!

B, 나 2020년 안에 연애할 수 있을까?, 이렇게 일일이 타로 봐주는거 너무 감동이고 고마워 진짜...ㅠㅠ 요즘 너무 힘들었는데 레주가 다른 사람한테 희망을 심어주려는 그 맘이 너무 힘이 돼. 레주도 사소한 것 같지만 그렇지 않은, 다른 사람들에게 조그맣지만 따뜻한 힘들을 나눠주니까 그만큼 다시 힘이 돼서 돌아올 거야! 연말 행복하게 보내 화이팅 ㅎㅎ

A 연애운 봐주라 또 2020년에 남친 사귈 수 있을까? 항상 좋은일만 있길 바라

A 연애운 내가 그 선배님과 좋은 관계가 될 수 있을까? 멋있다 ㅜㅜ! 응원할게♡

A, 내 내년 연애운이 어떨지 궁금해! 스레주 항상 좋은일만 있고 행복했음 좋겠어!!

B 학업운이 너무 궁금해ㅠㅠ 내가 지금 중2인데 성적이 너무 안 좋아서 진짜 너무 걱정이야.. 레주는 누구에게나 소중한 사람이야. 힘들면 잠시 쉬어가며 했으면 좋겠어 🤗

B, 학업운, 지금 힘들어도 빛날 날은 꼭 올것을 믿고있어

A나 전남자친구랑 아직 가망이 있을까? ㅜㅜ

A 학업운. 내가 지금 성적이 떨어지는 중이거든 그래서 좀 걱정돼ㅠㅠ 타로 연습 꾸준히해서 실력도 올리고 기분도 좋아졌으면 좋겠어😊

b, 내년에 집 근처에 학교가 생겨 거기로 전학가는데 거기에서 나와 친구들의 사이가 궁금하고 앞으로 어떨지 궁금해!! 요즘 타로에 관심이 많은데 이렇게 타로 봐줘서 고마워!

A 연애운 . 2020년도에 남자친구생길까? , 스레주 올한해도 고생했어! 내년엔 더 좋은일들만 있기를바라~~!

A 나의 미래결혼생활의 모습이 궁금해! 상세히 알려주면 고마울 것 같아! 스레주 타로 봐준다고 해서 고마워, 그리고 타로 실력 많이 올라가길 바래! 중간에 힘들더라도 좋은 생각하면서 이겨낼 수 있기를 바래!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길, 착한 스레주에게.

A 내년에 반 배정이 잘 되고 대인관계가 괜찮을까? 스레주 올 한해 정말 수고 많았고 행복만 가득한 2020년도가 되길 바랄게!

A 나 가수가 장래희망인데 내년에 내가 원하는 회사 오디션 합격해서 연습생 될 수 있을까???가수로서의 미래가 어때?? 레주 내년에 하고싶은거 다했으면 좋겠어 응원할게

B, 연애운, 2020년엔 네가 바란 모든 것들이 이뤄지길 바랄게

A, 고등학교 1지망 붙을 수 있을까?,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아!

A. 2020년에 대학 갈 수 있을까? 2019년 고생 많았어, 행복하길 바래

A. 지금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한테 관심이 있을까? , 내년엔 좋은일만 :D

B.남자친구가 있는데 결혼까지 올인할수있을까? 서로 엄청 좋아하거든!!ㅎㅎ 새해 복 많이받고 새해엔 행복해야해!!

A. 내가 원하는 학교에 합격할 수 있을까? 고마워ㅜㅜ

B, 나 자살안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을까? 새해 복 많이 받아 ㅎㅁㅎ

>>49 나그냥 지나가는 레스주지만 ㅜㅜㅠㅠㅠ많이 힘들더라고 그런 생각하지마ㅜㅜㅠㅠ 지나가는 내가 너무 마음이 아프다..나도 많이 힘들어서 그런 극단적인 생각 해봤는데 우리 같이 함께 이겨나가자ㅜㅜ!!

B,원하는 대학에 갈 수 있을지와 성인이 된 후 어떤 일을 하고 있을지 궁금해요! 꾸준히 타로 보시면서 연습 많이 하시면 언젠간 능숙하게 타로 잘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쭉 화이팅 하시고 행복하세요🙏🏻

B,이십대가 지나기 전에 (음 더 깊게따지자면 20대 후반 전 이었으면 좋겠어) 내가 하는일로 성공해서 서울에 완벽히 자리잡을수있을까? 스레주 진짜 무슨일을하던,어떤 결정을 내리던 좋은일만 가득하길바라고 앞으로 타로실력도 쑥쑥 올라갈거야! 화이팅💕💕

B 연애운 너에겐 슬프고 힘든 날보단 행복하고 기쁜 날이 더 많길 아 그리고 https://youtu.be/N1eVrWkj03o 이 곡 레주에게 추천해주고 싶어

A연애운 20년 항상 웃는 날만 있기를 빌게!

A.내 삶에서 정말 인생을 뒤집을만한 중요한 이벤트가 시작되는 때는 이번년도 상반기 안에 올까? 레주야 레주의 답글을 기대하면서 잘 수 있어서 좋다 뭔가 택배시키고 아직 받지 않은 기분이야☺️ 이번년도에는 조금 더 자신의 신화대로 살길🙏

A, 학업운 레주가 하는일마다 잘 되고 행복한 한해가 되길!

B 연락하고 있는 남자애가 있는데 걔랑 잘될 수 있을까? 스레주 수고하고 2020년은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 🥰

A 어떻게 해야 내 삶을 바꿀만한 운을 불러들일수 있을까? 스레주가 좋은 일이 있다면 더 행복한 일을 불러오길 만약 지금 힘들다면 스레주를 위한 선물이 큰 포장지에 가려져 있다는 것을 알아주길

스레주 안오는 것 같은데

A , 올해에 불타는 연애를 해볼 수 있을까? , 레주 대단하다 힘내!

A,내가 실용음악을 전공하는 고등학생인데 나중에 서울권4년제 예술대학교에 갈수 있을까? 스레주 항상 파이팅해 !!

b 내 미래 직업은? 스레주 항상 열심히해

A 반배정이 잘돼서 적응잘하고 친구잘사귈수 있을까? 스레주 고맙고 행복하게 살기를바랄게 !

윗분이랑 똑같넹...! A 새학년 새학기에 친구들을̐̈ 잘 사귈 수 있을까?

B/ 음 내가 미래에 행복할 수 있을지 궁금해 / 일단 타로봐줘서 고마워 !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고 좋은사람들과 함께 하기를 바라💕💕

B, 그 사람이랑 우연히라도 만나거나 대화해 볼 수 있을까? 스레주가 지금 하는 일이 뭐든지 간에 좋은 결과 있길 바라!

B 이제 고3이고 미대입시생인데 인서울 괜찮은 학교 갈 수 있을까? 학생이면 고등학생??인가?? 공부 열심히하고 스레주 원하는거 다 이루자!!

A,6개월이내의 연애운, 포근하고 예쁜 하루들로 가득 채운 강한 스레주가 되길

B 5월내의 연애운! 오늘도 화이팅 넘치는 하루보내🥰🥰

A 5월이내의 연애운, 좋은일만 생길거야:)

A 2020년 연애운! 오늘 하루도 힘내!

B 미래에 잘 될지 2020년 행복해̆̈ !̄̈!̄̈

A 고등학교 올라가는데 혼자다니진 않겠지? 친구많이 사귈수있을까ㅜㅜ 스레주가 항상 밝고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다!!

B 연애운 늘 행복하고 하는일마다 다 잘될거야

B 2020년도의 내 모습.. 스레주 앞으로도 가는길 험하지 않길 바랄게

b 학업운 스레주 꽃길만 걷고 행복하길 바라

A 과연 그 학교 추합이 나에게까지 돌까? 스레주 행복해야해!!
레스 작성
11레스 여기 혹시 남묘호랑개교 믿는 사람 있음? 2020.02.16 2476 Hit
오컬트 2019/02/25 14:09:33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차원이동 ( 다른세계 ) 정보 공유판 2020.02.16 590 Hit
오컬트 2019/10/13 11:07:5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시계로 시간 되돌리는거 말이야 2020.02.16 82 Hit
오컬트 2020/02/15 21:46:3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거래라는 주술 2020.02.16 39 Hit
오컬트 2020/02/16 00:53:06 이름 : 이름없음
430레스 오컬트판 잡담+질문 2판 2020.02.15 5145 Hit
오컬트 2018/12/28 12:02:43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내가 가지고 있는 능력 2020.02.15 171 Hit
오컬트 2020/02/12 13:43:02 이름 :
2레스 소환이랑 마법 관심있어서 오컬트 입문 예정인데 2020.02.15 60 Hit
오컬트 2020/02/15 13:07:4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오컬트판은 왜 메뉴에 없어? 2020.02.15 115 Hit
오컬트 2020/02/14 21:22:32 이름 : 이름없음
764레스 초소형 타로부스[OFF/1번레스 확인요망] 2020.02.15 4099 Hit
오컬트 2019/07/14 21:55:34 이름 : ◆e7vBdPbg5e5
5레스 사주, 타로 배워보기 프로젝트 2020.02.15 146 Hit
오컬트 2020/02/09 15:36:38 이름 : ◆pU3O03yFdAY
78레스 » 학생이 보는 타로! 타로 봐드려요! 2020.02.15 703 Hit
오컬트 2019/12/26 18:54:42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타로 연습하고 싶어! 2020.02.14 236 Hit
오컬트 2020/01/30 20:48:00 이름 : ◆e43VbCo2HBc
810레스 여기에 원석, 크리스탈 덕후 있니..? 2020.02.14 9123 Hit
오컬트 2018/07/27 20:22:06 이름 : 원석
385레스 친구가 준 쪽지의 암호?를 풀고싶습니다 2020.02.14 10091 Hit
오컬트 2018/04/04 23:26:2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카오스는 어떻게 모셔? 2020.02.13 132 Hit
오컬트 2020/02/10 17:01:07 이름 : 이름없음